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틀째.. 9월 3일 일요일
방콕에서 온전하게 하루를 지낼 수 있다. 뭘할까? 멀리가는 건 돈도 많이 들고 힘드니 시내 근처에서 멤도는 게 좋을 것 같다.
06~07시쯤 일어나서(가능할까?) 밥을 많이 먹고.. 나간다!
오늘 하고 싶은 건, 이중 1과 3,4중 하나, 2는 3하면
1. 씨즐러 가서 점심 먹기
2. 짜뚜짝 시장 가보기
3. BTS 1일권 사서 정거장마다 내려보기
4. 배 1일권 사서 짜오프라야강 돌아다녀 보기
*******************************************
1. 씨즐러 가서 밥먹는 건 꼭 하고 싶다.
태사랑 ( www.thailove.net ) 가보면 씨슬러 얘기 무지 많이 나온다.
지점마다 조금씩 다른 것 같은데..셀러드바만 이용하면 110바트(?) 정도라는데.. 무지 괜찮죠?
우리나라에선 15,000원 이상은 할텐데...
월텟 6층에 있다는데 점심때 가려면 일정을 어찌해야할지?
참! 아웃백은 우리나라와 비슷한 것 같다. 갈 필요없지..
아이스크림도 먹을만 하겠다. 스웬슨(?), 베스킨 라빈슨 이런데 아이스크림이 값 대비 되게 좋게 주는 것 같다. 우리나라에선 콘에 주는 것도 2천원 넘는데 여긴 그릇에 멋있게 장식해서.. 물도 준다. 카페처럼... 애 데리고 가면 좋을 것 같다. 물론 물가에 비해 싼 건 아니지만 우리나라와 가격대비 비교해서..
참고 : 태국의 저렴한 씨즐러
2.짜뚜짝 시장 가보기
남편이 은근히 시장 같은데 좋아하는 것 같다. 아들이랑 나가면 동대문에 구경도 간다. 남편이 좋아하면 한번 가볼까? 여기가면 점심은 어쩌지? 씨즐러 가서 먹어야 하는데..
BTS나 전철타면 갈 수 있는데, 시장 가는 길에 큰듯한 어린이 놀이터도 있다. 아들이랑 시장 갔다가 놀어터에서 놀다가, 옆에 있는 호수에 빵던져 주고 시장은 들어가지고 않고 돌아왔다.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무서워서 들어가겠나?
3.BTS 일일권 사서 돌아다녀보기
1일권이 100바트쯤 할 것 같은데.. 이걸 사서 정거장마다 내려서 동네 구경하는거다.
정거장이 그리 많지 않으니 재미있을 것 같기도 하다.
일일권 사면 짜뚜짝 시장도 갈 수 있으니 좋을지도 모른다.
[지도] 스카이트레인 BTS 노선도
BTS 요금표
BTS 승차권 / 타는 법
BTS역 주변 추천업소 위치
http://www.visavisitthailand.com/#
이것도 괜찮을 것 같다. BTS는 몇년 후에 가도 그게 그것이겠지만 배는 변화가 많을 것 같다.
남편이랑 상의해서 배나 BTS 중 하나 해봐야겠다. 생각해 보니 배쪽이 나을 것 같다. BTS는 나랑 애 둘이서 돌아다녀도 덜 무서울 것 같은데 배는 남편있는게 나을 것 같다.
*아쉽다면 지하철을 타봐야 하는데 어디서 타는지 모른다는 것이다. 혹시 이것도 일일권이 있으려나?
버스도 타보고 싶고... 다 타보고 싶지 뭐..
한가지에 올인(?) 해서 돌아다닌 후 저녁은 대충 먹고... 살 거 있으면 사고 호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