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누구 몆번 몆건 수당 얼마 받는게 중요한게 아님 내가 어디에 홍보판 줬는데 그게 나온게 중요하고 전번은 안올려도 회사명 은 .알어야지 기존에 홍보가 되서 거래되고 있는데 쿠폰판 두세번 준다면 오히려 역효과 남 또 이런식 으로 하니까 거래처 되네 참고사항도 되고 퀵사들 대부분 이 고객이 도장이나 싸인를 챙겨서 요구를 하면 마지못해 챙겨주는데 한국퀵서비스 는 그러지 맙시다 고객이 몰라도 쿠폰판 꽉차면 계좌번호 알려달라고 해서 입금 해주면 좋아라 할것임 다음에 거래를 안할망정 소탐대실은 하지 맙시다 그렇게 해서 얻은건 무엇이고 요금도 제대로 받아주고 퀵요금 돌아가는것 모르면 인성프로그램 업무용 폰에 깔고 모니터링 하세요 기존거래처 는 그렇다 쳐도 가정집 에서 시키는 고객들 응대하면 답안나오나요 예를 들어 김치 10키로 라면 박스 통 합쳐 12키로 이구 떡 20키로 라면 쌀무게 가 20이라는 거지 콩고물 수분계산은 안하죠 경기도 안좋은데 오다수는 없고 사무실 입장 모르는건 아니지만 개인고객들 어쩌다 쓰는 오다는 114오다 에 맞출수 있지 않나요 가정집 오다 대학 병원 참고로 싼거 찾는 인간들은 싼거만 찾기 때문에 고걕도 아님 영원한 거래처 는 없음
첫댓글 요 점이 뭔지 모르겠네 여는 PR 잘하시는 분들이. 열심히 하세요. 덕덕분에 배당금이나 좀 받아봅시다. 난 만날 PR에도 나오질 않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