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현섭은 15일부터 KBS 2TV 코미디 프로그램 ‘폭소클럽’의 ‘윤또현의 무비레터’를 통해 2년 만에 친정인 KBS로 복귀할 예정이었지만 ‘이 코너가 가수 윤도현을 비하하는 패러디’라는 네티즌들의 거센 항의에 밀려 코너가 폐지됨에 따라 출연 계획에 차질을 빚게 됐다.
‘윤또현의 무비레터’는 심현섭과 윤도현의 성대모사에 능한 개그맨 이상화가 영화를 소재로 ‘윤도현의 러브레터’의 인기 코너인 ‘리플해 주세요’를 패러디하는 코너. 그러나 네티즌들은 심현섭과 윤도현이 지난 2002년 대선 당시 감정 다툼을 벌였던 일을 상기시키며 심현섭과 제작진을 비난했다.
특히 코너 제목에 ‘윤또현’이라는 이름을 넣은 점에 대해 ‘윤도현 비하’라는 항의를 퍼붓기도 했다.
이에 제작진이 코너를 폐지했고 심현섭은 새로운 컨셉의 코너에 출연키로 했지만 시기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심현섭은 “이 코너는 윤도현을 비하하는 내용을 전혀 담고 있지 않다.
이미 녹화 당시 반응도 매우 좋았는데 방영되지 못하고 코너까지 없어지게 돼 너무 안타깝다”고 말했다.
심현섭..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한번 뜬걸로 계속 욹궈먹고..발전하는 모습도 보이지 않는듯 보여서입니다.
자기를 크게 만들어준 곳을 떠나가더니만 웃찾사에서도 자리 잡지 못하구
결국 다시 돌아와서 하는 짓거리라곤..ㅡㅡ;;
굳이 논란이 일어날만한 코너를 만들었는지 의문이 갑니다.
자칭 '아이디어 뱅크'라는 머리 좋은 사람이 말입니다.
제가 보기엔 의도적으로 윤도현을 비꼬기 위해서 만든거 같습니다만..
알고보니 심현섭의 아버지가 옛 민정당 심성우 의원(아웅산 폭탄테러로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그래서 한나라당을 지지한건가 ㅡㅡ;
첫댓글 하긴 빰바야~~ 이후로는 뭐하는지도 잘 모르겠다는..아버지가 그렇게 되셨으니 한나라 지지하는건 어느정도 이해된다마는..
한나라당을 지지한다는 이유만으루 거의 완전 매장 당햇져.. 당 싸움이 이런 데 까지 번진다는 건 정말 짜증나여..
근데 요즘 심현섭 정말 못웃끼는듯...예전에 했던것들만 계속하고...
전 별로 윤도현 비하하는걸로 안보이는데 ㅡㅡ;; 팬들이 오바하는거 같음.. 그사람들 저 코너 보지도 못했을텐데 이름만 가지고 저런다건좀... 방영후에 모라해도 괜찮을거 같은데
방영후라면 모를까 지금부터 그러는 건 저도 좀 오바라 생각합니다.
윤도현이 연예계에서 더 파워가 쎈가 봅니다. 방영도 안했는데 정말 억지라고 생각함
윤도현요즘 깜치는꼴상당히 맘에안듬 월드컵이 애를 배렸음 예전아웃사이드인척하던게 걸려서라도 이런씩으로 까진 방송에서 웃겨주지않을텐데
심현섭이 한나라당을 지지해서 매장당했다기보다는... 지금의 개콘과 마찬가지로 식상하기 그지없는 주제로만 일관하다 당시 참신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박준형 등 신인들에게 밀리고 웃찾사에서는 컬투에 밀린게 컸죠 몇번 mc로 시도했던걸로도 기억합니다만.. mc타입은 아니었고요
별문제 안되는듯 싶은데;; 방영도 안되고 폐지라;;;;
왜 윤도현이 욕을 먹어야 하죠..물론 팬들이 한거니 윤도현한테도 전혀 책임이 없다고는 말못하겠지만..그래도 이걸로 윤도현을 이상하게 몰아세우는 것은 좋아보이지 않네요..깝치는 꼴.. 윤도현은 실력이라도 되죠..실력도 안되면서 진짜 깝치는 애들이 얼마나 많은데..
정말 발전없는 개그맨...심현섭.
윤도현 요즘 깝치는 꼴이라니...-_-;; 당최 윤도현이 어디서 어떻게 깝쳤는지 모르겠군요.
개인적으로 남희석과 심현섭은 한번 뜬뒤 현실에 안주해버린게 아쉽습니다.. 꾸준한 자기계발이 없었죠
오바라고 보여지네요...;; 아직 방영도 안했는데 이름만으로 그런다는건.. 어이없네요..;;
그래도 왕년에 개콘에서는 재밌지 않았나요?
그때 번쩍 한거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