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디지털 환경 변화에 발 맞추어 2005년 8월부터 디지털 케이블 TV(하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체널과 고화질 및 양방향 서비스를 포함하는 것은 물론, 초고속 인터넷(ISP), ,인터넷전화(VolP)에 이르기까지 케이블 플랫폼 사업자로서의 질적 수준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1995년 개국이래 멀티미디어 시대의 선도매체로서 지역문화 발전을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주)HCN이 고객센터 확장으로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상담원을 대규모로 채용하오니 역량있으신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 다음과 같이 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원을 채용합니다
▣ 업무내용
- 케이블방송 / 인터넷 / 인터넷전화 가입상담, A/S접수, 설치상담접수 등
- 순수 인바운드 상담업무
▣ 근 무 지
- (주)HCN 관악사옥 고객센터
- 지하철 2호선 봉천역 5번 출구 (도보 1분 거리)
▣ 급여조건
- 기본급(1,184,458원) + 근속수당 + 업무수당 + 특근수당
- 월평균 : 140만 - 160만
▣ 자격요건
- 19세 이상(1991년생) ~ 40세 이하(1970년생)
-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자
- 근거리 거주자 / 동종업계 경력자 우대
▣ 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금, 경조휴가, 경조금, 건강검진, 우수사원 표창 등
- 그 외 회사 규정에 준함
▣ 근무시간
- A팀 : 08:30 - 18:30
- B팀 : 13:30 - 22:00 (교통비 지급)
- A, B팀 택일 가능
- 주 5일 근무 (월 ~ 금)
- 토요일 당직근무 발생 : 월 1~2회(평일대체휴무 OR 특근수당)
- 일요일 당직근무 발생 : 월 1회(특근수당)
▣ 제출서류
- 당사 입사지원서나 이력서, 자기소개서, 사진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
▣ 지원방법
- 이메일접수 - job1351@paran.com
- 기타 문의사항은 유선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휴먼코스텍 황진희 대리, 02-518-7309, 010-6422-0908
- 홈페이지접수 : www.kosjob.co.kr 회원가입 후 이력서, 자기소개서등록
- 이력서 등록 후 문자 주시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 010-6422-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