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광주시(시장 신동헌)와 광주시의회(의장 임일혁), 김상곤 법무사, 윤광원 세무사, 정용성 대표(삼진미트)가 후원한 물품을 ‘사랑의 여름김치와 쌀 나누기’를 통해 대한적십자사봉사회광주지구협의회(회장 채주병)에 전달했다. 김치와 쌀 그리고 돼지 바베큐를 희망풍차세대 138세대와 김치와 돼지 바베큐를 추가로 62세대에게 드리는 물품이다.
코로나19가 발현되었던 2020년도에 이어 올해도 간단한 전달식을 했다. 인사말씀에서 채주병 회장은 “10년간 겨울이 아닌 여름철, 김치가 부족할 때 대한적십자사봉사회광주지구협의회는 희망풍차세대와 취약계층의 부식 부족함의 어려움을 외면하지 않고 감당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광주시(시장 신동헌)와 광주시의회(의장 임일혁), 김상곤 법무사, 윤광원 세무사는 아낌없는 후원을 해주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직 코로나19로 비정상적 상황이라 봉사원들 사랑의 손길로 담근 여름김치 나누기를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코로나19로 활발한 보살핌이 결여 되는 때이지만, 필요가 있는 곳에 함께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감사를 전합니다.”
신동헌 시장은 “계속 되는 코로나19로 이렇게라도 필요한 곳에 도움을 주겠다는 적십자는 살아있는 봉사 정신을 실천하는 곳입니다. 어려운 이웃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봉사와 나눔을 실처하는 적십자는 광주의 희망이고 활력을 일으키는 곳이다”라는 말씀으로 봉사원들을 격려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어려운 기업의 상황이지만 적십자에 적극적인 후원하신 정용성 대표(삼진미트)에게 지역사회발전 유공 표창으로 격려하며, 후원자들의 기증식이 함께 했다.
지구협의회가 있는 건물(광주시자원봉사센터)이 송정동 도시재생사업으로 공사중이라 광주교회에 장소를 요청하여 허락받아 주차장에서 물품을 받고 스티커를 붙이며 함께 했던 봉사원들, 갑작스런 뜨거운 날씨에도 행사에 참여했다.
아름다운 마음들을 더욱 담아 전하려고 각 봉사회에서는 조심스레 차량에 싣고 각자 자기의 지역으로 돌아가, 김치와 쌀 그리고 돼지 바베큐가 봉사원들의 손을 통해 희망풍차세대와 추가 취약계층 총 200세대에 전달하려는 땀방울의 봉사원과 받는 분들의 풍성한 함박웃음의 모습이 그려진다.
첫댓글 김치와 쌀 돼지 바베큐를 희망풍차세대 138세대와 비결연 62세대에 추가로 전달하신 채주병 회장님을 비롯 봉사원님들 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류종성 부장님 광주의 멋지고 훈훈한
소식 감사합니다.
감사하며, 더위에 건강 조심하십시오.
더운 날씨에 광주시 보조금 사업 으로 여름 김치 쌀 돼지바베큐를 결연 세대138 비결연 62세대 전달 하셨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하며, 더위에 건강 조심하십시오.
푸짐한 나눔으로 행복을 전달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하며, 더위에 건강 조심하십시오.
광주지구협의회 채주병 회장님 큰 일 만들어 냈군요.
신동헌 광주시장님, 임일혁 시의회 의장님, 김상곤 법무사님, 윤광원 세무사님 감사합니다.
특히, 늘 빠짐없이 도움주시는 삼진미트 정용성 대표님의 후원에 깊은 감사 드립니다.
대박잔치에 박수드리며 류종성 부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하며, 더위에 건강 조심하십시오.
광주시 보조금 사업으로 여름 김치 쌀 돼지바베큐를
결연세대 및 비결연세대에 전달 하신 광주지구협의회
채주병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류종성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감사하며, 더위에 건강 조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