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ena: Rose Garden, Portland, OR Officials: Lamont Simpson, Michael Borgelt, Jeff Wooten Duration: 1:45
킹스의 첫 프리시즌 경기였는데 결과는 패했습니다. 경기는 직접 보지는 못했고 유투브에 웨스트팔 게임 리뷰인터뷰가 있더군요.
히어링이 좋지는 않지만 웨스트팔이 킹스의 고질적인 약점을 잘 파악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듣기 정말 약하니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가르침을 주세요..) 대충 번역 요약해드리면(정말 자신없지만)
첫 게임 소감은 만족한 부분도 있지만 실망한 부분도 있다. 하지만 대체적으로는 만족하는 분위기 였습니다.
작년에 킹스는 리그에서 가장 리바운드를 못 잡는 팀이고 포틀랜드는 그렇지 않은데 이번경기에서는 킹스가 리바운드를 많이 잡아냈고 앞으로도 그럴것이라고(??맞는지??) 하네요..
고질적인 킹스의 큰 약점이었던 턴오버, 수비, 또 느린 공격템포를 꼽았습니다. 또 킹스는 이때까지 샷클락에 걸려, 혹은 턴오버때문에 선수들이 자신의 슛을 던지지 못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선수 평가입니다. 에반스는 포인트가드롤에 일단 합격점을 준듯하고(특히 수비)
하즈의 벤치행은 약간의 부상때문에 제 컨디션이 아니였던것 같습니다,
카시피는 리그무대에 준비가 되있다고 칭찬하고(한동안 카시피가 리그적응이 안?다고 까였었던 모양... 웨스트팔이 잘하는디??웃으면서 인터뷰하더군요..)
베노도 잘 했다고 하네요.
리포터의 물음에 베노+타이릭+마틴 라인업도 생각하고있는것 같은데 가장 큰 문제점은 리바운드문제라고하네요. (확실치 않네요..ㅎㅎ이말한건지..ㅋ)
마지막으로 오프시즌, 프리시즌에 가장 큰 주안점을 두는 부분은 역시나 수비쪽이라고 합니다. 리그 넘버원 수비팀을 만들 목표인것 같네요. 그 다음은 공격시 속도문제..리바운드문제. 이런 문제점들만 해결한다면 좀 더 좋은 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발번역 히어링이 좋지않습니다. 주위가 워낙에 시끄럽기도 했지만서도.. 대충 이런뜻이구나 가볍게 넘어가주셨음 합니다.
그나저나 이제 본격적으로 프리시즌 경기가 열리는데 썰~~렁하네요..;;;ㅎ
|
첫댓글 이제 시작이군요.. 실제 경기 보고 싶은데 다브카에도 안올라오고 그래서 못보고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세르지오 로드리게스가 얼마나 팀에 잘 녹아들것인지, 베노의 이번 시즌 롤은 무엇을 부여받았는지, 탐슨의 성장세는 계속 유지되는지, 마틴은 건강한지, 션 메이는 얼마나 킹스 골밑의 뎁쓰를 깊게 해줄지, 이스라엘 산 카스피는 얼마나 잘해줄지, 타이릭 에반스는 얼마나 ROY의 포쓰를 보여줄지.. 등이 궁금하네요 ^^ 빨리 시범경기라도 봤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