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zk1 입니다.
오늘은 거의 중고딩 이후 처음 신어보는 샌들 처럼으로도 보이는 하이킹화인 호카 호파라 입니다.
호카의 카하 로우 구입 당시 이것도 구입 한 번 해보고 싶다고 생각한 것이 호파라 입니다. 카테고리는 하이킹인데 외형은 샌들이었으니까요. 그런데 리뷰를 보니 일상용으로 신는 분들도 많아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농구화들 때문에 후순위로 밀어둘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다 얼마 전 호카에서 브랜드세일을 했었는데 지인 중 한 분이 이러이러한 운동화 하나 추천을 해달라고 해서 호파라를 추천을 했고 (하지만 그렇게 많이 세일을 했는데 호파라는 세일 제외..) 지인이 신발 너무 좋다고 너무 만족하셔서 저도 다시금 관심이 생기더라구요. 날씨도 더워지고 특히 비가 많이 오는 날에는 고어텍스 운동화도 답 없다는 것을 작년 장마때 느껴서 저도 이번에 구입을 했습니다.
게다가 6월 1일자로 호카 대부분의 제품의 가격이 인상이 되었습니다. 가격 인상이 구입의 결정적 이유가 되었던 것 같네요. 159,000원에서 179,000원으로 올랐습니다.
색상은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늦게 사는 바람에 제 사이즈가 남은 컬러가 이거 하나 밖에 없었어요.
샌들이고 뚫혀있는 곳도 여럿 있는데 비해서 발에 땀은 제법 날 것 같습니다. 발등 쪽 네오프렌때문이 아닌가 싶네요. 다만 착화감은 그래도 운동화처럼 적당한 핏팅감도 느껴집니다.
음.. 등산화에는 비브람이었는데 이건 비브람은 아닙니다.
그리고 이전 호카 모델처럼 쿠션감은 매우 좋습니다. 7월에 여름휴가인데 그때 이거 신고 갈까 생각도 들 정도로 편하네요.
이번 패밀리세일 기간 정말 많이 팔긴 했는지 이번주말에 호카 운동화 신은 분들 정말 많이 봤습니다. 저도 다음에는 하이킹 말고 런닝화쪽으로도 신어봐야하나 싶네요.
첫댓글 호카는 정말 위대합니다 (발볼러분들 발바닥아픈분들 강추)
저도 신을수록 참 매력적인 브랜드라 생각합니다
가격대가 어떻게 되나요? 신어보고싶네요ㅎ
지금은 가격이 모두 올랐습니다. 올라서 179000원이네요
와이프와 두딸의 반대로 못사요. 너무 편한대 말이죠 ㅎㅎ
그 분들이 반대하시는 이유는 뭔가요? 궁금하네요 ^^
@둠키 저 : 이거 어때? 예전꺼랑 다른데, 색깔도 좋은데? 캠핑가서 신으면 잘말르고 좋은데?
그녀 : 그냥 째려봅니다. 말도말라는거죠..
1번딸 : 아빠 이건좀...( 나름 제가 상처받을까봐 좀 컷다고 나를 이해해주면서 반대합니다 )
2번딸 : 어 사 . 그리고 아는체 하지마.
적고보니 그냥 사지마 입니다 ㅡㅡ
@AirWalk 친절한 설명 ㅎㅎㅎ 감사드려요
어떻게 도움도 못드리고.. 좋은밤 되세요
호카 좋다고 해서 관심 가졌다가 디자인 대비 가격이 너무 비싸서 포기한...
검정 신고 있는데 편하네요 ㅎ
갑자기 이 글보고 관심이 확 가서 검색해봤는데 죄다 품절인것 같네..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