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안에 인간 기술의 44%가 AI로 대체될 것
https://greatgameindia.com/44-of-human-skills-will-be-replaced-by-ai-in-five-years/
최근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은 FOBO에 관한 최근 보고서에서 5년 안에 인간 기술의 44%가 AI로 대체될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역사상 세계화 지지자들이 불안한 흥분을 억제할 수 없었던 때가 있었다면, 바로 인공지능이 언론에서 두각을 나타낸 때였습니다.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은 인공지능(AI)에 경외감을 표하며 이 기술을 칭찬하고 이를 인간 산업의 정점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AI가 사회를 너무 빨리 변화시켜 대부분의 개인이 발전을 따라갈 수 없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당연히 이러한 발전 중 어느 것도 실제 세계에서는 아직 목격되지 않았습니다. 현실적으로는 대학생들이 시험 부정행위를 더 쉽게 해준 것 외에는 지금까지 AI가 가져다준 실질적인 이점을 찾기 어렵다. 이는 WEF의 예측과 증거에서 제시하는 발생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결과 사이에 불일치가 있는 부분입니다.
AI는 실제로 세계주의자들이 묘사하는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까? 자동화가 결국 인류의 절반을 대체하게 될까요?
영국에서 열린 AI 안전 서밋에서 일론 머스크는 영국 총리 리시 수낙(Rishi Sunak)에게 연설하면서 미래에는 일자리가 없을 것이며 AI가 모든 것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기득권 언론은 이 아이디어를 불가피한 것으로 홍보해 왔으며, 대부분 Z세대인 수백만 명의 사람들은 이미 AI가 미래의 고용 전망을 없앨 것을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WEF는 이러한 감정을 설명하기 위해 FOBO(Fear Of Becoming Obsolete)라는 용어를 만들기까지 했습니다.
FOBO는 "더 나은 옵션에 대한 두려움"을 의미하지만 WEF는 이 용어를 사용하고 AI 이야기에 맞게 의미를 변경했습니다.
제1세계 기업은 오랫동안 자동화를 사용해 왔으며, 자동화에 적응한다고 해서 경제적인 관점에서 누구도 반드시 "낡은" 사람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언론에서는 제조업, 소매업, 농업 같은 산업에서 육체 노동 집약적인 일자리가 사라질 가능성이 높다고 자주 암시합니다. 하지만 사무직 정보기술 분야에 종사하는 이들에게는 AI가 훨씬 더 큰 위협으로 다가온다. AI는 데이터 수집, 소프트웨어 개발, 웹 개발, 연구 분석, 정보 보안 및 관련 분야의 인력을 대체할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본질적으로 인공 지능(AI)은 데이터 애플리케이션을 자동화하여 이전에는 수년간의 교육이 필요했던 방식으로 프로그래머가 아닌 사람들에게도 1일 "코드"를 사용할 수 있는 문을 열어줍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제작이 점점 자동화되면서 사이트 디자이너는 곧 일자리를 잃게 될 수도 있습니다.
AI는 물리적 세계에서 광범위하게 기능할 수 없으며 의식이나 창의성의 징후도 보이지 않습니다. “데이터”가 미래 경제이고 언젠가는 로봇이 물리적인 것을 처리할 것이라는 생각이 이 문제에 대한 전 세계적인 대응입니다. 헛된 꿈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가까운 미래에 인공 지능이 "데이터 경제"에 집중될 경우 AI로 인해 사라질 일자리의 대부분은 사무직 부문에 있을 것입니다.
FOBO에 대한 최근 보고서에서 WEF는 2027년까지 비즈니스 관련 기술 세트의 42%가 AI로 대체되고, 기술 유형의 44%가 구식이 될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이러한 현상을 부분적으로 인정했습니다.
유발 하라리(Yuval Harari)와 같은 WEF 광신자들이 찬양하는 전지전능한 데이터 신과는 대조적으로, AI가 다양한 직장인을 대체하거나 보완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 보입니다. AI는 의학, 우주 탐사, 공학, 에너지 연구, 자원 효율성, 수학, 물리학 등의 분야에서 아직 눈에 띄는 발전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인공 지능이 인간 과학을 능가하기를 기다리고 있지만 아무것도 변하지 않습니다. . AI가 하는 일이 데이터 프로그래머를 실업자로 만드는 것뿐이라면 AI가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AI 소프트웨어가 만든 일부 놀라운 진술은 세계주의자들의 오만함과 유사하다는 점은 흥미롭습니다. AI가 인간 예술 분야에 대한 의도에 대해 말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느 날 잠에서 깨어났을 때 일자리를 찾는 일이 하룻밤 사이에 지능형 기계에 의해 자동화되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그러면 당신이 꿈꾸던 다음 직업도 이미 AI에 의해 숙달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한때 복제가 불가능하다고 생각되었던 예술, 음악, 감정 등 점점 더 많은 인간 영역이 발전하는 알고리즘의 희생양이 되어 인간 고유의 모든 재능과 목적이 우수한 로봇에 맞서 줄어들게 됩니다. 곧 당신의 존재 자체가 하찮고… 불필요해집니다.”
이것은 환상에 가까운 흥미로운 생략입니다. AI의 망상이 아니라 소프트웨어를 작성한 사람의 망상입니다(아니요, 현재 AI는 독립적인 사고를 할 수 없습니다). AI 예술은 영감 없이 단지 인간의 예술을 복제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일반적이고 종종 끔찍하다고 간주됩니다. 감정이 없는 알고리즘이 감정적으로 충만한 문학, 음악, 예술 등을 생산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순진합니다.
AI가 실제로 달성할 수 있는 것보다 일반 대중이 AI가 무엇을 할 수 있다고 믿는지 고려하는 것이 더 중요하며, 이는 엄청나게 제한되어 있습니다. 세계주의자들은 AI가 통제권을 잡으면 "데이터 경제"가 문명과 무역의 다른 모든 측면을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적용이 없다면 데이터가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그러한 방법은 여론을 통제하거나 영향을 미치는 데에만 유용할 것입니다. 사람들의 의견을 흔들고, 그들의 행동을 통제하고,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고 일반 대중을 설득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AI 기술은 탁월합니다. 그것은 세계주의적 의제에만 봉사합니다. 이는 산업에 도움이 되지 않고, 과학 연구에 거의 진전을 이루지 못하며,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