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4~26 33번 사이트 이용했습니다.
너무 비매너 캠핑이웃을 만났습니다.
저희도 처음에 애완동물 동반가능 캠핑장이라 예약을 했습니다.
사정이 있어 애완견을 못데리고 왔는데 맞은편 캠퍼분들께서 강아지를 데리고 오셨더라구요.
캠핑시작하신지 얼마 안되신분들 같았어요.
타프치는것부터 힘들어하셔서 사장님께 도움을 받으시더라고요. 아침 8시도 안되서 시끄럽게 소리지르는 소리에 깼습니다. 밤새 추우셨다고..
조금 더 눈을 붙이고 있는데
'안돼!' 하시더니 저희 텐트로 오셔서 강아지를 데리고 가시는것 같더라구요.
아마도 강아지가 마킹을 했나봅니다.
나중에 주인분이 오셔서 저희 텐트를 닦으시더라고요..
직접 본것고 아니고, 강아지를 키우는 입장에서 이해는 되서 그려려니 했습니다만 기분은 썩 좋진 않더라고요
주인분들은 텐트정리하실때도 강아지는 계속 이리저리 돌아다니고, 개수대에서 음식물쓰레기를 먹고 있는데도 방치..
짐정리다하시고 유기견인줄알았다 얘기도 들으시고 돌아가기전에만 목줄 하고 있더군요..
저희도 강아지 키우는 입장에서 애완동물 동반가능캠핑장이 많이 생겼으면 하는 바램이지만 이런 비매너캠퍼분들 때문에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애견동반하실때 제발 목줄신경써주시고 다른 캠퍼에게 피해주지 말아주세요..
매너 잘 지켜주시고 다들 기분 좋게 쉬다가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카페 게시글
캠핑후기
애견동반 관리
쿠쿵
추천 0
조회 838
20.11.30 23:23
댓글 2
다음검색
첫댓글 후기 감사합니다..
이런 후기가 많이 올라오고 많은분들이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ㅠㅠ
본인 사이트 안에서도 목줄하지 않으면 주의를 드립니다..
비매너 적인 부분에 조금이라도 눈쌀이 찌푸려지는 부분들이 있다면 언제든 저희에게도
귀뜸을 부탁드립니다.ㅜ
좀더 신경써서 모든 분들 편하게 쉬다 가실 수 있는 환경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5월에 처음갈예정입니다..애견 참이쁘죠 . 하지만 애견동반은 자기 사이트 안에서만 가능해야하지 않을까요? 막 돌아 다녀도 됩니까? ㅎㅎ 관리 잘 되어 있었음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