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산상제님께서
1871년 강세하시고 27년의
세월이 흐른후 3년간 유력의
길을 떠나신후 1901년 대원사에서
불음,음식 49일 공부를 마치시고
천지공사를 하셨으니 도를 개도(開道)하신분이다
정산 상제님께서
1917년 입산수도 9년만에
계시로서 종통을 계승하시고
27년만에 태극도를 열으시고
1949년 동래 마하사에서
49일공부를 마치시고
후천5만년 도수를 풀어가시고
수도의 법방을 완성하시고
1958년 종통을 계승하신다
도주님께서는 道를 昌道(창도)
하신분이다
우당 미륵세존님께서
1958년 태극도에서
유명으로 종통 계승을 받으시고
1969년 안양수리사에서
49일 공부를 마치시고 대순진리회를
창건하시고
1985년
전경책 예시89절 후인산조(後人山鳥)를 알리실때 까지
27년(1958~1985)이 걸린다
후인(後人)은
신인(神人=하느님 증산,정산,우당님)과
영이 다른 진인(眞人) 이므로
연속적 종맥 관계이지 종통관계는
아니다 신성성,천부성은 있어야
한다 後人山鳥는 지상신선세계를
실현시키는 분이라 별세하신(해원두목)분들은
해당되지 않는다
미륵세존님께서
1982년 부터 후인(後人)공사보시기
위해 내장산 백양사, 연산개태사,
합천해인사, 남원광한루등
순방공사를 보셨으니
도문소자들이
후인(後人)을 찿는것은 숙제로
남아 있다
미륵세존님께서는 양위상제님의
유지,유법에 따라 도장,회관,학교,병원등을 건립하셨으니
三神의 천지공사를 成道(성도) 하신분이다
첫댓글 내장산 백양사공사에서
증산상제님께서 山을 말씀하셨고
미륵세존께서는 임원들에게 깨달을수
있도록 말씀 하셨는데 그뜻을 헤아리지 못한다
야우등산 하려면 쪽박골에
있던 양한마리가 내려와야
일이 이루어 지는것이고
白羊寺는 양한마리가 하늘에서 내려와 山의 이치를 곡양하교 하는것이다
야우등산 하기위해서
신미,을미생이신 양위상제님이 곡양하교
하시기 위해 또 내려 오셔야 하는가요?
해인조화를 하신분은 三神
뿐이다 삼계대권을 주재하사 120명순감 공부를 돌리시면서 박우당
도전님께서 천강에 대해
훈시 하셨다
종통을 주장한 대순임원들이 海印造化(해인조화)를
했는가요?
海印寺에 방문하시어 임원들에게 해인경(海印經)을 찿아보라 하신다
1982년 미륵세존께서
광한루 삼신산에서 기념촬영을 하셨다
광한루는 李夢龍과 李書九의 이치가 있는 곳이다
증산 상제님 께서는
정감(각종성씨)의 비결을
없애기 위해서 泰仁(태인) 殺捕亭(살포정)에서 정씨의 기운을 꺽고 이씨의
기운을 돋는 공사를 보신다
개태사를 방문하시어
미륵삼존불과 나반존자
三天一地 공사를 보신다
도주님과 미륵세존께서
각도장 터에 어질인,씨앗인과 내천을
비인복종 하신다
비仁군 종川면
무극도 태仁
태극도 감川
토성도장 仁흥
여주도장 강川
이것만 봐도 道를 깨우쳐야한다
금산사는
연원의이치다
연원은 물(H2O)이라 하셨다
세분이 모이면 물이되므로
지상에 내려오셔서 천지공사 하심으로
연원을 상징하는 용추못을
숯으로 덮으니
시루~솥~숯~땅(비인복종) 의 이치로 三天一地가 된다
이러한 이치가 비인복종되어 헛도수를
겪은것이다
증산(開道개도)정산(昌道창도) 우당(成道성도) 후인(崇道숭도)
崇道의 이치로 1만2천 도통군자가 출현하는것이다
숭도문(崇道門)에 들어가서 무었을 崇道
할것인가?
지금 숭도문에 그대는 들어가지도 못하는데 무얼 숭도할것인가를 논하는것 자체가 어불성설 서가여래 하감지위로 모시는 여주본부도장에 들어가지도 못하는데 무슨 용빼는 재주가 있소 아무것도 하질 않으면 아무것도 이루어지질 않는다
三神께서 물샐틈 없는 도수를 짜놓으셨으니 걱정하실것 없습니다
진법을 행하지 않는게
걱정될 뿐입니다
해인조화가 일어날 것인데
무었을 두려워 할까요~
지금은 대순임원들 해원도수 입니다 해원이
끝나야 도통이 나오는 것입니다
상제님 성골 훔쳐가려가려고 해도 뇌성벽력을 쳐서 못 훔쳐가게 만드셨지요
천하창생을 살리고
후천5만년을 여는 천지개벽 공사를 막을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진법으로 수도하기 바쁜
도수입니다
@산조인(山鳥仁) 진법을 아느니없는데 지금 논해본들 욕속부달에 욕심으로 그릇된 욕심입니다 천하창생을 제대로 살리는 법도 잘 모르면서 무슨 천하창생을 살린다고 하시는지~주장만 주구장창 한다면 누가 알아주기나 한답니까 ~ 행을하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