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앤캐시 브랜드로 유명한 국내 최대 소비자금융그룹인 아프로 파이낸셜
그룹이 지난 11일, 용인 에버랜드에서 1100여명의 전 임직원과 가족들 그리
고 외부 초청인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3회 고객만족 롤 플레잉'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아프로파이낸셜그룹의 주력회사인 에이앤피파이낸셜(주)의 본사, 전 지점
및 계열사를 합해 총 55개 팀이 소속 부서의 명예를 걸고 예선을 거쳐 7개팀
(중앙로 지점, 금남로지점, 창원지점, 해운대지점, 용인지점, 콜센터, 론센터)
이 최종 본선에 진출했으며, 치열한 경합 끝에 영예의 대상은 이상적인
컨택센터를 구축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겠다는 내용을 극화한 ‘콜센터’에 돌
아갔다.
올해로 3회째인 이 대회는 ‘고객만족 개선 아이디어’를 주제로 행사를 진행
했다.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한 고객만족실 허준 실장은 “각 지점 및 부서별로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가 도출돼 고객만족 업무를 진행하는데 있어서 큰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전 직원들이 고객만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
하고 중요성을 일깨우는 계기가 되었다는 점에서 큰 의의를 가진다”고 설명
했다.
최윤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을 통한 '고객중심경
영’은 우리 그룹의 가장 중요하고도 핵심적인 경영이념이며, 앞으로 전 임직
원은 오늘 행사를 통해 도출된 다양한 고객만족 개선 아이디어를 실천하는데
앞장서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에이앤피파이낸셜(주)는 지난 8월, 고객만족팀을 부회장 직속의 고객
만족실로 승격하는 것을 골자로 한 조직개편을 단행한 바 있으며,지난 2개월
동안 ‘CS매니저 운영’, ‘고객만족송’제정, ‘콜짱언어 캠페인’, ‘CS체조’ 등의 활
동을 통해 내, 외부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업무를 시도하면서 고객만
족 업무의 전도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국금융신문에서 퍼옴~ ^^
고객만족대회라.. 멋지군.. |
출처: 안녕하세요~방가워요 ^^ 원문보기 글쓴이: 초절정미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