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획관리지역으로 근린생활시설과 전원주택 건축에 아주 적합한 소규모 독립 토지입니다.
건페율 40% 용적율100% 로 1층 45평. 전체 113평까지 건축 가능합니다.
건축허가 완료(1층 근린생활시설, 2층 주택), 건축사사무소의 설계도면 있습니다.
현재 지목은 전 이며. 개발행위허가 완료되어 즉시 건축이 가능합니다. (건축 이후 추가비용 없이 대지로 변경됩니다.)
지하수 시설 매립되어있고. 주변에 혐오시설 없이 맑고 청정한 물과 공기를 느낄 수 있는 쾌적한 환경에서 지내고 싶으신 분들에게 아주 좋은 토지입니다.
주변의 흔한 전원주택 단지들보다 사생활 보호가 용이하고, 자연을 벗삼아 여유롭고 한적한 전원생활을 누리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독립된 환경의 토지입니다.
서울로 출퇴근이 가능한 거리이면서 앞으로 가격 상승도 기대되는 지역에 전원 주택을 짓고 살고싶어서 수도권 지역을 오랜 기간동안 찾아보다가 4년 전에 어렵게 구매했던 토지인데, 집안 사정이 생겨서 어쩔수 없이 매도하려고 합니다. 직장을 다니다가 은퇴한 후에는 2층에 거주하면서 1층에는 카페를 하고싶어서 건축허가도 그렇게 받아놓았는데 정말 아쉬운 마음으로 토지를 내놓습니다.
뒤에는 나지막한 산이 있고 앞에는 청평호가 있는 배산임수 명당 남향 토지이며. 청평호 조망도 가능합니다. 휴양과 레저를 즐기기 위한 펜션, 카페, 가든, 근린주택 용지로 안성맞춤인 좋은 입지에 귀한 작은 평수입니다.
토지 바로 앞 포장도로에는 청평면 노선버스도 운행하며. 시내까지 자가용으로는 5분 거리에 마트, 종합병원, 은행 등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합니다.
설악IC에서 5분 거리(6km)이며. 잠실에서 현 토지까지 40분 이면 오실 수 있습니다.
청평대교 개통(2018)이 완료되어 서울에서 접근성이 더욱 좋아졌고, 제2경춘고속도로 개통 예정으로 추후 지속적인 가격 상승 예상지역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높아질 수 있는 곳으로 실제 생활은 물론이고 미래 대비 투자용으로도 적합하다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청평호 주변으로는 쁘띠프랑스, 남이섬, 자라섬, 청평호 수상레저시설 등 관광지와 휴양지가 인접해있어 향후 발전 가능성도 많은 토지입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쪽지 주시거나 010-6277-6112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토지 바로 앞까지 도로가 포장이 잘 되어있고 뒷쪽은 나무가 우거진 언덕이 있어 실제 면적보다 훨씬 넓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토지 옆 소나무와 청평호 전경입니다. 건축을 하게 되면 지금보다 높아지니 청평호는 훨씬 더 잘보이겠지요 ^^
첫댓글 제목은 20자 이내로 간결하게 부탁 합니다.
그리고 글 올리실때 기번으로 깔려 있는 저희 홍보문구는 지우지 마시기 바립니다
좋은 효과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