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아볼 곳은 힐스테이트 양주 센트럴포레입니다.
양주의 미래비전을 대표하게 될 1군 브랜드 힐스테이트 양주 센트럴포레는 현대건설에서 시공할 예정입니다.
요즘 저렴한 공급가와 시세차익, 청약통장 유무와 관계없는 지역주택조합의 선호도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힐스테이트 양주 센트럴포레를 알아보겠습니다.
양주시 최초 현대건설 아파트를 선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은데ㅔ요.
정부의 부동산 규제 정책은 현재 지속적으로 강화되고 있습니다.
거래규제와 대출강화, 조세강화 등으로 부동산 시장에 폭탄이 떨어진 격이었는데요.
아파트 시장에는 오히려 조금이라도 빨리 아파트를 매입하고 싶다는 욕구가 강해지고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양주 센트럴포레는 양주 삼숭지구에서 진행하는 지역주택조합 사업으로 총 600세대가 공급됩니다.
총 8개 동으로 지하4층에서 지상20층 규모로 지하2층에서 지상 1층까지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었습니다.
전세대 남향 배치와 4베이 판상형 구조, 최상층 다락 특화세대가 존재하며 84타입 안방에는 광폭 붙박이장이 구성되었습니다.
타입은 총 4개 타입으로 59A타입과 59B타입, 74타입과 84A타입으로 구성되어 중소형 평형대로 실거주하기 좋은 규모로 구성되었습니다.
삼숭지구는 사통팔달 광역 교통망이 뛰어난 입지요건입니다.
지하철 7호선 연장과 GTX-C노선의 호재와 제2외곽순환도로 등이 개발 예정으로 개발이 완료될 시에 서울 접근성은 매우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7호선 개통확정으로 지역가치가 매우 높아졌습니다.
또 실거주 할 경우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학군인데요.
도보 10분 이내에 초등학교와 중학교, 고등학교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이들이 공부하기 좋은 교육환경이 제공되어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지역 중 하나입니다.
당 사업지 옆으로 광숭초등학교가 위치하며 반경 800m 이내에 초/중/고가 임집된 지역입니다.
또한 쾌적한 주거환경이 제공되는데요.
숲이 우거진 양주의 장점으로 양주 천보 산람용장과 인접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시원한 숲조망이 가능하며 선보산림욕장에서 쾌적하고 상쾌한 공기를 맞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옥정중앙공원이 인접하여 호수공원과 잔디광장, 쉼터 등의 이용이 용이합니다.
삼숭지구 내의 경기북부 복합커뮤니티센터가 조성될 예정인데요.
생활밀착형 SOC확충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지하1층에서 지상4층의 실버행복관과 시민행복관이 들어설 예정이며 교육과 복지, 아동과 노인관련 시설이 들어설 것입니다.
BRT버서가 2020년 개통되었고 광역 버스를 이용해서 노원구 약 24분, 잠실 약 41분 진입으로 서울과의 접근성도 매우 뛰어난 입지적 장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