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석 문짝 테러로 인해 더 절충 했습니다...ㅜ.ㅜ마지막 사진 테러당한 사진입니다
최근사진 올리니 보시구 궁금한점 이나 관심있으신분들은 연락 부탁 드립니다
근무상 쪽지 확인이 어렵네요....문자 주셔도 연락 드리겠습니다
아래글은 전차주분께서 판매한글 복사해서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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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 520 Se 모델 오토 터보 차량을 판매하려고 합니다.
신차 구매 후 계속 1인 소유 차량입니다. 정말 정이 많이 든 녀석입니다...ㅜㅜ 이 차를 통해 우리 클럽에서 많은 지인들을 만나게 해준 고마운 녀석 이기도 하지요...
원년맴버들은 아마 제 차량을 아실거구요..^^
신차 구매 후 다른분들도 그렇겠지만 정말 애지중지하며 관리하였습니다.
손세차나 셀프세차 주 1회~2회 정도 외부, 내부, 휠 철저하게 관리하였으며 2-3달에 한번 지하 주차장에서 광택 냈습니다.
저희 아파트 주차장이 한대씩 들어가는 구조라 문콕도 거의 없습니다.
차에 좀 예민한 스타일이라..^^ 고장이 나거나 이상이 있으면 바로 수리하였으며, 드레스업이나 튜닝 작업 또한
꼼꼼하게 진행하여 현재까지 트러블 없이 오일만 교환하면서 운행해 왔습니다.
사고부분은 와이프랑 저랑 차를 바꿔서 다닌 적이 있는데 와이프가 신호 대기 정차 중에 뒷차가 가벼운 접촉사고를 내어
제 차가 앞차를 충돌한 사고였으며, 사고부위는 범퍼, 본넷, 라지에이터 교환하였으며, 강서구쪽 아는 지인의 센터에서
(수입차와 국산차 수리 전문 대형 센터 입니다.) 완벽수리 하였습니다.
현재 터보 차량이며 구변은 완료 되어 있구요...
VQ 드레스업 차량이구요 드레스업 부분은 구변하지 않고 협력업체 통해서 자동차 검사 받아 왔습니다.
일반유 0.6바 맵핑 180마력 34토크 이고..(인천 Machine에서 세팅 후 다이노 측정)
전자식 부스트 콘트롤러로 0.8바도 세팅은 해 놓았는데 따로 다이노는 돌리지 않아 정확한 마력은 얼마나 나올지
저도 모릅니다. 터보관련 정비 받을 일이 생기면 그때 한번에 같이 하려고 진행을 안하였는데 그 후로 튜닝샵 갈 일이
없었네요...
최고속은 247까지 달려 보았으나 무서워서 더 이상 밟지 않았구요~~
평소 얌전히 운전하는 스타일이라 차에 무리가 가게 운행은 안하였습니다.
터보관련해서 이상이 있어서 정비 받은 적은 세팅 후 단 1번도 없으며 엔진오일만 주기적으로 교환하면서 운행해 왔습니다.
제 차량의 장점은...
1. 신차 구매 후 1인 소유 입니다.
2. 깨끗한 외관과 실내^^
3. sm 고질병인 후륜 캘리퍼 고착과 파워오일 누유 관련 부품 신품으로 교체 수리 완료 하였습니다.
4. 99,000 km에 미션오일도 합성유로 순환식 교환 완료 하였습니다.
5. 연식대비 짧은 키로수
6. 터보관련 구변완료 및 정비완료 하였습니다.
-> 최종 정비일 : 2013년 8월 24일 (108,300 키로)
최종 정비 내역 : 엔진오일 교환, 휠하우스 커버 신품 교환(좌), 등속 조인트 교환(우)
7. 자동차 정기검사 완료 : 2013년 9월 6일 (검사는 2년뒤에 나오겠죠^^)
따로 수리받을 곳 없이 그냥 가져 가셔서 타시면 됩니다.
제 차량의 단점은....
1. 260 캠으로 인한 아이들링이 정차시에 조금 있습니다. 오토차량은 어느정도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계속 그런건 아니구 아주 더운날 가끔 발생하구요..이럴땐 정지시에 N 모드나 D 모드로 변경하거나 재 시동 시
해결됩니다. 이 증상이 걸리신다면 순정으로 교환하여 사용하시고 캠은 판매하셔도 됩니다.
(순정 흡기, 배기 캠 보유 중입니다, 트렁크에 조용히 실어 드리겠습니다.^^)
2. 에어컨 공조기 LED 한발 나갔습니다. 손재주가 없어서 죄송합니다....ㅜㅜ
3. 뒷자리에 사람 착석 시 배기라인이 차체를 좀 닿네요..배기라인 튜닝 후 원래 용접과 고무로 잡아줘야 하는데
전 주로 혼자 타고 다녀서 신경을 안 썼는데 막상 팔려니 신경이 쓰이네요..ㅜㅜ
4. 오른쪽 뒷자석 스크레치
차량 판매 이유는 다른 차량으로 갈아타려고 합니다.
나이가 있어서 이젠 터보차가 좀 부담스럽네요..ㅋㅋㅋ
차량이 2대라 또 거의 운행을 안합니다....주말에 1번정도 타므로 키로수 증가도 거의 없을듯 하네요..
궁금하신분은 문자나 전화 주세요..
판매 희망가격 :
절충은 차량 보시면서 얘기 나누면 좋겠네요...전화만 하셔서 깍아 달라는 문의는 사양합니다.ㅜㅜ
눈물모델 520 SE 진주색 10만키로 순정차량 시세에 약간의 튜닝비만 적용했습니다. (터보 부품과 드레스업은 거의 공짜네요.)
순정 차량 시세에 비하면 비싼 금액이지만 정말 투자 많이 한 차량이구요..
정말 저처럼 많이 아껴 주실 분이 입양해 가시면 하는 바램입니다...이런분한테는 어느정도는 절충해 드리겠습니다.
일단은 그대로 판매할 생각이며, 각개는 상황봐서 진행할 생각입니다. (급하게 파는게 아니라서요..^^)
참고로 네비와 블랙박스는 제외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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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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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3년 9월식 (04년식 모델)
3000K HID (전조등, 안개등) --> 6000K 전조등, 안개등 보유 (원하시면 무료로 드립니다.) 안개등 벌브 교체 : (L)2011.11 (R)2013.07.19
사이드 리피터 엘이디 작업 (화이트)
사이드미러 자동접이 매립식 후방감지기 (실내 빽미러 표시기 연결) 매직카 3 경보기 지바트 언더코팅 + 하체방음
VQ DRESS UP
** AUDIO
헤드레스트 TV (좌, 우) --> (현재 배선은 빼 놓은 상태임. 작업은 동호회 샵에서 10만원에 배선 작업 했었습니다.)
** 하체 VOLK GTS 19 INCH RMC (F) 8.5 J * 34 (R) 9.5 J * 37 (정품)
BRAMBO 4P F40 그란투모리스킷 (블랙)
- 타이어 전륜 : 브릿지스톤 포텐쟈 아드레날린 RE001 (235-35-19) 후륜 : 한국타이어 V12 Evo K110 (235-35-19)
전륜 브레이크 패드 교체 : PA Sports F40 패드 (97,000 km)
후륜 브레이크패드 교체 : 하드론 (68,000 km)
TEIN BASIC SUSPENSION 두랄루민 스트럿바 (전, 후)
아반떼 사이드 스컷 오토컴 스포일러 사이드 차폭등 (전, 후)
계기판 크롬링
** 퍼포먼스 튜닝 터빈 : T-3 터빈 (카니발) 맵센서 : 2.5bar 400 대응 INTERCOOLER : (사고 시 전혀 문제 없었으나 새 제품으로 교환함) E.M.S : Sam 2000 Tuning MANIFOLD : MAINTEC SUS DOWN PIPE : SUS BLOW OFF VALVE : T&Z INTAKE PIPE : T&Z SILICON HOUS : BLITZ INJECTOR : 330cc GASKET : 압축비 (8.5 : 1) TOMEI 260 PONCAM (흡,배기), 로커암스토퍼 BLITZ OPEN FILTER 점화플러그 : 덴소 열가 8
SPEEDON 중통 (61 파이, 레조레이터*1) JUN.B.L 앤드 PTM
데피 BF 게이지 (부스트, 배기온), 컨트롤러 HKS EVC3 부스트 콘트롤러
-- 엔진오일 1. 오메가 631 20W50 : 36,000 km 2. 와코스 4CR 15W50 : 43,500 km 3. 오메가 G1 15W50 : 51,100 km
4. 모튤 300V 15W50 : 59,100 km
5. 오메가 631 10W40 : 68,000 km
6. 오메가 G1 15W50 : 79,000 km
7. 오메가 G1 10W40 : 89,700 km
8. 모듈 300V 15W50 : 99,700 km
9. 암스 센세틱 10W40 : 108,300 km
-- 자동미션오일 오메가 699 미션오일 : 36,000 km 아랄 AFT-J 미션오일 : 99,700 km
모듈 5.1 브레이크오일
파워오일 호스 교환 : 97,000 km
스타트 배선 교환 : 105,000 km
등속 조인트 교환 : 108,300 km
휠하우스 커버 교환(좌) : 108,300 k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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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수동이엇다면,,
오토라 좀 아쉬운부분이 없지않아 있네요~^^;;
아직 에셈 터보차가 존재하네요^^디자인은 역시 이뻐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