황보승희(皇甫承希, 1976년 4월 22일)은 대한민국의 정치인으로, 제21대 국회의원이다. 제4·5·6대 부산광역시 영도구의원과 제6·7대 부산광역시의원을 역임하였으며, 2020년 4월 제21대 총선에서 국회의원(부산 중구·영도구)에 당선되었다.
1976년에 태어난 사람이 유명세를 탄다면 힘 에너지가 넘쳐난다고 인생 도박을 걸지 말라는 거다 주마가편(走馬加鞭)의 장편의 재능을 가졌다해도 그 영향이 마(馬) 배까지는 닫지 않는다 한다 그러니깐 재능 자질이 좀 모자라선 의도대로만 되질을 않는다는 취지다 莫氣賭莫飽賭(막기도막포도)雖有長鞭不及馬腹(수유장편불급마복)= 배부룰'포'자가아니라 쌀 '미'자 옆에 안을'포'자한 글자이다
424 달과 연결지어보면 215 209 세로다지 입이 제비를 꿰차선 섬기는 그런일 갑기합(甲己合)에 사내를 어퍼트려 배를 만들고선 그 사공의 몸이 되는 일을 제대로 못한다 할 것이더냐 이렇게 말을하는 것 그냥 교과서로 풀면 일이 섬기는 일이 자신으로 말미암아서 일어나는 것은 아니다라 한다 남탓을 하게 되는 것 事不由己(사불유기) 라 한다
2092 날 십단위와 연결 지어보면 1935 0157 주머니 속에 엽전소리가 난다 하는 것 어찌보면 재물이 빈약하여선 달랑달랑 한다는 취지이기도 하다 재물로 인해선 스폰서를받다보니깐 사단이 벌어지는 것을 상징한다 할거다 囊內錢空(낭내전공) 1572 날 홑 단위와 연결 지어 보면 1505 0067 자영(自營)하는 달 재능을 보건데 꼬리치는 행위를 제대로 하질 못한다 不能(불능)
황8보6승4희5 8645 860덜음 45남아선 성명이 老天不容(노천불용)=노천불용이라 노련한 사내가 그냥 놔둘리 만무다 하늘이 용납지 않는 행위를 하게 될 것이다 * 출생 년월일과 성씨 첫번째 글자를 연결하면 678 645 033 椿萱幷茂玉蘭聯芳(춘훤병무옥란련방)=춘훤병무 옥란료방이라 우락(憂樂)이 상반(相半)한다는 뜻이다
336 성씨 두 번째 글자를 연결하면 215 121명산(名山)이 되어 있는 모습이라 한다 삼복 더위라고 비단(緋緞) 나신(裸身)을 드러내고선 팔베게 높이 하여선 모로 누워선 한 무릅 세워 산을 만들고선 단술통을 늘어트리고 있는 모습 여와불(女臥佛=여와씨 복희씨하는 여와와 음역이 같아 진다 일명 여와를 야훼로 변질됫다 주장 하는 자들도 있다 )이라 할거다 於心難忍於心難安(어심난인어심난안) 악공(樂工) 시정잡배의 농락감 기예(技藝)출중한 날덥듯 몸에 열난다고 훌렁벗은 곽대감 소실 ‘어리’가 되어 있는 모습이라는 것
1214 중간 이름자 연결지어 보면 1075 0139 금수짓 행위를 하면 안된다 하는 것 鳥獸如不可如同群(조수여불가여동군) 인간으로 생겨서 자연을 벗한답시고 새와 짐승과는 늘상 같이 할 수 없는 노릇이다 세상에 도가 행하여 졋다면 내가 굳이 나서지 않았으리라 하는 은자(隱者)들 장저 걸익의 비아냥에 공자님 힐난 하시는 말씀이시다 1395 끝 이름자 연결지어보면 1290 0105 바람 앞에 등불과 같은 신세요 풀위의 서리가 쌍으로 빛을 냄과 같음이나 그것이 어이 오래 갈 것인가 이다 風中燭草霜(풍중촉초상)雙耀耀不久長(쌍요요불구장) 영5도4구3라 1055 0860 0195 破麥剖梨(파맥부리) 파맥이라 보리를 깨트리는 걸 본다면 단단한 돌가죽이 하게 된다, 剖梨=부리라 선입이 날카롭기가 보도(寶刀)라 무르익은 알찬 보도라 하는 것이 열여덜 합성 글자 나무 위에 있다 키잡이 역할 변강쇠 연장을 그렇게 싹둑 싹둑 자르는 행위를 잘한다하는 말씀이렸다 가로다지 입 아니고 세워진 입이라 이런 말씀 ... 1954 1935 0019 奇奇海市妙妙唇樓(기기해시묘묘진루)一派佳景却在浪頭(일파가경각재랑두) 부산 영도 바다에서 생겨난 이무기와 신기루다 파맥부리 여성으로서 영도구 국정운영 정치대표자가 되었다 이런뜻 193 결국에 가선 썩은 가지 낙엽이될 것이다 이런뜻 朽枝敗葉(후지패엽)
* 時 日 月 年 胎 甲 甲 壬 丙 癸 (坤命 48세) 子 辰 辰 辰 未 (공망:寅卯,子丑)
임기용배격(壬騎龍背格) 이무기가 맞고만 임병충이라 풍수상 물이 동북으로 돌아선 역시계 방향으로 가야할것인데 분명 바닷물이 남동이나 남서방으로 있어선 덕을 보는 예라 할 것인데 분명코 역상이 흉물이 아닌가 하여본다 아직 역상을 열어보지 않은 상태 이다 물이 반대로가 있어야만 반전 길한 방향으로 발전을 보기 때문이다
75 65 55 45 35 25 15 5 甲 乙 丙 丁 戊 己 庚 辛 申 酉 戌 亥 子 丑 寅 卯 : 2107 艮其趾. 无咎. 利永貞. 象曰. 艮其趾 未失正也.=간위산괘 간기지 무구 이영정, 부산에서 똥볼 차는 여성이다, 바른 행위를 잃음 안된다 初九. 賁其趾 舍車而徒. 象曰. 舍車而徒 義弗乘也. 수레[남물]집이 되선 매때리는 모습 의로롭지 못한 올라탐 이로다 그렇게 불륜으로 비춰진다면 그렇찮아 ... 이로(異路)벼슬 급제(及第) 선량(選良) 된다 편답(遍踏)제성(帝城)하니 천문(千聞)공개(共開)로다
하는 것, 건너다보는 관찰 진위뢰괘 상효 좀도둑이 되어선 있는 모습 하교멸이 큰칼을 찰 정도라하는 것 열녀춘향이나 되었음 하는데 그렇치 못할 것만 같다 上六. 震索索. 視矍矍. 征凶. 震不于其躬 于其鄰 无咎. 婚媾有言. 象曰. 震索索 中未得也. 雖凶无咎 畏鄰戒也 上九. 何校滅耳 凶. 象曰. 何校滅耳 聰不明也.
간괘(艮卦)는 나쁘게 보면 육도 추락 지옥을 상징한다 2107 1935 0172 애교 빵덕 바람둥이 치는 봄매 타장 막대 회초리 역할 하겠다한다 퍼스트 못되고 센컨드 자리 월향이 매향이 자리라 한다 與效城狐社鼠寧爲打犬風鷄(여효성호사서영위타견풍계) 여우짓 하는 성과 쥐의 사직을 본받기보다는 차라리 닭을 호달구는 개가 되리라
간위산괘(艮爲山卦)는 안암팍 태위택괘(兌爲澤卦)라 간산(艮山) 땅이 동북에 있음 물은 그 반대방향 남서에 있다 이런 취지 땅이 서북이면 물은 동남 이런 것을 말하는 것임
* 참고문헌 조수불가여동군 (鳥獸不可與同群)
새와 짐승을 같이 벗하고 살 수는 없다는 뜻.
이 말은 <논어> 미자편(微子篇)에 있는 공자의 말이다. 공자가 이 말을 하게 된 데는 그만한 사연이 있다. 공자가 초나라에서 채(蔡) 나라로 돌아올 때의 일이다. 장저(長沮)와 걸익(桀溺) 두 은사가 함께 밭갈이 하고 있는 곳을 지나게 된 공자는 자로(子路)를 시켜 그들에게 나루터로 가는 길을 물어오라 시켰다. 자로는 먼저 장저에게 길을 물었다. 그러자 장저는 묻는 말은 대답하지 않고 자로에게, "저 고삐를 잡고 수레에 앉아 있는 사람은 누군가?"하고 물었다. "공구(孔丘.丘는 孔子의 이름)올시다." "그럼 바로 노라의 공구인가?" "그렇습니다." "그 사람이면 나루터를 알고 있을 것이 틀림없다"하고 더는 상대를 해주지 않았다. 그래서 걸익에게 물었다. 그러자 걸익은, "자네는 누군가?"하고 물었다. "중유(仲由.子路의 姓과 이름) 올시다." "그럼 공구의 제자인가?" "그렇습니다." "걷잡을 수 없이 흘러가는 것이 세상인데 누가 이를 바꿔 놓을 수 있겠는가, 그리고 자네도 사람을 피해 천하를 두루 돌고 있는 공구를 따라 다니는 것보다는, 세상을 피해 조용히 살고 있는 우리를 따르는 것이 좋지 않겠는가"하고는 뿌린 씨앗을 덮기에 바빴다. 자로는 돌아와 두 사람들과의 대화를 그대로 공자에게 보고했다. 그러자 공자는 서글픈 표정을 지으며 말했다. "새와 짐승은 함께 무리를 같이할 수 없다. 내가 이 사람의 무리와 함께 하지 않고 누구를 함께 하겠는가. 천하에 도가 있다면 내가 바로 잡을 필요도 없지 않겠는가." 세상을 건지려는 성인의 생각괘 행동은 여너 인민과 남 다른데가 있다 할 것이다
연구소장(polizei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