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도 사용되지 않은 수십억 개의 기프트 카드는 어떻게 되나요?
https://nypost.com/2023/12/25/news/what-happens-to-the-billions-in-gift-cards-that-are-never-spent/
기프트 카드는 서랍에 넣어두고 연휴가 지나도 잊어버리지 않는 한 훌륭한 물건이 됩니다.
전국 소매 연맹(National Retail Federation)에 따르면 미국인들은 이번 휴가철에 기프트 카드에 거의 300억 달러를 지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스토랑 상품권이 가장 인기가 많아 매출의 3분의 1을 차지합니다.
대부분의 기프트 카드가 사용됩니다. 레스토랑 기프트 카드 판매를 추적하는 Paytronix는 기프트 카드의 약 70%가 6개월 이내에 사용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수백억 달러 가치의 많은 카드가 잊혀지거나 사용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프트 카드의 수명은 주마다 다를 수 있는 만료일이나 비활성 수수료로 인해 더욱 복잡해집니다.
귀하가 제공하거나 받는 기프트 카드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00:0103:50사랑받았으나 상실됨
이번 휴가철에는 의류 다음으로 상품권이 가장 인기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전국 소매 연맹(National Retail Federation)에 따르면 미국인 중 거의 절반이 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지출되지 않은 채 남아있을 것입니다.
기프트 카드는 분실되거나 잊혀지거나, 수령인이 특별한 날을 위해 카드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7월 조사에서 소비자 금융 회사인 Bankrate는 미국 성인의 47%가 평균 가치가 187달러인 사용하지 않은 기프트 카드나 바우처를 하나 이상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총 금액은 230억 달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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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십억 달러의 기프트 카드는 결코 사용되지 않습니다.AP시간의 선물
2010년에 발효된 연방법에 따라 기프트 카드는 구입한 날로부터 또는 누군가가 마지막으로 돈을 추가한 날로부터 5년 동안 만료될 수 없습니다. 일부 주법은 더 긴 기간을 요구합니다. 예를 들어 뉴욕에서는 2022년 12월 10일 이후에 구매한 기프트 카드는 9년 동안 만료되지 않습니다.
Bankrate의 수석 업계 분석가인 Ted Rossman은 다양한 주법이 많은 매장에서 만료일 사용을 중단하는 이유 중 하나라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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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인들은 이번 휴가철에 기프트 카드에 거의 300억 달러를 지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AP이걸 사용하거나 잃거나
기프트 카드가 만료되려면 수년이 걸릴 수 있지만 전문가들은 아직은 빨리 사용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말합니다. 일부 카드, 특히 Visa나 MasterCard의 일반 현금 카드는 1년 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비활성 수수료가 발생하기 시작하여 그 가치가 하락합니다. 인플레이션은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카드의 가치를 떨어뜨립니다. 그리고 소매점이 문을 닫거나 파산하면 기프트 카드는 쓸모가 없게 될 수 있습니다.
아마도 홍보 담당 임원이 만들고 현재 여러 소매업체의 지원을 받는 5년 된 공휴일인 전국 기프트 카드 사용의 날에 보관함을 정리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다음은 2024년 1월 20일입니다.
아니면 판매하세요
원하지 않는 기프트 카드가 있는 경우 한 가지 옵션은 CardCash 또는 raise와 같은 사이트에서 해당 카드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Rossman은 재판매 사이트에서는 카드 액면가를 제공하지 않지만 일반적으로 1달러당 70~80센트를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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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회사에서는 일정 기간이 지나도 사용되지 않는 기프트 카드를 비활성화합니다.AP돈의 흔적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지 않으면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소매업체가 설립된 주에 따라 다릅니다.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면 판매점에서 해당 금액을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책임이 됩니다. 소매업체는 기프트 카드가 사용될 가능성을 계획해야 합니다.
매년 대기업은 과거 평균을 기준으로 상환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기프트 카드 부채 금액인 "파손"을 계산합니다. 시애틀에 본사를 둔 스타벅스와 같은 일부 회사의 경우 파손은 엄청난 이익을 창출하는 원동력입니다. 스타벅스는 2022년 파손으로 인해 2억 1,2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대기업이 설립된 델라웨어를 포함하여 최소 19개 주에서 소매업체는 사용하지 않은 기프트 카드에서 소비자에게 돈을 돌려주기 위해 주의 미청구 재산 프로그램과 협력해야 합니다. 개별 소비자가 회수하지 못한 돈은 공공 서비스 계획에 사용됩니다. 주정부의 관점에서는 기업이 이를 얻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기업에 전달되어서는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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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을 주장
50개 주 모두와 컬럼비아 특별구에는 미청구 재산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워싱턴 주 예산 및 정책 센터의 미샤 워쉬쿨(Misha Werschkul) 전무이사는 이를 합치면 연간 약 30억 달러가 소비자에게 돌아간다고 말합니다.
Werschkul은 사용하지 않은 기프트 카드의 소지자를 찾는 것이 까다로울 수 있지만 수령인의 이름을 지정하는 디지털 카드의 수가 점점 늘어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말합니다. 주 미청구 재산 관리국은 MissingMoney.com이라는 웹사이트를 공동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는 소비자가 상품권에서 현금을 포함하여 빚진 미청구 재산을 이름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