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메모장에 썼던 조각글을 그냥 보관용으로 모았습니다)
06.09.01 10:01
부자님...요새 불로막걸리 파업하여 회사패쇄조치로 두달째 안나옵니다....대전 막걸리 상주막걸리등 타지 막걸리가 들어오지만 대구사람들 불로만 기다리고 잇답니다...불로막걸리에도 종업원몇안되는데,,,민노총이 개입하여 그리됐다는군요...그래서 늙은 사장이 가업으로 이어오던 알짜 회사를 일단은 패쇄했습니다...노조가 더럽어서 못해묵겠다고/맛이 그리워서 오늘 한번 올려봤네요..."""나는 불로막걸리가 좋아~강촌""".
06.09.01 11:52
불로막걸리 파업을 철회하라!...막걸릴 다시 생산하라!...두달째 못마셔 고통에 신음하는 애주가를 구제하라...우리는 지금당장 점심때 불로막걸리 한잔 반주로 마시고 싶다!!!.민노총은 불로막걸리에서 철수하라..."""나는 불로막걸리가 좋아~강촌"""./점심하고 올께요!
06.09.01 15:58
엊저녁엔 후배와 대전막걸리 4통을 두통씩 나눠 먹었는디...찌꺼기가 잘 안풀리고 뻑뻑한게 영 맛이 안나데유...대전막걸리 묵으니 충청도 말이 갑자기 나오네유...병에 찍힌 유통기한이 열흘정도 되더라구유./불로막걸리는 유통기한이 3일입니다.즉 3일 넘기지 않고 바로 유통 소비합니다./포천막걸리는 방부제섞은 막걸리라 생막걸리와 맛이 영 다르지요.우린 못먹어요./상주 막걸리는 그나마 생막걸리인데 조금 먹을 만하고/동곡막걸리나 운문막걸리는 너무 달짝찌근해서 싱겁고/저~기 남원 지리산 아래 운봉막걸리가 불로막걸리와 맛이 비슷한데 너무 멀고.../영천 보현산막걸리는 맛이 너무 씨고 찐해서 그렇고/""나는 불로막걸리가 좋아~""
06.09.01 20:07
나는 지금 민노총의 직접적인 피해를 보고 있다...왜냐하면 불로막걸리 공장을 민노총 때문에 닫았기 때문이다...그저께는 참다못해 그냥 소주 마시고 입가심으로 맥주를 몇병 마셨더니만 어제 하루종일 속이 아프더라....엊저녁에는 다른 막걸리 마셨더니만 오늘도 속이 별로다...이럴땐 불로막걸리 마시면 속이 아주 편해지는 데 말이다....따라서 내 속쓰림의 주범은 바로 민노총이다...민노총의 피해가 드디어 내 뱃속깊숙히 들어왔다는걸 느낀다...지금 우리 父子는 민노총 때문에 죽을 지경이다...오늘밤 꿈에서라도 불로막걸리 먹는 꿈을 꿔보자!... ""'나는 불로막걸리가 좋아~"""
09:02
불로막걸리 파업의 가장 큰 피해자는 민노총 즈거들 건설노조입니다...공사장 인부들은 불로막걸리 없으면 힘이 빠져 일 못합니다...그사람들 입에는 이미 불로가 맛이베여 있거든요...즈거가 파업해서 문닫게되고 그피해는 즈거식구들이 입고있지요...노동자들이 불로막걸리 없으니깐 일 마치고 깡소주를 마시게되고 이틑날은 속이 쓰려 일을 못하게됩니다..불로막걸리 잇으면 벽돌 열개 지던걸 깡소주 쳐묵고 다섯개 지고도 헐떡거리죠....제 지인 한사람은 불로막걸리 못마셔서 얼굴이 형편없어요.."""나는 불로막걸리가 좋아~""
첫댓글 안성 탁주 끝내주고요. 독한것이 청량고추 저리가라 함니다.
빨리 묵고싶어~
검정콩 막걸리라고,,,술 냄새도 안나고 부드럽게 혀끝에서 살살 녹길래,,어젯밤에 반병정도 먹고,,,잠안아서 미칠뻔 함. 막걸리는 무서워...설 먹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