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풀뿌리사람들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풀뿌리유랑단 스크랩 5월 1일 기차타고 떠나는 새벽답사 동영상 보기
마동 추천 0 조회 101 09.05.03 21:28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5.04 10:30

    첫댓글 새벽빨에 우리도 예쁘다. 이렇게 보니 더 좋네요.

  • 작성자 09.05.04 13:41

    새벽답사에 참가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언제 대전 새벽답사 10선을 발표할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 09.05.05 01:58

    마동이 무슨 뜻인가 마부의 조수ㅡ 시ㅏ바리의 뜻으로 동인가요, 과제가 잇구 소명이 이쓴ㅇ 친구를 만난다는 것은 약간 떨림이지요.

  • 09.05.06 10:16

    우와~~~ 멋지네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볼 수 있도록 게시판 이동하였스빈다.^^

  • 09.05.07 18:27

    뭔가요~~ 이음악도 너무 좋네요 나중에는 저도 이런거 해보고 싶어요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