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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의응답 경운기 압축이 너무 셉니다
보행이앙기사용 추천 0 조회 175 24.12.06 18:57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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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4.12.06 21:28

    첫댓글 0.3cm
    30mm

  • 작성자 24.12.06 21:42

    감사합니다.
    게이지 30 인데 압축이 너무 쎕니다.내일 60이나 70으로 조정해봐야겠습니다.왜 30에는 압축이 너무 쎈지 알 수 없습니다.

  • 24.12.06 21:57

    https://youtu.be/Pb2nsS5vEw8?si=5l3-VnZEADqAvRY8

  • 작성자 24.12.06 22:14

    감사합니다.내일 다시 해봐야겠습니다.

  • 작성자 24.12.24 15:14

    메탈이 크랭크 축에 같이 돌아서 메탈이 안 돌게 고정시키는 작은 돌기가 마모됩니다.새 메탈을 끼우고 다시 헤드를 결합하니 압축이 너무 세어 한바퀴 쉽게 못 돌리고 있습니다.

  • 24.12.08 08:12

    시린더속에 오일이 흡입되면
    압이 강해지죠.
    밸브 간극은 냉간시에는 관게없고 열올랏을때 쇠가 늘어났을때간극이 줄어서 차이가생길뿐 입니다.

  • 작성자 24.12.08 19:15

    감사합니다.몸이 안 좋아 아직 수리 못했습니다.그렇더라도 코 잡고 플라이휠 한바퀴 못 돌릴 정도로 압축이 쎕니다.밧데리 없어 원래 수동 시동했습니다.

  • 24.12.08 20:54

    @보행이앙기사용 그래도 밸브간극 좁히지마세요.
    뭔가 다른곳이 문제겠지요.
    혹시 조립에 문제 ?
    메탈이 빡빡하거나.

  • 작성자 24.12.08 21:15

    @왕창 혹시 시동모터는 관계 없겠죠?시동모터 아직 장착 안했습니다.
    조립은 유튜브 영상 보고 했습니다.몸 괜찮으면 다시 헤드 열고 피스톤 확인해 볼 생각입니다.안과 치료 중이라 몸 힘 쓰면 안압 올라가니 힘 못 쓰네요.

  • 24.12.09 14:03

    @보행이앙기사용 혹시 메탈 끼울때 위아래 바뀌어끼우고 잠그셨는지 ?

  • 작성자 24.12.09 14:06

    @왕창 네.순서는 맞지만 위 아래 바뀐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오늘 부품상에 가서 들었습니다.날씨 좋은 날 분해해 보려 합니다.

  • 24.12.11 18:22

    메탈 거꾸로끼우면 커넥팅로드에있는 메탈 키홈자리가 안맞어서 피스톤압축이 센것이아니라 크랭크가 매탈면에 낑겨서 축이 무거워서 못돌아가는 것이고 메탈을 거꾸로 끼우면 메탈이 커넥팅로드와 캡에 고정 되지못하여서 같이 따라돌게 되어 컨넥팅로드 면과 캡면을 갈아먹게됩니다

  • 작성자 24.12.11 20:39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오늘 링과 크랭크축 제대로 맞춰 조립했습니다.여기 카페지기님 유튜브영상 참고하였습니다.내일 헤드와 연료노즐 다 조립하여 시동 걸어보려 합니다.

  • 작성자 24.12.24 15:12

    이후 다시 분해하여 보니 메탈이 따라 도는 현상입니다.그래서 기존 메탈 버리고 새메탈 제대로 홈에 맞게 장착 후 헤드 결합 전에는 잘 돌다가 헤드 결합하니 다시 압축이 너무 강해 시동을 못 걸 정도입니다.아무리 생각해도 이유를 알 수 없네요.한바퀴 부드럽게 돌려야 시동이 걸릴텐데요.

  • 24.12.24 16:03

    참고영상

    https://youtu.be/j3e6RIr4rZ8?si=bFpmwy8Q5fqAbU7D

  • 작성자 24.12.24 16:48

    감사합니다.영상 컴으로 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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