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회 기차타고 떠나는 새벽답사
일시 : 2009년 5월 1일 금요일 오전 5시 - 9시
코스 : 남문광장 - 흑석동 갑천 상류 야생동물 흔적 찾기 - 강변보 - 새뜸650년 느티나무 - 가수원역 - 계룡역 - 원정동 무도리 - 용촌동 정뱅이마을 - 왜가리번식지 관찰 - 정뱅이마을 공공미술 둘러보기 - 노루벌 - 남문광장
참가자 : 10명 / 날씨 : 맑음
촬영 : 안여종 여행지기 019-405-4728 / madong01@hanmail.net
첫댓글 새벽빨에 우리도 예쁘다. 이렇게 보니 더 좋네요.
새벽답사에 참가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언제 대전 새벽답사 10선을 발표할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마동이 무슨 뜻인가 마부의 조수ㅡ 시ㅏ바리의 뜻으로 동인가요, 과제가 잇구 소명이 이쓴ㅇ 친구를 만난다는 것은 약간 떨림이지요.
우와~~~ 멋지네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볼 수 있도록 게시판 이동하였스빈다.^^
뭔가요~~ 이음악도 너무 좋네요 나중에는 저도 이런거 해보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