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치유학교가 시작되고 벌써 1강, 2강이 끝난 싯점에..2024년 1월 10일 날 합류한 저에게 단독으로 1~2강을 재방송해서 친절하게 가르침을 베풀어주신 임동규선생님과 빛나리님께 깊이 깊이 감사의 뜻 전해드립니다!!!♡
한달 가까이 저의 자연치유학교 수업 여정이 마무리되고 있습니다만 수십번 수백번 앵콜 수업에도 기꺼운 마음으로 참여하고 싶은 심정입니다! 감사합니다!!!♡
'깨달음'은 브라만 계급의 전유물이 아니라 [그 누구도] 감히 스스로의 힘으로 이룰수 있다는 진리를 전파하며 암살의 위협을 피해 쫒겨다니신 석가모니.
제사장과 로마 제국주의의 카르텔에 맞서 [모든이가] 신神의 자녀로 사랑과 나눔과 평화를, 천상의 꿈을 이땅위에 실현하자 외치다 처형당하신 예수.
이런 선각자들이 왜 지금 저의 마음속에 아주 선명히 떠오르는지 알게해 준 수업이었습니다.
스스로 병고病苦에서 해방될 수 있는 비법 아닌 비법,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상식을 설파하며 의료 독점 카르텔의 노예상태에서 모든이가 노여날 수 있는 진리를 가르쳐주시는 임동규 선생님과 여니 선생님 그리고 빛나리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석가모니는 사후에 수백년 동안 잊혀지다가 2천년 동안 새로운 '브라만'에 의해 부활되어 승보僧寶의 상징으로 오명의 사후세계를 살고 있고,
광인 취급 받으며 물불 가리지 않고 제사장권력자/기득권연합체와 싸움을 벌였던 예수는(오죽하면 특급 정치범만이 짊어지는 십자가 형刑에 쳐해졌겠습니까마는..) 이제 기껏해야 건강과 재물을 빌어주는 샤먼으로 전락되었습니다.
문자를 독점하고 재물을 독점하고 자격을 독점하는 이익세력과는 때때로 큰 용기를 내어야 그 수마의 손아귀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자유'라 이르고 자유에는 큰 댓가가 필요합니다만 [자연치유] 는 돈은 안 들지만 '생각'이라는 더 큰 장벽을 부수는 용기가 필요한 듯 보입니다!!!
자유로 가는 길에 임동규 선생님, 여니 선생님, 빛나리 님이 계시니 의지하고 벗삼아 함께 가면 얼마나 좋을까요!!!
'사도신경'이라는 텍스트엔 예수께서 본시오 빌라도에게 고난을 받으셨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빌라도가 예수를 죽인 것일까요? 그런 남탓이 언젠가는 통하지 않는 때가 올겁니다.
바로 유대민족 유대민중이 예수를 죽인 것이죠! 빌라도를 자기들의 지도자로 충성하면서 독립운동가를 밀고한 것입니다.
오늘 우리 곁에 의료독점 카르텔을 벗어나자고 외치는 선각자가 있습니다! '와서 보라' 하고 진리를 외치는 임동규 선생님은 선지자 입니다! 다시또 예수를 외면하는 오류를 저지르지 않도록 모두가 깨어날 때입니다!
첫댓글 정말 고마워요.
저를 제대로 봐준 분을 만난 것도 고맙고
제가 나누려는 핵심을 정확히 꿰뚫고 받아들여서 또 고맙고요.
더 많은 사람들이 자기 몸과 삶의 주인이 되는 여정에 샘의 글이 큰 도움이 될 듯 싶네요.
덕분에 이번 앎학교를 다시 열기를 참 잘했다는 보람을 더 느끼게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