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RL Ranch
An Old American.
Tom Cruise in RRL Cowboy Jeans
1_더블알엘 데저트 보난자 울트라 헤비 카우하이드 컨초 프린지드 웨스턴 부츠컷 레더 진스
리얼 헤비 듀티 아웃쉘
+
간결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프린지와 컨초의 조합 > 리얼 웨스턴 스타일 오너먼츠
+
착용의 편리성을 위한 내부의 소프트 & 서플 레더
+
리얼 올드 아메리칸 웨스턴的 컬러와 스타일의 세련됨.
육중한 울트라 헤비 카우하이드를 적용하여 레더 진스 고유의 묵직한 착용감은 입는이의 마음까지 뿌듯하게 하네요.
섹시한 슬림 부츠컷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며 착용 핏이 제대로 살아 납니다.
간결하나임팩트 있는 웨스턴 프린지와 빈티지 주석 합금 메탈의 컨초 적용으로 간결하면서도 심심해 보이지 않는
더블알엘 고유의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아이템...
헤비레더의 아웃쉘 그러나 매우 서플한 허니브라운 컬러의 라이닝 레더의 두툼함과 보두라움... 사진으로 확인하세요.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없는...
WOW !
헤비듀티 레더 제공의 소스인 몬타나 거세하지 않은 성인 숫소 원피를 사용하였기에 그 두툼함과 내구성은 매우 특별합니다.
cf.
(몬타나는 흐르는 강물처럼과 호스 위스퍼러등 영화속의 빼어난 경관으로 유명한 아름다운 배경지이며...
그 외 전통적인 미국의 올드 웨스턴 라이프가 현재에도 가장 살아 숨쉬는 곳으로 카우보이의 고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 대통령과 조지 부시 대통령이 미국에서 만났을때에도 몬타나산 쇠고기를 먹었었죠...
big sky라는 애칭의 몬타나주는 그 닉네임에서도 알수 있듯 광활한 대륙의 평원과 산이 펼쳐진 곳으로,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우며 많은 수의 랜치가 있는 곳입니다.)
택 사이즈 W 33 L 32이며
실측 허리 단면 42.5 밑위 21 가랑이 시작~ 맨 하단 길이 76 하단 통 23.5 총길이 102 허벅지 단면 29.5센티
실측은 허리 33 인치에 가장 가깝네요.
실측 꼭 확인 부탁 드리며 리턴은 불가하오니 제공된 이미지와 사이즈 참조 부탁 드립니다.
미국 매장가 $1,695달러, 단순 환율 계산시에도 207만원을 상회할 정도의 율트라 마초 웨스턴.
통관시 270여만원의 울트라 럭셔리 레더 진스 입니다.
더구나 더블알엘의 레더진스를 한벌도 구하지 못한지 반년이 넘는걸로 볼때 앞으로 이 가격에 이러한 최고의 제품을
구하기는 어려울거 같습니다. 오는 가을과 겨울을 위한 최고의 팬츠 입니다.
완전 새제품.
절제되면서도 웨스턴 감각은 그대로 살린 수프림 레더 퀄리티.
울트라 헤비 레더.
묵.직.
100% 핸드메이드의 레더 스티치.
허니 브라운의 레더 라이닝.. 헤비레더의 서플함과 소프트한 착용감 발군.
외부 프린지들은 내부에서 꼬아 묶어 고정.
허니 브라운의 라이닝 레더와 세심한 멀티라인 스티치 배려.
Best Quality.
699,999
-> 499,900
저의 최선을 다한 가격 입니다. 270만원의 울트라 럭셔리. 월드 베스트의 더블알엘 입니다. 퍼펙트 새제품.
2_랄프로렌 더블알엘 다크 인디고 헤비 데님 프론트 레더 카우펑쳐 프린지드 부츠컷 진스
1_헤비한 두께의 다크 인디고의 데님
+
2_헤비 다크 초컬릿 브라운의 레더 프론트 패치
+
3_나바호 인디언 타입의 사이드 프린지와 주석 메탈제 컨초스
두말할 필요없는 울트라 빈티지 웨스턴 / 울트라 아메리칸 스타일.
섹시한 부츠컷과 굿 매칭인 다크 인디고 헤비 데님과 웨스턴 인디언 레더 장식.
랄프로렌 더블알엘의 마초 럭셔리.
후면의 다크 브라운 RRL 레더제 벨트 루프와 오랜 사용을 배려한 구리 리벳 역시 프리미엄.
사이즈 W34 L34
허리 단면 44.5~45CM / 총길이 109 / 하단 HEM 단면 22.5cm
실측과 이미지 제공으로 리턴 불가하니 사이즈를 상세히 비교 부탁 드립니다.
뉴욕 랄프로렌 플래그십 스토어가 $695 / 통관시 135만원 밸류
새제품
499,900
> 219,900
믿기 힘든 .... 말도 안되는 초특가
하단의 또다른 마스터피스 진스도 그렇지만, 최고의 더블알엘의 그 중에서 또 최고의 본 진스들의 레더 가공 단계 작업 비용 및
퀄리티와 고 단가, 헤비 데님 워싱 및 기타 핸드 크래프트 작업등...동대문에서 만들어도 50은 넘을 것입니다.
봄의 마초 할리어를 Show Off 하세요... TheOnly Last One Piece
3_US Govt. CIA 이슈 헤비 레더 작전용 멀티 유스 대형 브리프 케이스.
사진을 자세히 보세요.
바닥 부위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아시겠지만, 헤비 카우하이드 레더를 3중겹으로 접착하여 강건하게 구식 제조한
지구 최고의 스타일과 내구성, 물론 국내에는 있지도 않구요.
크기는 가로 50 세로 36 두께 22CM / 초대형.
메탈 웨어들 빼곤 올 풀그레인 헤비 레더 적용하였습니다.
가지고 다니시면 그 스타일에 정말 보는 이들은 감탄 합니다. 캐주얼 정장 및 기타 외출 및 여행에도 최고의 케이스.
마초컬러인 브라운과 강건 헤비레더의 둔탁한 느낌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내부는 전혀 사용하지 않은 새제품의 상태이며 전체적인 상태는 사진과 같이 매우 우수합니다.
강건레더와 제대로 어울리는 메탈製 브라스 하드웨어는 캐리어 핸들 및 사이드, 그리고 척박한 환경에서의
오랜 사용을 위해 바닥에도 전체적으로 스터드 고정 되어 헤비듀티의 의무를 충실히 이행할 것입니다.
레더의 헤비듀티 두께외 스티치 등의 퀄리티, 메탈웨어 및 케이스 크기와 스타일- 진정 최고의 케이스.
왁싱 관리 일년에 두어번 하시고 대대로 사용하세요.
사진 살포 합니다. 리턴은 불가능하니 신중 구매 부탁 드립니다.
Made in USA
1,279,900
-> 849,900
4_더블알엘 바이 랄프로렌 / 빈티지 웨스턴 기디업 로데오 그래픽 프리미엄 티셔츠
웨스턴, 워커, 빈티지의 리얼 발군 브랜드 더블알엘.
빈티지 옐로우와 빈티지 버건디컬러에 로데어 클라운의 생동감을 구현한
미국 매장가 $95의 프리미엄 웨스턴 티셔츠.
미국의 매장에서 티셔츠가 95달러의 가격이라는 것은 더 후진 의류가 훨씬 비싼 국내매장과 단순 비교시
약 20만원 가량하는 초 프리미엄 입니다. 그래서 이런것은 국내로 들어올수가 없어서 보이지 않게 됩니다.
그런것을 볼수 없는 눈이 지속되어야 로우 그레이드의 제품을 계속 고가로 판매할수 있으니까요.
두말할 필요없는 더블알엘에서만 볼수 있는 리얼 웨스턴 스타일.
사이즈 M (슬림100 (타이트 105))
통관후 18만여원 입니다.
새제품 / 리턴 불가.
택까지 구배된 완점 새제품 입니다. 블루진과 매칭시 리얼 아메리칸 스타일.
랄프로렌의 프리미엄 제품군의 티셔츠에서나 느낄수 있는 특유의 하늘거리는 느낌의 프리미엄 코튼과
부담스럽도록 정열적인 레드가 아닌 특유의 빈티지 레드의 메인 컬러 테마.
착용하면 ...
뿌듯 합니다...
약간 핑크빛으로 표현되었으나 약간의 옐로우 컬러가 실제는 조금더 느껴집니다.
실제와 가장 유사한 컬러
빈티지 커스텀과 워싱으로 인한 올드 필링... 구매 기준시 수입가 십만 사천여원 이었습니다.
74,900
5_랄프로렌 뉴 애비에이터- 더블 브릿지드 매트실버 (무광 메탈 실버) 프레임
무광의 은색 메탈은 어떤 아이템이나 매우 쿨합니다.
거기에 신체에 착용하는 아이템이라면 더더욱 심플한 유러피안적 감성이 느껴지는데요.
그 심플함과 더불어 리얼 유니크한 새들레더가 특유의 새들 스티치와 어우러진...
얼굴에 착용하여 보는이로 하여금 가장 노출이 많이 되는 안경이라면...
그 스타일은 두말할것 없이 매우 멋질 것입니다.
무광의 매트 실버 메탈 프레임과 브라운 잉글리쉬 새들레더 브릿지의 궁극 스타일.
역시 랄프로렌의 유니크하고도 전통적인 실험적 스타일은 세계 최고임을 부인할수 없습니다.
뉴 보잉 스타일의 깔끔함에 남성적이고도 물리적 균형감이 뛰어난 더블 브릿지드 프레임 스타일은 매우 선호하는데요.
착용시 안정감이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브라운 탠 잉글리쉬 새들레더에 새들 스티치까지 적용한 레더 암으로 최고의 스타일을 구현 하였습니다.
평소에 안경은 쓰지 않으나 중요한 자리등에 필요하기에 안경을 이따금 착용하는데요.
다른 말 팔요 없이 저도 이 프레임을 3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최고의 선택 입니다.
안경점의 수많은 불가리와 샤넬 프레임들... 벌크구매와 스타일보다는 브랜드 우선의 무작위적 소싱으로 인하여
안경을 구매하고 싶어도 구매할수가 없었습니다. 멋이 없었기 때문인데요.. 저의 까탈스러움을 완벽히 해소시켜주는
킬러 아이템이며 보는 사람 또한 옆에서, 앞에서 매우 유니크하다고 역시 저의 안목에 칭찬을 했었습니다.
프레임의 렌즈 가로 사이즈는 54 / 브릿지 15 / 암 140 mm 입니다.
얼굴 가로가 매우 넓지 않은 국내 남성성인에 적합 (실측 제공=> 리턴 불가)
미국 매장가 259.99달러 / 통관 후 약 44만원의 울트라 럭셔리 & 울트라 레어.
한국은 두말할것도 없고, 미국 현지에서도 저와 같은 스페셜 소싱 루트 없이는, 이러한 제품 구하기는 거의 불가능 합니다.
게다가 가격 역시... 국내 안경점의 벌크제품 바가지 가격과 비교하면... 더 저렴합니다. 백화점 가서 돌아다니며 쇼핑하는 기분의
댓가로 40%의 수수료를 지불 하시겠습니까? 아니면 리얼 유니크, 최고의 스타일, 오리지널 임은 두말할것 없는
최고의 스타일, 바로 랄프로렌의 made in Italy 새들레더 프레임 제품을 선택 하시겠습니까?
Made in Italy
은빛 프레임과 브릿지, 그리고 새들레더 암과 스티치.
코 받침 역시 랄프로렌의 트레이드 마크인 포니가 새겨져 있습니다.
코 받침을 지탱하는 곡자형 프레임 역시 구조적으로 매우 견고한 동일 성분 메탈로 연결.
무려한 무광 은빛의 메탈 프레임. 구조적으로 착용감이 월등한 보잉 타입 더블 브릿지.
두툼 플라스틱 프레임은 ... 왠만한 제품이 아니라면 이제 그만.
179,900
made in Italy 새들레더 프레임
첫댓글 1_판매완료
2_판매완료
랄프쎄무바지 기억하실지모르겠지만 싸이즈맞을까요,,큰싸이즈있으면 전화좀주세요..010-5480-6911
네 기억합니다. 현재 큰 사이즈는 없습니다. 구하게 되면 올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