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교육이 거의 다 끝나가고 있기에 그런지 아쉬움이 들기 시작하네요.....
다들 그런 생각이 드시겠죠(저만 그런가?)
아무튼
앞으로 우리 1분임원 모두가 희망하는 사항으로써
정기적으로 모임을 갖기 위해 모임체를 결성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매월 정기 회비 1만원을 지정계좌에 이체를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지정 계좌는 제가 임지에 돌아가는 데로 바로 우리분임이 사용하는 전용 통장을 개설할 계획입니다.
아울러 간단한 회칙도 준비를 하고요.
따라서
우리 분임의 명칭을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지 답글을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아울러 회칙의 범위는 어느 정도가 좋은지도 말씀해 주시고요
이를테면 정기 모임장소는 어디서 부터 시작을 할 꺼며
이에 따른 경비문제는 유사제를 한다던가 아니면 공동경비를 통해서 한다던가
뭐 이런저런 얘기들 모두가 좋으니까요 생각나는 ........
제 생각은 유사제를 하데 유사는 그 지역에 있는 특산품이나
모임을 갖게될 때부터 프로그램을 정리해서 사전에 경비를 산출하는 정도의 수고로 했으면 합니다.
혼자서 일체의 부담을 다 한다는 거는 좀 무리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우리가 앞으로 만나는 것도 어느 정도의 회칙이 필요한 거 같아서
회칙의 초안은 제가 준비를 해 보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회원님들께서
대강의 범위나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면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그동안 경비지출 잔액은 전용 통장에 입금하여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정산관계는 지난 번에 올렸던 자료에 추가로 정리를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