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ㄱ영이 들고 있던 피켓의 학적부란 것이 '2002년'도 편목 과정 것이던데.... 2002년이면 목사님이 남가주 사랑의교회 담임목사로 계셨는데, 학적부 상에 소속교회가 '내수동교회'라고 써있더군요. 기재된 내용이 80%가량 틀리다고 하지만, 이것만 봐도 그 학적부는 '가짜'임이 확실합니다.
학적부를 법원에 제출하라는 아이디어는 김총장이 준 것 같은데...... 학적부는 기재 내용 상 '머리 나쁜 친구'가 급조한 것으로 보입니다.
총회장(?)이 무슨 자리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교단 교회의 분열을 조장하는 김영우총장은 절대 총회장 감이 아닌 것 같습니다.
첫댓글 아멘!
저도 동참합니다
아멘! 물론 저도 동참합니다 그런데 감히 나온대요?
김영우 같은 자가 총회장 선거에 나오면 저희 지킴이들이 피켓들고 자택과 학교 앞에서 시위하겠습니다
이런 사탄의 하수인이 총회장 자리를 넘보지 못하게 초장에 싹을 없애야합니다.
사랑의교회 지킴이는 합동교단의 지킴이이기도 합니다.
지금부터 김영우라는 정치꾼을 계속 주시하고 총회장에 출마하려는 낌새가 보이면 곧바로 총신대로 출격하여 피켓시위를 하겠습니다.
물론 각종 언론에 투서도 준비하겠습니다.
함께 하겠습니다
네~함께 하겠습니다.
함께함니다
말이됩니까? 절대 외부에 노출해서는 안되는 학적부 신상정보까지 반대파들에게 넘긴 그런 자가 무슨 총회장선거에 나온답니까?
만에 하나라도 총회장에 출마한다면 떼거리로 몰려가서 시위해야죠!!!
절대 그냥 넘어가선 안됩니다!!!
그런데 그 학적부란 것이 완전 가짜 같습니다.
허ㄱ영이 들고 있던 피켓의 학적부란 것이 '2002년'도 편목 과정 것이던데....
2002년이면 목사님이 남가주 사랑의교회
담임목사로 계셨는데, 학적부 상에 소속교회가 '내수동교회'라고 써있더군요.
기재된 내용이 80%가량 틀리다고 하지만,
이것만 봐도 그 학적부는 '가짜'임이 확실합니다.
학적부를 법원에 제출하라는 아이디어는
김총장이 준 것 같은데...... 학적부는 기재
내용 상 '머리 나쁜 친구'가 급조한 것으로 보입니다.
총회장(?)이 무슨 자리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교단 교회의 분열을 조장하는 김영우총장은 절대 총회장 감이 아닌 것 같습니다.
@사랑과공의 총회장이 무슨 감투인가 했는데 혹시 교단 총회장 자리인가요? 언감생심..... 감히!!
해교회 행위도 분별 못하는 김총장은 먼저 영적 분별력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그렇게 영안이 어두워서야 어찌 조직을 이끌 수 있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