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부터 자칭 펜데믹 체중이 늘어 옷을 한 치수 크게 샀더니 또 옷은 커 더 뚱뚱해 보이던 옷들을 정리하여 평소 그 옷 이쁘다 하던 동네 지인에 나눔을 했다.
나는 쉐딩에 민감해 거의 집에 있으니 사놓고 안입는 옷들도 과감히 정리를 좀했다.
그분이 미안한지 자꾸 자기가 입고 있는 바지랑 같은 옷을 색깔별로 샀는데 사이즈 맞으면 하나 준다고 자꾸 입어보라 해 거절을 했지만 옷을 벗어 주면서 하도 그러길래 잠시 입고 거울보고 벗어주었다.
그리고 바로 씻지 못하고 저녁 준비한다고 몇시간 후 샤워를 했다.
그분이 직업상 필수 접종자라 백신을 4차인지 5차까지 맞은 분이라 마스크 벗고 몇미터 떨어져 앉아 이야기를 해도 나는 두통에 열나고 목이 따끔거려도 예사로 쉐딩인가 저녁에 정화하지 하고 넘겼다.
근데 밤이 되니 허리 부분에서 뭔가 모기가 무는듯 따끔거리더니 핏줄속으로 파고드는듯한 느낌이 나더니 두드러기가 나기 시작했다.
여름이라 그분이 땀을 흘리고 있었고 그 땀 묻은 옷을 내가 잠시 입어 그런지 허리 부분만 붉게 두드러기가 올라오면서 몸 여기저기 뭔가 기어가는듯 하더니 대상포진같이 꼭 뽀족한것으로 찌르듯이 아프기도 하고 두통이 났다.
역시 땀으로 쉐딩되는것이 맞나보다 하고 더 지켜보기로 하고 그날은 이버멕틴만 한알 먹고 정화는 안하고 잤다.
아침에 뭔가 팔뚝을 빠르게 기어가는 느낌에 벌레인가하고 팔을 때리면서 일어나 보니 팔뚝에 핏줄이 진하게 두드러져 있고 저리고 몸 여기저기 저리고 가렵고 찌릿 아팠던 곳은 피부가 붉은 줄같은것이 그어져 있었다.
심안으로 봤을때 허리 두드러기 부분은 혈전인지 독인지 검은것이 떡쪄 있고 실같은 것과 하얀 기생충 알갱이 같은것이 핏줄을 타고 빠르게 움직이면서 두통에 심장도 아프기 시작해 일어나 정화를 했다.
재퍼위에 백신해독 세트랑 운모환 카드를 올리고 부항컵 저주파 패드를 우선 심장가까이 몸 앞 뒤로 대고 보니 몸 여기저기서 반응을 했다.
심장통해 혈액이 흐르니 그런듯 하다.
5분씩 폐, 간,신장, 손바닥,발등,도드라진 혈관 부분을 그렇게 정화를 하고 남은것은 내 모습을 사진 찍어 치유를 했더니 기어다니고 아프던 것이랑 피부에 붉은 줄이 그어지고 핏줄이 도드라진것은 좋아져 검게 드러났던 핏줄은 보이지 않게 되었다.
근데 두드러기로 도드라진 부분은 다 안 없어져 오늘 시간이 나길래 마저 정화를 하고 있다.
심하게 쉐딩되면서 알게 된 사실은 쉐딩이 심하니 재퍼를 가장 높게 설정을 해도 피부가 느끼질 못한다는 것이다.
평소는 전원만 켜도 재퍼 에너지를 느꼈는데 전혀 피부에 감각이 없을 정도로 둔해지고 확실히 단어가 기억이 잘 안났다.
재퍼를 해도 피부에 아무 반응을 못느낀다는 분들이 간혹 많이 계셨는데 그런 분은 아마 그 부분이 안좋은 분일 수도 있겠다 싶다.
정화가 되면 다시 피부가 찌릿찌릿하니 재퍼 기운을 느끼게 된다는것을 이번에 알았다.
확실히 땀을 흘리고 덥다고 창문을 열어두니 더 먼 거리에서도 접종자 분이 다가옴을 느낄 수 있다.
덥다고 에어컨 켜고 실내에서 땀을 흘리고 함께 오래 머무는 직장생활이니 매일 매일 재퍼를 하는것이 좋을 듯하다.
시원한 소재의 긴팔을 입는것도 도움이 될듯하고 저같이 민감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은 접종을 많이 하신분과 수건이나 옷은 따로 세탁하는것도 좋을듯 하다.
다시 한번 더 나는 재퍼없이는 요즘은 하루도 못살겠구나를 느끼면서 제 블로그로 카페 제품을 알려주신 그 분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가난한 저에게 재퍼랑 여러 힐링툴 제품들을 선물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요즘 모기도 물리고 나면 그 자리를 재퍼하는것이 좋습니다.
첫댓글 저도 비접종이고 사람 많은곳 다녀오면 피곤해서 누어있어야 하는데 지난주 부터 밥백,훌다재퍼 매일 사용하고 있습니다.백신해독 세트만 재퍼랑 사용하고 있었는데 운모환카드도 장만해야겠네요.
좋은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운모환 카드를 함께 쓰니 확실히 몸밖으로 배출이 더 잘되어 몸 회복이 더 나은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왼손 팔뚝에 어디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두드러기와 날카로운 흔적이 있네요. 은물 뿌리고 재퍼를 해야겠습니다.
맞아요
그것이예요.
재퍼가 많은 도움이 돼요.
은물은 저는 딱히 효과없어요.
힐링툴 체험 사례 나누어주셔서 고맙습니다~ ^^
재퍼사용이 한동안 뜸했는데 매일 사용해야겠어요ㅠㅠ 아이들도 다 해주고 남편도 해주고싶은데 쉽지 않네요. 그래도 화이팅!
네 매일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양손
엎드려서 폐랑 간 신장 부분도 해주시고
심장가까이도 해주시면 좋습니다.
심장은 rcz에 백신해독 카드 꽂아 티비볼때 얹어두고 보는것도 좋아요.
살아남아 봅시다. 파이팅 !
@사랑의빛천사 네! rcz에 백신해독카드 꽂아서 수시로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눈썹쪽이 꿀렁이듯 움직이네요ㅜ 중계기쪽에가면 더 그래요ㅜ
에궁
자기들도 백신이 이리 위험할줄 모르고 시작했을것이다고 믿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