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 회원님들, 좋은 휴일 보내고 계신지요?
대표 뚱아저씨는 오늘 오전에는 네이버 해피빈에 팅커벨 기금 조성을 위한 서류 업무를 바짝 서둘러서 마치고, 오후에는 아이들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산책은 레오와 알콩이 한 파트, 구슬이 한 파트로 해서 다녀왔습니다. 아직 산책할 때 주의를 해야 하는 구슬이라 두 아이와 함께 가기는 힘들어서 구슬이만 따로 산책을 다녀온 거예요.
지난 수요일 밤늦게 뚱아저씨 집에 도착한 구슬이는 낯선 환경의 분위기 파악을 하려고 첫 이틀 동안은 쉽게 곁을 주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금요일부터는 쓰담쓰담을 허용을 해서 오늘 구슬이 몸에 맞는 하네스를 하나 구입해서 처음으로 채워줘봤습니다. 먼저 레오와 알콩이 산책다녀오는 것을 부러워했던 구슬이는 하네스를 채워주니 자기도 산책가는 것을 알고 무척 좋아하더군요.
경치 좋은 마장호수로 산책나가는 것이 기분좋은 구슬이.
마장호수에 도착하자마자 구슬이가 얼마나 좋아하는지 몰라요. 구슬이는 평소에도 산책을 해봤던 아이인것 같습니다. 산책하는게 아주 자연스러워요.
마장호수 둘레길 입구에 도착한 구슬이
산책하는 구슬이의 뒷 자태
산책하다 '구슬아' 부르니까 뒤돌아보는 구슬이.
오늘 날씨가 넘 더워서 마장호수 둘레길 풀코스 산책은 못하고, 중간에 벤치가 있는 짧은 코스를 다녀왔습니다. 마침 지나가는 산책하는 분께 구슬이를 안고 있는 사진을 하나 찍어 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친절하게 사진을 찍어주셨어요.
벤치에 앉은 구슬이
뚱아저씨 품에 안긴 구슬이.
구슬이가 오늘로 뚱아저씨 집에 온 지 5일째 되는 날인데, 말티즈 조이나 치와와 미르처럼 처음부터 막 안기고 뽀뽀하고 그러지는 않아요. 처음에는 살짝 눈치를 보다가 분위기 파악이 되고 자기한테 해가되지 않는다는 것을 눈치채면 그 때부터 쓰담쓰담을 허용하고, 하네스를 채우는 것도 협조를 잘해줍니다. 영리한 아이예요.
구슬이는 체격도 그리 크지 않고 성격도 온순한 편이고, 웃는 모습이 무척 예쁜 믹스견 아이라 입양센터에 지내다보면 금방 좋은 입양가족을 만날 것 같습니다.
팅커벨 회원님들도 앞으로 구슬이에게 좋은 입양가족이 생길 수 있도록 많이 응원해주세요 ~
동영상. 마장호수 둘레길을 산책하는 구슬이
첫댓글 웃는 모습이 참 예쁜 구슬아~
언능 찐 가족을 만날 수 있길 바래 ♡
표정이 봄이와 닮은것 같아요. 성격도 좋고 산책 매너도 있고 . 이쁘니. 좋은가족 얼릉 만나겠네요.. 구슬아 응원해^♡^
울 구슬이 첫 산책 다녀왓구나~얼굴에서 웃음이 떠나지 않는게 너무 좋아하네 ㅎㅎ 울 구슬이 잘 지내고 잇다 얼릉 엄빠 만나 좋아하는 산책 매일매일 하쟈🥰
산책도 잘하고 부르면 뒤돌아보는 똑띠쟁이
환한 미소를 안고가실 가족 어서 오시길 응원합니다
구슬아 건강하고 씩씩한 모습으로 기다리자♡
구슬이 산책도 잘하는구나
그렇게 잘 지내다가보면
너를 사랑해줄 다른 가족을 만날수있을꺼야
그때까지 건강하게 잘 지내보자 구슬아
구슬이 참 이쁘네요~
곧 엄빠 나타나실꺼 같은 좋은예감~~^^
구슬아 꽃길 걷자
팅프 넘 감사합니다♡
우리 이쁜 구슬이 똑띠구나~^^♡
구슬이 새초로미 예쁘게 생겼다 ㅎㅎㅎ
구슬아 행복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