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덴트복원
자주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드문 경우도 아닌 발로 차서 생긴 덴트복원 입니다.
요즘은 코로나19로 늦게까지 야외활동을 못해서 드문 사례지만
코로나19 이전에는 종종 이런 덴트복원 의뢰가 들어오곤 했었어요.
대부분 이런 발로 찬 찌그러짐은 취객이 가해자인 경우가 많아요.
술 기운에 기분이 좋던 나쁘던간에 남에 차를 손상시켜선 안되겠죠??
차량은 신형 #G70 입니다.
출고한지 일주인 된 따끈한 신차급
예전에는 이런 덴트가 발생되면
사업소는 교환
공업사는 판금도색
이 두가지 수리방법이 전부였지만
덴트기술이 보급된 이후 실력 좋은 덴트샵을 방문하시면
판금도색이나 교환 없이도 예쁘게 복원이 가능합니다.
교환을 한다해도 도색은 새로해야하고 판금도색은 말 그대로 판금 후 도색이기 때문에
이 두가지 방법으로 수리를 진행할 시
재도색으로 인한 이색과 칠강도약화 도장하자등등은 꼭 따라오게 됩니다.
하지만 덴트복원 P.D.R. 은 도색을 하지 않고
물리적인 힘을 적용해 철판의 탄성을 이용해서 찌그러짐을 복원하는 기술이기 때문에
교환이나 판금도색으로 인한 도색하자와 칠 강도 하락으로 부터 자유롭습니다.
비용이요??
그건 두말하면 잔소리죠..
요즘은 수용성페인트사용의무화로 인해 작업시간이 3배이상 증가되었고
그로 인한 공임 및 부자제 가격이 많이 상승했습니다.
이 차량의 경우 일주인된 신차급 차량에 재도색을 한다???
비용을 떠나서 그 누구도 하기 싫어 할 내용이죠.
각라인, 캐릭터 라인에 타격을 받았고 타격받은 각라인 좌우로 돌출과 함몰
그리고 각라인 아래쪽으로 가로방향의 찌그러짐
거기에 프레스라인끝단까지 함몰이 된 복합적인 #인천덴트 입니다.
요즘 나오는 차량들은 전휀다라고해도 공구운영에 제한이 있는 스팟들이 많습니다.
고급차량 일 수록 덧철판을 대서 보강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차량도 보강제 영향이 있는 위치들이 있었지만
글루덴트를 병행해서 예쁘게 복원해드렸습니다.
재도장이 되고 차량 감가에 영향을 주는 수리방법과
영향을 주지 않는 수리방법 중 어느 수리방법을 선택하시겠어요??
거기에 제 칠을 지키고 차량감가에 영향을 안주는 수리방법이 비용까지 더 저렴하다면????
바보 멍청이가 아닌 이상 답은 정해져 있습니다.
010-5338-7070
#인천덴트
#인천문콕
#덴트비용
#문콕비용
#덴트견적
#문콕견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