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국제공항 사고 발생 책임 더불어민주당 탐욕 때문에 발생한 사건이다.
관련된 사람들은 전원 구속시켜야 한다.
1993년 아시아나항공 733편 추락 사고 당시 목포공항의 활주로 길이는 1,500m였습니다.
2024년 12월29일 제주항공 추락사고 무안국제공항의 활주로 길이는 2,800m입니다.
보잉 737-800 동체 착륙 시 최소 안전 활주로 거리:
- 최소 권장 길이: 2,500m 이상
- 안전 확보를 위한 권장 길이: 3,000m 이상
- 이상적인 길이 (최대한의 안전 확보): 4,000m에 근접
결론 무안국제공항 국제공항 사이즈 아니고 쓰레기 국제공항이다.
공개적으로 접근 가능한 자료:
- 국토교통부: 국토교통부 웹사이트나 정보공개청구를 통해 무안국제공항 건설 및 운영 관련 정책 자료, 예산 집행 내역, 기본 계획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한국공항공사: 한국공항공사 웹사이트를 통해 공항 운영 현황, 통계 자료, 시설 정보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정보공개청구를 통해 건설 당시의 설계 관련 자료 일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전라남도: 전라남도청 웹사이트나 정보공개청구를 통해 무안국제공항 유치 및 지원 관련 자료, 지역 경제에 미치는 영향 등에 대한 자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언론 보도 및 연구 자료: 언론 기사, 학술 논문, 연구 보고서 등을 통해 무안국제공항의 건설 과정, 문제점, 관련 사건 사고 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국회 회의록: 국회 회의록을 통해 무안국제공항 관련 논의 내용, 질의응답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보 공개 청구를 통해 접근 가능한 자료:
- 건설 당시 설계 도면 및 관련 문서: 한국공항공사나 국토교통부에 정보공개청구를 통해 건설 당시의 활주로 설계 도면, 기술 검토 보고서, 의사결정 과정 관련 문서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안 및 영업 비밀 등의 이유로 일부 정보는 공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전문가 자문단 명단 및 자문 내용: 정보공개청구를 통해 전문가 자문단 명단 및 자문 내용을 요청할 수 있지만, 개인정보보호법 등에 따라 공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접근이 제한적인 자료:
- 내부 검토 보고서 및 회의록: 정부 기관이나 공기업의 내부 검토 보고서, 회의록 등은 정보공개법상 비공개 대상 정보에 해당될 수 있어 접근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개인의 책임과 관련된 정보: 특정 개인의 책임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명예훼손 등의 문제로 인해 공개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결론.... 형사적 처벌을 받아야 하는 사건이 무안국제공항이다.
이것에 관련된 집단 처벌을 받아야 하면 그 집단이 우리 죄가 없다면 깨끗하게 조사 받아야 할 것이다.
특히 더불어민주당 호남주민들을 개돼지 보고 있기 때문에 형식적으로 국제공항을 만들었다. 쇼 해서 무고한 사람들을 죽었다.
그 집단에 관련된 사람은 철저한 조사 및 형사처벌을 받아야 한다.
이것은 인재사고 이면.... 처벌을 받지 않으면 호남사람들 개돼지 인정되는 사건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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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안국제공항 사고 발생 책임 더불어민주당 탐욕 때문에 발생한 사건이다.
이매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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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12.29 1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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