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는 작년 7월 국민 MC 유재석이 진행하는 tvN의 토크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록'에서 조폐 공사에서 일하는 이종학 과장을 인터뷰한 내용이다.
위의 영상의 2분 11초 지점을 보면 조폐 공사의 상징적인 조형물을 배경으로 이종학 과장이 서 있는 모습이 등장하는데, 일루미나티의 대표적인 상징인 피라미드 위에 커다란 전시안이 새겨진 모습을 하고 있다.
자세히 살피면 피라미드 한 면에는 100-1=0이라는 숫자가 새겨져 있고, 다른 쪽에는 “고객과 100번을 만나 99번을 만족시켰더라도 1번의 불만족이 있을 경우 만족도는 0이다”라는 설명이 새겨져 있는데, 이런 설명과는 상관없이 이를 일루미나티 수비학으로 풀어보면 100-1=99=9+9=18=6+6+6=666이라는 숫자가 나오기에 피라미드 전시안과 함께 이것도 다분히 의도된 각인이라는 생각이 든다.
여하튼, 중국에 이어 조만간 우리나라에서도 (한국은행이 발행하는) 중앙은행 디지털 화폐(CBDC)가 발행되면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질 조폐 공사이지만, 이곳에 1달러짜리 화폐에 새겨진 일루미나티의 대표적인 상징인 피라미드와 전시안으로 만들어진 조형물이 있다는 사실이 새삼 새롭게 느껴진다.
우리가 알지 못하는 사이에 이미 공공 기관을 비롯한 사회 각 분야를 이미 그림자 정부가 장악하고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일례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출처] 조폐공사의 전시안과 피라미드 그리고 666(?) 조형물|작성자 예레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