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포 구래동에 들어서는 하우스디 어반은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에 전용면적 18.56∼21.18㎡ 4개 타입 339실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의 가장 큰 특징은 전실이 소형으로 설계되고 복층형 오피스텔로 완성된다는 것이다. 오피스텔 내부에는 음성과 스마트폰 앱을 이용해 조명을 제어할 수 있는 첨단 IoT(사물인터넷) 시스템이 적용되며 입주민의 안전을 위해 200만 화소의 고화질 CCTV도 설치된다. 이외에도 빌트인 수납공간, 인출식 식탁과 빨래건조대로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하고 가구, 벽지, 강마루 등에 친환경 마감재가 사용된다.
수도권 서북부 최대 산업클러스터인 김포골드밸리 뿐만 아니라 검단산업단지, 마곡지구 등 인근 산업단지 13만명의 탄탄한 배후수요도 확보했다.
제2외곽순환도로, 김포한강로, 올림픽대로 등 서울 및 수도권과 빠르게 연결되는 광역교통망을 갖춰 서울 출퇴근도 수월할 전망이다. 김포도시철도 양촌역과 구래역이 개통돼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이마트,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예정) 등 쇼핑·문화 인프라도 갖췄으며 초·중·고교는 물론 생태공원과 호수공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대보건설 관계자는 "대보건설이 한강신도시에 처음 선보이는 오피스텔인 만큼 1인 가구를 위한 빌트인, IoT 시스템 등을 적용해 실소유자 및 세입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라며 "외관도 돌출형으로 설계해 지역의 랜드마크로 완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델하우스 위치는 가산디지털단지역 인근 백상스타타워1차,오목교역 3번출구에 홍보관이 마련되어있습니다
분양문의 010 2304 6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