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8월31일가지 오픈.
가격 어른 7000원 아이4000원- 가격은 잘 기억이 안남. 어찌되었든 엄청저렴합니다.
작년에 2번인가 3번인가 다녀왔는데,
작년엔 실내, 야외 이렇게 있고, 미끄럼틀 2개, 아치가있고, 그밑으로 수영장이 펼쳐져있고,
멀어서그렇지 생긴지 얼마안되 엄청깨끗하고,
첨에 갔을땐 음식물반입이 되었는데, 두번째같더니 좀 싫어하지만 그래도 먹을수 있었는데
올해에는 어떤지 모르겠구요. -----전화해보삼.---
중원대학교 평생교육원들어가면 자세한사항이 나와있구요.
좀더 확장해서 멋있어진거같더라구요.
가격이저렴해서 애들 물놀이하기는 정말좋구요. 더울때 가면 저렴하고 좋은거 같습니다.
참고로 게스트하우스도 있는데 방은 50000원이라고하네요. 아~ 골프장과같이있거든요.
8월말까지 예약은 완료되었답니다. 내년에나 .....
또, 게스트하우스의 음식도 괜찮다는 평이있습니다.
수영하다 먹으러갈수없으니 저녁하기싫으신분 저녁드시고 가시는것도...
괴산군 괴산읍에 위치한 중원대학교가 야외수영장 중원워터피아를 개장했다.
중원대가 처음 개장한 야외수영장 워터피아는 2천300여㎡의 대형풀장과 330㎡의 소형풀장 등 7개 수영풀장을 비롯한 각종 물놀이기구, 보양온천1천300여㎡의 유아풀, 매점 등 영유아부터 어린이까지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을 도록 갖췄다.
중원대는 물놀이 시설 안전을 위해 30명의 안전요원을 배치하고 응급 구호실도 별도로 설치 운영하고 있다.
첫댓글 "이런거" 너무 요긴한 정보에요!^^ 한번 떠야겟구만요~감사감사~
앗 저희도 작년에 다녀왔어요 엄청 저렴한 가격에 대만족이였죠
지원이가 올해 또 가고싶다해요^^
헐~~이렇게 저렴한 가격으로..우린 오늘 엄청 비싼 비용 지불하며 물놀이 가는데....
다녀왔는데 어른은 10000원으로 인상되었구요. 아이들은 7000원이네요. 대온천장과 같이 쓰는데, 여러가지 놀이기구를 이용하려면 자유이용권을 끈어야 한다고 하더군요. 대욕장을 이용안하고 탈의만 하고 수영장을 이용할경우 3000원정도 절약되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