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한 번 더~~~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에서 국내 모든 아우디, 폭바 차량 27만대에게 100만원 쿠폰을 지급 한답니다. 일정은 2017년 2월 20일 부터 입니다. 아래는 폭바 홈페이지 글 퍼왔습니다. 링크는 http://www.volkswagen.co.kr/ko/company/we-care-campaign.html ‘We Care Campaign’ 실시그 동안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를 지속적으로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신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당사를 믿고 기다려주신 고객님의 마음에 보답하고자 당사는 ‘We Care Campaign’을 실시합니다.
[폭스바겐 코리아] ▶ 홈페이지: www.volkswagen.co.kr ▶ 고객지원센터: 080-767-0089 (상담시간: 평일 9:00~18:00 / 주말 및 공휴일 9:00~17:00)
*상기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2017년 2월경 다시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Q&A1: We Care Campaign(WCC) 제공 대상은 어떻게 되는지? 2016년 12월 31일까지 국내에 등록된 모든 폭스바겐 및 아우디 차량을 소유하고 계신 모든 고객님이 대상입니다. 현재 한국에 등록된 차량의 법적 소유주는 중고차 여부, 잔여보증 기간에 상관없이 WCC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2: WCC에 포함되는 사항은 무엇이 있는지? 보유 차량 브랜드의 유지보수, 고장수리 및 액세서리 구입을 위한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3: WCC는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자세한 사항은 본 캠페인이 시작된 2017년 2월 20일경 고객통지문 및 고객센터 그리고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 ▶ 홈페이지: www.volkswagen.co.kr ▶ 콜센터: 080-767-0089 (상담시간: 평일 9:00~18:00 / 주말 및 공휴일 9:00~17:00)
4: 다수의 폭스바겐 및 아우디 차량을 소유한 경우 복수로 WCC를 받을 수 있는지? WCC는 차량별로 지급되는 것으로 1인이 다수의 폭스바겐 및 아우디 차량을 보유한 경우 보유한 차량 수만큼 WCC를 받을 수 있습니다.
5: WCC 혜택의 유효기간이 있는지? 발급일로부터 5년 입니다.
6: WCC 혜택의 타인 양도가 가능한지? WCC 혜택은 등록 차량 별로 제공이 되고, 등록 차량 대상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차량 소유주가 혜택의 유효기간 이전에 차량을 중고차로 판매할 경우, 본 혜택도 함께 양도가 가능합니다.
7: WCC 혜택이 모델이나 연식 별로 혜택의 차이가 있는지? 모델이나 연식에 관계없이 동일합니다.
8: 다수의 폭스바겐 및 아우디 차량을 소유한 경우, 복수로 받은 WCC를 한 차량에 통합해 사용한다든지, 폭스바겐 차량으로 받은 WCC 혜택을 아우디 차량에 사용하는 등의 교차 사용도 가능한가? WCC는 차량 별로 제공이 되기 때문에 등록 차량 대상으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차량에 대한 WCC 혜택은 각 브랜드 시스템에 개별적으로 기록됩니다. 따라서 통합사용 및 브랜드간 교차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9: 서비스 센터에 꼭 방문해야 하는가? 우편으로 받을 수는 없는지? 배달 과정에서 분실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본 캠페인이 시작된 2017년 2월 20일경 고객통지문 및 고객센터 그리고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10: 법인차량 및 리스차량의 경우도 WCC 대상인지? WCC는 해당 차량의 법적 소유주에게 제공이 됩니다. 리스 차량의 경우, 리스 종류 및 조건에 따라 법적 소유주가 상이한 관계로 자세한 사항은 해당 리스사에 확인 부탁 드립니다. |
|
첫댓글 좋은 소식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