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고23회

◎ 山사랑트레킹마당 고우회 2014 인왕산 시산제
권춘상 추천 0 조회 137 14.03.01 21:54 댓글 8

• 14.03.01 23:13

첫댓글 마땅히 참석하여야할 시산제에
    집안사정으로 부득히 참석 못하여 지송했습니다......
    올 한해도 안전산행되기를 마음으로 빌어 봅니다~~~~~

• 14.03.02 09:09

시산제도 잘 올렸지만 기창이성이 안내한 인왕산 트레킹이 아주 좋았습니다.. 신세대 총무의 피자, 파스타 뒷풀이도 신선했구요...

• 14.03.02 20:53

시산제 지내고, 많이 먹고 많이 걷고, 많이 떠들고, 즐겁고 보람된 날이었습니다. 인왕산 아니 전국의 산을 지키는 토지신께서 고우회의 안전과 발전을 지켜보고 계실 것입니다. 회장님, 총무님 수고하셨습니다.

• 14.03.03 11:55

함께 참여하여 친구들의 안전산행과 건강을 기원하여준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가정사등으로 몸은 함께 하지못했더라도 마음으로
    축원하였을 친구들 ,모든 고우회원들 고맙습니다... 김왕식 형아 일부러 나와서 발전기금까지 전해주심에 뒤풀이에서 모두가 박수보냈음을 전합니다.
    그리고 세여고생님들 궂은일 나서서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부탁요... 꾸벅 ..

• 14.03.03 15:29

퓨젼 뒷풀이가 압권이었습니다. 장회장님과 최총장님 ! 안전산행 자~알 부탁 합니다.~~~~~~~~~~

• 14.03.03 18:44

떡한시루, 머리 포함 도야지 수육 한마리, 좌포우혜 홍동백서 어동육서 조율이시 곁들여 탁배기 맥주 소주 모조리 먹어치워 오름을 포기하고 둘레길 순회, 白析洞天 구비돌아 내려와, 끝인가 했더니 퓨전 요리까지 잘 먹었심더.....ㅎㅎㅎ(경복궁,청와대,윤동주,기차바위,무계정사, 석파정,세검정,백사실,정주영,조중훈 etc)

• 14.03.31 00:19

인왕산 골짜기가 부족하여 세검정 일원을 줄줄이 꿰어 늘어 놓는 그대는 뉘신고 ? - 광수생각이로세 -

• 14.03.04 12:05

정성 대단해서 올해도 무사 산행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