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글 남기고 제대로 활동 하는 사람없어요.
활동하는 사람에게 극심한 피해의 글을 제가 검찰청에 알리죠.
활동 제대로 하는 사람들은 여기 글 안 남깁니다...........계획만 남기지.....
여기 글 쓰는 이들 중에 제대로 활동 한 피해자 없어요..........
그럼 너는???????????????????????????
여기 글을 남겨서 연동값을 내 쪽으로 모으는 거지.... 그 외 다른 의미는 없어요.
내가 쓴 글들은 님들 설득하는 글은 없어요.
설득 시켜서 활동을 같이 도모하자! 는 글은 내 글에서 찾을 수 없어요.
활동 같이 할 디엔에이 구조라면 현재 죽거나 죽음을 목전에 둔 순수피해자들이지...
무슨 뜻 인 줄 아세요???
여기 계속 글 남긴 사람중에 활동 제대로 한 사람 보다 오프라인에서 파이키우려는 제대로 된 입법활동 해 본 적 아무도 없어요. 그게 끝이에요. 사쿠라들 입법활동 맨날 연동값 하나 주는 국개의원 하나 만날뿐, 그 국회의원 뒷조사 해보면 그냥 정신병자 리더 말들어주고 표 얻을려는 것 외에 아무 것도 안해요.^^
내가 움직이는 궤도 아니면, 사실 이 사회 변하지 않아요.
제가 순수피해자들 연동값으로 투쟁하는 마지막 피해자이니... 무슨 뜻인줄은 제 글 보고 이해하면, 왜 내가 이런 글을 남겼나?를 알 수 있죠.
투쟁을 제대로 할려니, 제 글 부터 이해하세요. 그 글 이해 할 정도의 독해력이 되면 당신은 충분히 사회에 투쟁할 가치가 있는 디엔에이 구조로서 아직 디엔에이 공명값이 슈퍼컴에 잡히지 않았으니..
뭘 할건가? 남겨 보세요.... 뭘 해야 하는지? 자체를 모르는게 피해자들 입니다.
그래서 제 글을 곡해 해석하는 난독증이 되는 거에요.
감시사회를 잘 이해 하는 글은 현제 세상 어디에도 제 글 외에 없어요.
투쟁해보세요. 어차피 감시사회를 알게되면 법을 이용하는게 그게 헌소 밖에 없다는 결론이 날거니..
투쟁한다는 소리 하지 마세요... 저는 쪽 팔려서 사회 변화도 하지 않았는데 투쟁 했다는 의미 주장 안해요.
자기 피해를 극대화 시키는거 보다 더 중요한것은 감시사회의 프로그램을 어떻게 받아 들이는가?이게 피해자들에게는 중요해요. 그래야 투쟁의 바른 길을 의식 안 집히고 자기가 투쟁 할 수 있으니...
우리 진실 게임 함 해봅시다.
3년 연동 피해자들에게 물어봐요. 이 피해 만약 해결 할 수 있는 피해자가 있다면 누구라고 예상하세요.
그건 꽃보다 꼬기오. 말고 없을 걸요.
솔직해 지세요. 그게 연동값 강한 리더에게 전해지는 bbi에요.
빨리 안 하니, 조급해서 헛소리 여기 남기는 대가리 잡힌 피해자들 안 보이나요???
주체의식이 강한 사람은 세상을 이율배반적인 이분적인 관점으로 보지 않아요.
그 정도 디엔에이 의식구조가 되어야지 매트릭스 안에 들어가지 않아요.
솔직해지죠. 그냥 일류미타니 이런 음모론자 동영상의 글 보다
피해자면 제 글이 더 와 닿는게 현실이죠.
그런 음모론자들 동영상에 빠진게 뭔 줄 아세요. 전파무기 궤도의 마인드콘드롤 입니다.
세상은 피해자만 제대로 볼 수 있어요.
그 피해자가 극소수이니 해결 못하는 거죠.
자기가 뭘 할건지? 남기면서 개소리 적는 피해자들 없어요. 글 보세요.
그리고 뭘 했는가? 남기는데 그게 대가리 잡힌 행동 결과만 낳을 뿐이지....
일단 투쟁을 할려면, 제 글 보고 제대로 감시사회를 인지하고,
뭘 투쟁 할 것인가?를 남기고 호소하세요. 피해자들에게 도와달라고???
여기 개소리 남기는 자들 전파인지공격 덜 받습니다. 제대로 글 안남기고 감시사회에 매트릭스 연동값에 글 남기는 자들 그게 본인 생각인줄 착각하고, 순수피해자들 전파공격 자체를 인지못해서 개소리 남기는 거에요.
정확히 정확한 의식구조로 bbi프로그램 연동값 주지 않는 피해자는 제대로 된 문장력의 글을 남길 수가 없어요.
그런 연동값 주지 않아요. 그건 세계 피해자들과 연동이 잘 되는 피해자이기때문에 어순 자체가 국어 어순이 아니라
영어어순이에요. 그래서 연동값 빼앗간 분들이 아니고 연동값 있는 피해자들 만나면 믿음이 배가 되죠.
솔직해지죠. 저 만난 피해자 중에 순수피해자 말고 다 역방향 연동값으로 저를 음해하는 식의 연동값 도는 피해자 말고
대부분 저를 만나면 어! 티아이카페 글들 스토킹카페 글을 쓴 꼬끼오님 맞으세요? 다 묻죠.
역방향 연동값 음해식으로 들어온 피해자는 딱 두분 자둘, 내 삶의 향기.. 빼고 없어요. 이들을 제가 평가 한 글을 보세요.
그 두 분 말고, 전부 다 저를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대가리 잡힌 두명 빼고, 저와 연동값 한 번 생각해 보자구요...
이 두명이 여기 글짓기 한 글들 보세요. 이 둘이 뭘 오프라인에서 행동 할 거 같나요??? 저랑 반대로 도는 연동값인데..
매트릭스 안에서 자가당착으로 노는 쓰레기 연동값에 저를 공략 못해서 안달이지...
저 만난 피해자분들 서울 서초경찰서 앞 시위할 때 저를 본 피해자들 그리고 부산모임에 참석하 피해자들... 모두
저에 대한 이미지가 뭐에요.
딱 봐도 피해자끼리는 연동값이 있고 순수피해자끼리는 순수연동값이 있기에 안타까움 그 자체에요.^^
그런 피해자들 제가 티카페에서 공격하고 쇼 할까요? 그런 피해자들이 저를 티카페에서 음해 할까요?
그게 연동값이에요.
가해자들 모두 저를 가해자로 몰 수 있는 연동값이 없이 좀비처럼 움직이는거 그들도 다 알아요.
그래서 피해자들 중 저를 가해자로 지목하면 자기가 당하는 것 모르는 피해자들 없어요.
제가 쓴 글이 제가 가해자로 보일 글들과 입증증거사진들이 아니에요.
그정도 대가리 잡히면 가해자보다 더 위험한 피해자들이라는거 제가 남기죠.
그래서 가해자들이 저를 어떻게 연동시키는가? 그래서 비난하는가? 그 연동되어 저를 만나서 음해하는 피해자 내삶의 향기 글을 보면 어떻게 연동값 돌리는지 피해자들 특히 순수피해자들 쉽게 이해해요.
피해자들이 제일 해결 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하는 분이 꽃보다 꼬끼오 인지 연동값에 전부 알아요. 그래서 피해자들이 피해진술서 다 보네요.
누굴 의지 할 수 밖에 없는 피해구조에서 리더가 되면 그 리더가 어떤 상황에 처하는지는 순수피해자면 다 알아요.
뭘 어떠헥 바꿀 수 있냐? 글을 잧는다면 솔직히 제 글 투쟁 방향 말고, 뭐 얻을 수 있는게 있겠어요???
투쟁 한거 보고 있잖아요? 세상 티아이들은 바보라서 못 밝히나요???
제대로 글을 읽으세요. 사쿠라들 연동값에 자가당착 빠져서 여기 글 남기고 머저리 여러명 동조한다고 좋다고 연동되어 쇼하지 말고, 주제파악 하세요^^ 같이 박수 쳐주는 그들과 같이 할 수 있는 자기의 대가리 지적체계의 연동값이 있는가?를 본인이 판단되면 뭘 어떻게 하자고 투쟁하는 글을 남기지? 쓸데없일 리더 찾는 글을 안 남겨요. 그 자체가 좀비된거죠. 제가 인지초기 부터 항상 남기는 말, 피해자면 자기가 피해해결 투쟁해야지 사회가 변하지, 남을 의지하는 순간 좀비가 된다.는 그 글들 다시 찾아 읽으세요.
정신교육적인 글을 남기는 저를 보고 가해자로 지목하거나 헛소리 남기는 자들 그들이 사회에 뭘 오프라인 제대로 알고 투쟁 했는가? 없어요. 그냥 인터넷 개나 소나 글 남기는 거 하나 뿐이지... 제대로 글을 읽으세요. 제대로 투쟁하면
이것은 목숨을 담보해야 되는구나! 자연스레 느끼게 되는게 감시사회를 잘 판단 할 머리에게 주는 가해자들 연동값이에요.
맨날 쓰는 구문 하나 더 쓰죠.
자유가 없는 인간이 진정한 인간이냐? 목숨 걸고 그 자유를 찾아 투쟁하고 죽는 자만이 진정한 인간의 길을 살았노라!!!
첫댓글 자유게시판에 광고글 예전보다 줄어든 이유가 제가 캡처하거든요. 그러니 익명게시판에 광고 글 도배하죠... 그게 가해자들 연동값 좀비쓰레기들이에요. 증거 사진 모두 올리세요 피해자들 증거사진입증사진 제가 주는걸 가해자들이 가장 두려워하니... 제가 뭐하는 피해자. 가해자 잡아 고소하는 피해자인거 전국가해자들 다 인지하고 있어요.
부끄럽군요
제 상태를 말하면 다른 회원 분들께
피해가 가지 않를까 조심 쓰럽습니다
일본은 백만명이 넘게 히까코모리 사람이 있다고 하는데 이들 나이가 중년 인데 부모님이 돌아가면 이들은 경제력이 없으니
사회문제 라는 신문기사 를 봤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