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젝터클리닝_흡기클리닝 할려고
미리 예약하고 방문한 싼타페DM 입니다..
아직 주행거리가 7만킬로 정도이기에
인젝터클리닝 작업 해 줍니다...^^
사실 20만킬로 정도되면
인젝터클리닝 해 달라고하면
인젝터 수리 해야 하기에
각서 받고 해 드리고 있답니다...ㅎㅎ
왜냐하면 돈 쓴 보람을
느낄 수 없기 때문에
좀 곤란해 진답니다...
그래서 보쉬 인젝터는
20만킬로엔 수리해야하고
델파이 인젝터는
10만킬로마다 수리해야 하는게
답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인젝터클리닝 하면서
분사량 점검 하고 잇습니다..
이 때 문제 발견 시
인젝터는 수리 또는 교환해야 합니다..
만일 문제잇는 인젝터를 장착하고
주행을 하다보면 결국 DPF가 망가지는 현상이 나타나기에
수리를 하는게 더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인젝터 클리닝 후
신품 동와샤 장착하였습니다..
물론 기본이지만요...ㅎㅎ
흡기 슬러지 한번 보세요...
7만킬로밖에 되지 않앗는데
슬러지가 떡처럼 뭉쳐있는것 보이시죠...
만일 흡기클리닝을 하지 않는다면
결코 용납하지 않고
애마가 화 낼 것 입니다...ㅎㅎ
흡기매니폴드 밸브에도
슬러지가 고착이 되어 있습니다..
헤드 입구에도 당연하게
슬러지가 잇습니다..ㅎㅎ
이런걸 약품으로 클리닝 한다는건
제 생각에 망발이라고 봅니다..
그러나 만일 된다고 하더라도
결국 DPF에 악영향을 미치기에
흡기클리닝은 탈착 후 작업해야 합니다..
카본 슬러지 제거 후
연마기를 이용하여 포팅작업까지 하였습니다..
정성을 다해서요...
포팅을 하는 이유는
거친 표면을 가공함으로 인해
연비와 출력이 좋아지고
카본 슬러지 생성이 억제되기때문에
차수리닷컴에서 만 특별히 해 주는것이랍니다...^^
클리닝을 완료 한
흡기매니폴드 입니다..
참 보기 좋지예..
사실 보기만 좋은게 아니라
애마도 바로 티 내기에
타보시면 알겁니다...^^*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혹시 전화를 받지 못할수도 있답니다..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구요...ㅋㅋ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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