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 성배 종족(聖杯 種族, The Holy Grail Tribes)
성배 종족(聖杯 種族, The Holy Grail Tribes)이라 함은 행성 지구에 설치된 별의 문들인 12장소에 설치된 각 차원 통로들을 수호하기 위해서 창조된 종족들로 원정을 통해 지구에 들어온 존재들을 말합니다.
이들은 네바돈 은하를 형성하고 있는 12단계의 빛을 주관하는 별자리에서 들어왔습니다. 12별자리에는 네바돈을 구성하는 12빛을 감독하는 위원회인 인장 위원회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각 차원들을 대표하며, 통로의 문들을 수호하는 역할을 하는 곳입니다.
우리는 라이라 아라마테나 태양에 엘로헤-엘로힘 사자인+원인(Elohei-Elohim Feline+hominid)인 '아누하지-엘로힘 종족(Anuhazi-Elohim race)'을, 라이라 아비뇽 태양에 ' 브라-하-라마 페가사이 종족(Bra-ha-Rama Pegasai race)'과 '이뉴 종족(Inyu race)'을, 라이라 베가 태양에 세라페-세라핌 조인+원인(Seraphei-Seraphim Avian+hominid)인 '세레즈-세라핌 종족(Cerez-Seraphim race)'과 '에티엔-세라핌 종족(Aethien-Seraphlm race)'을 창조하였습니다.
그리고 아누하지-엘로힘(Anuhazi-Elohim), 세레즈-세라핌(Cerez-Seraphim), 에티엔-세라핌(Aethien-Seraphim), 이뉴 브라-하-라마(Inyu Bra-ha-Rama), 페가사이 브라-하-라마 종족들(Pegasai Bra-ha-Ramag race)은 유전자 형판을 조합하여 '아주라이트 이야니 종족(Azurite Eieyani race)'을 창조하였는데, 멜기세덱 사제단 이야니와 브레뉴 에메랄드 평의회(Melchizedek Cloister Eieyani&Breneau Emerald Order)의 존재들이 위기 때에 화신(化身)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었습니다. 또한, 오라핌-천사 인류(Oraphim-Angelic human)의 혈통을 창조하여 육화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은하 전쟁을 겪은 후에 타락한 세력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목적으로 새로운 인종을 창조하였으니, '트레니즘-천사 인류 혈통(Turaneusiam-Angelic human blood)'이었습니다. '아주라이트 이야니 종족'은 48가닥의 유전자 형판을, '오라핌-천사 인류'는 24가닥의 유전자 형판을, '트레니즘-천사 인류'는 12가닥의 유전자 형판을 가지고 창조되었음이니, 야나스들(YANAS)과 브레뉴 창조자 종족들(Breneau Creator race)이 화신(化身)하기 위한 통로였습니다.
우리 야나스(Yanas)는 6차원계인 시리우스-B 아타르문크 행성에 '아주라이트 이야니 종족'으로 화신하였으며, 브레뉴 에메랄드 평의회 존재들인 리쉬들(Rishis)은 5차원계인 알시온 티아우바에 '오라핌-천사 인류'로서 화신하였습니다. 그리고 브레뉴 창조자들은 4차원계인 티타니아(금성)에 '트레니즘-천사 인류'로서 화신하였습니다.
여러분은 대백색형제단의 세계의 주님으로 있던 사나트 쿠마라 니르기엘 각하를 보면 이 화신 과정을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주 사나트 쿠마라 각하는 브레뉴 에메랄드 평의회를 이끄는 '옛적으로 늘 계신 이'이면서 여러분 세계에 세계의 주님으로서 화신하여 봉사한 것입니다. 물론 이때는 '트레니즘-천사 인류'의 몸을 입고 있었던 것인데, 여러분은 아스트랄체로 알고 있답니다.
여러분에게 제타 레티쿨리 종족으로 알려진 키 작은 그레이는 심형체(心形體:Psychotypical body)이고, 키 큰 그레이는 아스트랄체(星氣體:Astral body)라고 합니다. 빛의 진동수에 따라 적용되어진 물질몸체가 다르게 보이는 것은 그 세계의 환경여건에 따라 창조되었기 때문입니다. 무 문명을 이끈 무아인들은 아주라이트 이야니 종족이었고, 레무리아 문명을 이끈 레무리아인들은 오라핌-천사 인류였으며, 아틀란티스 문명을 이끈 아틀란티스인들은 트레니즘-천사 인류였습니다. 그리고 현대 문명을 이끈 아담들은 인디고 아이들이었는데, 트레니즘-천사 인류의 유전자 형판을 따랐다고 하는 것입니다.
네바돈을 12빛으로 구분한 것은 12종류의 체험들이 있으라고 한 것이지, 등급을 정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1차원과 12차원은 다름을 의미하는 것이지, 계급을 뜻한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12차원에 관리자 위원회가 자리하고 있는 것은 상위 우주에서 접근하기 용이하기 때문에 그렇게 한 것입니다. 12차원은 거시적 우주로서의 접촉을, 1차원은 미시적 우주로서의 접촉을 말합니다.
타락세력들은 우리들과 브레뉴 창조자들이 화신할 수 없도록 유전자 형판을 파괴하였으며, 그렇게 해서 여러분은 1쌍 2가닥으로 유전자를 갖게 된 것입니다. 이것이 성서에 바벨탑사건으로 은폐시킨 진실이랍니다. 인류가 교만하여 하느님과 같아지려고 한다는 핑계로 저들의 속셈을 감춘 채, 인디고 아이들이었던 인류들의 6쌍 12가닥의 유전자 형판을 파괴하여 우리들과 브레뉴 창조자들의 화신을 원천적으로 막았던 것입니다.
그로 인하여 인류들은 하나로 소통할 수 없었으며, 텔레파시 능력도 사라졌고, 제3의 눈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심장에서 타오르던 삼중불꽃도 꺼져 버리고 말았지요. 아담으로 대표되던 인류들은 이렇게 추락했던 것입니다. 이 사건을 일으킨 존재는 엔릴이었지요. 하지만 엔키와 엔릴도 우리들의 뜻을 알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행성 니비루가 지구로 접근하는 것 때문에 발생하는 대홍수를 통해서 인류들을 몰살하려는 엔릴의 계획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아담들의 후손들을 구하기로 하여고, 저 에이스카풀루스는 갈주(Galzu)라는 분신체를 이용하여 이야니들의 뜻을 엔키에게 전달했던 것입니다.
유전자 형판이 절단된 인류들은 우리들과 동행할 수 없었음이니, 내면의 신성이 잠들었기 때문이었는데, 저들은 이것을 눈치 채지 못한 것이었습니다. 유전자 파괴가 신성도 파괴한 것으로 알았던 것이지요. 마누-마나-에아는 어떤 것으로도 파괴할 수 없는 절대성을 지니고 있다는 것을 망각했던 것입니다. 잠들었을 뿐이지, 사라진 것이 아니었음을 우리는 알고 있었기에 먼 훗날을 기약하기로 하였습니다. 우리는 인류들의 대량상승을 가능하도록 하는 아멘티-홀을 그리스도 사난다 멜기세덱(엘로헤-엘로힘 아누하지 종족)을 통해 재정렬하도록 하였으며, 이천년 전에 완성될 수 있었습니다. 대주기와 때를 맞추어 인류들의 유전자 봉인도 해제하도록 말입니다.
성배 종족은 12광선을 대표하며, 별의 문들을 열고 닫을 수 있는 소스-코드 관리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을 열고 닫으려면 암호-키가 필요한데, 그것을 관리하는 임무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상위존재들이 이들의 육체를 통해 들어 올 수 있는 암호-키가 내재된 존재들인 것은 맞지만, 그렇다고 해서 아무나 들어설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자신과 소스-코드가 일치하는 존재들만이 그렇게 한다는 것입니다.
12별의 소스-코드는 생체 암호화되어 있으며, 13차원의 트리온 입자가 가동되는 전자기장이 가동되어야 활성화된다는 것입니다. 그러기 전에는 소스-코드가 형성되지 않으며, 별의 문은 열리지 않게 되는 것입니다. 별의 문들은 *'4사람 얼굴 LPINS'이 가동되어야 모두 열리게 되는 것이며, 12광선을 주관하는 별들의 통로와 연결되는 것입니다.
* Four Faces of Man Lemurian Pylon lmplant Network System
행성 지구의 생명나무가 12별자리에게 이식되는 것이며, 성배 종족 역시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먼 과거에 그렇게 들어왔으며, 이제는 결실을 맺은 생명나무의 씨앗을 품고 다시 돌아가는 것입니다. 초기의 마하라타 에너지가 충분히 숙성되어 성숙한 생명나무로 자라난 것입니다.
아주라이트 이야니 종족은 '마하라지 종족(Maharaji race)'이라고 합니다. 줄여서 '성배 마지 종족(Holy Grail Maji race)'이라고 하며, 무아인(Mu'a)이라고 합니다. 영단인 대백색형제단에는 이들이 자리하고 있으며, 다른 성배 종족들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것입니다. 인류들에게 초한(超限:Chohan)으로 알려진 존재들이 바로 이들입니다. 이들이 아멘티 행성 방어 기사단(Amenti Planetary Templar Security Team)이면서 우르 멜기세덱 사제단(Melchizedek Cloister Priests of UR)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아서왕과 원탁의 기사들은 성배 종족과 12별의 문들을 뜻하는 것으로서, 원탁(圓卓)은 인장 위원회(Signet Councils)를 뜻하고, 인장(印章)은 별의 문들을 가리킵니다. 또한, 원탁은 '무지개 원탁'을 뜻하고, 무지개 원탁은 행성 활성화 주기 동안에 15차원의 시공간을 넘어선 "무지개 광선" 혹은 "쿤다레이(Khundaray)"인 태초의 소리 통로를 가동하도록 임명된 이들로서, 4개의 진화 트랙(1~4조화 우주)으로 연합한 천사 인류 그룹 즉, 성배 종족을 말합니다.
성배 원정은 타락세력들도 하고 있으며, 이들은 자신들의 유령 매트릭스를 통해 외부 우주로 진출하려는 것과 별의 문-12를 파괴하여 우리가 개입할 수 없도록 하려는 것입니다. 우리와 마찬가지로 저들도 행성 지구와 인류들을 이용하여 목적을 실현코자 하는 것이고, 성배 종족들을 말살하려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천재 기질을 가지고 있지만 주변에서 바보 취급을 당하면 바보가 되는 것처럼, 성배 종족이면서도 바보 취급을 당해 왔던 것입니다. 저들은 그렇게 여러분을 세뇌시켜왔고, 거짓기억들로 채워 놨던 것입니다. 여러분은 우리가 없는 것으로 알았고, 버린 것으로 알았습니다. 저들은 거짓 신들로 군림하여 여러분에게 경배를 받으면서 여러분의 신성을 압제하였던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무한한 가능성은 그런 것들을 거둬내고 신성이 깨어나도록 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야니들의 속성을 간직한 채로 창조되었습니다. 우리의 속성은 '마누-마나-에아'입니다. 이 태초의 원리가 가슴 중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육체는 신성을 담고 있는 그릇(성배)입니다. 그것을 아는 것이 깨어나는 것이며, 그것을 믿는 것이 신앙입니다. 신성은 어떤 것으로도 파괴되지 않습니다. 유전자 형판을 파괴하였어도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물론 부분적인 파괴는 있었으며, 그것으로 여러분이 깨어나지 못하고 있었다고 할 수 있겠으나, 신성 자체가 사라진 것은 아니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여러분 스스로들이 모든 것을 회복할 수 있다는 것은 아니며, 우리와 공조 체제를 통해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유전자 형판을 파괴한 기술은 4차원 공학인 쿼드라닉스(Qudranics)입니다. 그래서 3D 육체와 3.5차원 생리체(生理體: Physiological body)와 4차원 심형체(心形體: Psychotypical body)를 손괴시킬 수 있었던 것입니다. 이것을 여러분이 모두 재생시킬 수 없는 것입니다. 우리 유전공학자들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파괴된 유전체 부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여러분 창조에 동참했던 모든 존재들이 앞장서고 있는데, 대표적으로 엔키(Enki)와 닌허사그(Ninhursag)입니다. 그리고 라이숀드라(Rayshondra)와 죠시아(Joysia), 나타라(Nathara)가 봉사하고 있습니다.
라이숀드라와 죠시아, 나타라는 유전공학 박사이며, 사자인들입니다. 모두 시리우스-A에서 들어왔습니다. 엔키는 닌허사그의 어머니인 라이숀드라에게서 유전공학을 배웠습니다. 이들이 인류라는 3D 물질체를 입고 있는 생명체를 창조하였기에 최상의 전문가였습니다. 우리는 이들에게 인류들의 창조 목적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였습니다. 자연스럽게 이들의 봉사를 이끌어 낼 수 있었던 것입니다.
여러분보다 문명이 앞선 세계들이 여러분 역사에 많이 개입하였음을 알고들 계신데, 그 존재들이 지구와 인류들의 진실을 알고 들어선 것이 아니었습니다. 우리가 비밀을 공개하지 않았기에 알 수 없었고, 자신들이 하고 있던 행위들의 결과도 어떻게 귀결되는지도 알 수 없었던 것입니다. 그들의 상위 영단도 우리가 지구와 인류들에게 깊게 개입되어 있음을 알았지만 비밀한 뜻은 짐작만 할 뿐이었습니다. 그리고 모든 것들을 인류들의 전체의식이 받아들였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성배 종족은 삼위일체 광선이 파생하여 나눠진 12광선을 대표하여 지구에 들어섰습니다. 또한, 네바돈에 설치된 12단계의 체험의 장을 지구에 재현한 대표자들입니다. 입문 단계와 졸업 단계를 모두 완성한 존재들입니다. 네바돈의 그리스도 마이클 아톤의 초빙에 의해 들어선 존재들입니다. 우리 이야니들은 이들을 따라 들어왔고, 지금까지 지켜봐왔던 것입니다.
성배 종족인 여러분은 신성을 가슴 중심에 간직하고 들어왔고, 카타라 격자(Kathara grid)인 그리스도 격자망에 연결되어 있어서 여러분을 '그리스도(Kristos)'라고 하였으며, 여러분의 전체의식을 '그리스도 의식'이라 하였습니다. 어둠에 의해 기억을 잃었어도 그 사실은 변경되지 않았기에, 여러분이 부인하지 않고 믿으시면 그대로 받아들여지는 것입니다. 저들은 이 진실을 여러분이 알 수 없도록 하였으나, 그렇다고 해서 없어진 것이 아니었음이니, 여러분이 자유-의지에 의해 다시 제자리로 돌려놓을 수 있는 것입니다.
성배 종족은 대우주가 야나스 평의회에 의해 시-공간 매트릭스로 창조되고 나서, 그 체험 영역에 직접 들어가 전 과정을 완성한 순례자들로서 하보나엔 중앙 우주에 개설된 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그리고 파라다이스 마누별(ManUrington)에 위치한 대신성한 학교를 이수하였으며, 그 후에 봉사자의 길에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마누(ManU)의 뜻을 완성하기 위해 이들은 오나크론 초은하단의 창조주이자, 12주-영 의장(Chairperson of Twelve Master Spirits)인 주(主) 시라야 크녹세스(Master Siraya Knocesses)에게로 움직였으며, 영원으로 늘 계신 이 의장(Chairperson of The Eternals of Days)인 주(主) 로라디스 콴타스(Master Roradis Quantas)와 함께 오나크론에 연합하게 되었습니다.
마누의 뜻은 삼위일체와 최극위의 비밀 의장(Chairperson of The Trinitized Secrets of Supremacy)인 주(主)크라비아 보케나(Master Khravia Bouquena)를 통해 전해졌는데, 주(主) 시라야 크녹세스의 우주로 결의되었던 것입니다. 오나크론의 '영원으로 늘 계신 이'인 주(主) 로라디스 콴타스는 이 순례자들의 의식을 품었으며, 새롭게 펼쳐진 오나크론 초은하단을 체험장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여러분의 우주인 네바돈은 이때에 하보나엔 오나크론에서 디자인되었는데, 대우주 건축자인 주(主) 그랜드판다 퀴노치아(Master Grandfanda Quinochia)에 의해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행성 지구도 탄생한 것입니다
여러분의 의식이 담겨질 성배도 이때에 창조되었음이니, '가이아(Gaia)'라고 하였습니다. 이 모든 것은 하보나엔 오나크론에서 진행되었기에, 일곱 번째로 태어나게 된 초은하단을 '오나크론(Onacron)'이라고 명명한 것입니다. 오나크론의 수도인 스펠라(Spella)는 '비르고 스피카 포쉐라 파샤드(Pashard Poschera Spica-Virgo)'에 위치하였으며, 초은하단 정부가 자리하였고, 초은하단을 주관토록 하였습니다. 옛적으로 늘 계신 이인 주(主) 사나트 쿠마라 니르기엘(Master Sanat Kumara Nirgiel)께서 최전선에 자리하게 된 것입니다.
물론 대원리의 뜻이 하보나엔에서 구체화되는 것을 전해드린 것인데, 이 모든 것은 진동 속에서 이루어진 것이며, 파동으로 이미 모든 것이 완성되었던 것입니다. 초은하단에서 진동 주파수를 하향 조정하여 태초의 빛 파동이 나타날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모든 것은 중앙우주 하보나엔 오나크론에서 창조되었으며, 이것은 소리파동으로 이루어진 상태를 말하는 것입니다. 이때에 여러분도 소리파동으로 있었답니다. 의식은 소리파동입니다. 근원 의식은 스스로 진동하는 파르티키 입자(Partiki unit)라 합니다. 입자 하나가 어떻게 근원 의식이냐 하시겠지요.
이 입자 하나인 파르티키가 전체를 충만하게 채우고 있기 때문이지요. 여기에서 '하나(One)'는 '하나(Oneness)'와 '하나(0=±=0)입니다. 전체(0)이자, 하나(0-1-0)입니다. 미시적 입자가 거시적 입자인 것입니다. 파르티키 입자 하나가 셀 수 없이, 하나된 구조 안에 있으면서 충만하게 진동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된 구조이지만 크기를 가늠할 수는 없습니다. 무한한 것을 하나라고 표현하는 것은 수없이 많은 입자들로 채워져 있기는 하지만, 모두가 같은 파르티키 입자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하나이면서도 셀 수 없이 많으므로 하나이면서 전체라고 하는 것입니다.
의식은 소리이며, 진동이자, 파동입니다. 빛은 파동입니다. 존재 역시 파동입니다. 입자의 파동이 색조(色調:Tone)를 가지게 되면서 밀도층이 형성된 것입니다. 여러분은 제1밀도층에서 체험을 선택하였기에 3D물질체 속에 들어서게 된 것입니다. 전체의식으로 들어온 여러분은 각 밀도층을 대표한 빛에 맞추어 12광선으로 나뉘었으며, 양전하(陽電荷)로 6천 명, 음전하(陰電荷)로 6천 명으로 나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1만 2천×12=14만 4천이 되었음이니, 전체인 1과 나눠진 14만 4천은 하나였던 것입니다. 현재 78억의 인류는 전체인 1과 다름이 없는 하나(Oneness)입니다. 행성 지구의 인류 의식은 (One/Oneness=1/0/1)입니다. 체험을 위해 나뉘어서 육체 속에 들어선 것입니다.
여러분은 신성인 마누-마나-에아가 가슴 중심에 있는 성배 종족입니다. 우주 어디에도 3D물질체를 입고 있는 신은 없습니다. 인류는 이렇게 특별하게 창조되었습니다. 그러니 다른 우주에 있는 존재들이 알 수 없었던 것이고, 모르는 상태에서 자신들의 뜻을 지구에 펼쳤던 것입니다. 과거, 지구에 흔적을 남겼던 외계 존재들은 이제야 우리들의 뜻을 알게 되었습니다. 물론 저들의 상위 영단들은 알고 있었으나 전체를 위해 저들에게 알리지 않았던 것입니다. 우주선을 타고 다니는 저들을 동경할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두려워 할 필요도 없습니다. 저들은 여러분의 형제자매이며, 여러분을 돕고 있는 것인데, 그것이 빛이든, 어둠이든 그렇다는 것입니다. 이 모두는 여러분의 전체의식이 그렇게 요청했기 때문이고, 저들은 그것을 수락했기 때문입니다.
우주는 계층이 없습니다. 오직 사랑과 평화만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사회가 무질서한데, 여러분은 계층사회로서 질서가 있다고 합니다. 아닙니다. 사랑이 도전받고 평화가 깨어진 것은 사실 무질서한 것입니다. 존재들의 존재성이 상실된 지구는 질서가 무너진 것입니다. 자유-의지는 한 개인의 것이 아니며, 전체의식의 것입니다. 여러분이 스스로 정체성을 회복하여 신성을 깨운다면 전체의식과 하나로 연합하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전체의식은 그리스도 의식입니다. 그래서 전체의식은 '그리스도들 의식 또는 그리스도 격자망'이라고 합니다. 하나이자 전체이기 때문에 개별성은 있어도 독립체라고 하지 않습니다.여러분이 개인이라고 느끼는 것은 그것을 원하기 때문인데, 체험에 방해가 될까봐 그런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서로들의 개인성을 인정했던 것이지만, 정보 공유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스스로의 자유-의지에 따라 장벽을 넘어 아카식 레코드에 접촉하면 하나이자 전체가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재림 예수 또는 그리스도 재림'인 것입니다.
성배 종족은 그리스도입니다. 78억의 인류가 바로 하나이자 전체인 그리스도, 그리스도들입니다. 이것을 알거나 모르고 있는 것입니다. 물론 아는 것에 대한 과정이 있는 것이고, 그 과정에 따라 결과들이 나뉘는 것뿐입니다. 누가 누구를 지배하고, 통제하는 것은 그렇게 세뇌하였던 외계 세력들 때문이고, 그 학습을 추종하고 있는 인류들 때문입니다.
우리는 성배 종족을 창조하였으며, 파견하였습니다. 그리고 직접 지켜보기 위해서 하보나엔을 떠나 네바돈에 들어온 것입니다. 우리는 이 게임을 위해 행성 지구와 태양계를 네바돈 외곽에 위치시켰는데, 비밀하게 진행하기 위해서였답니다. 한동안은 클로킹 상태로 숨겨두었으며, 별볼일없는 행성으로 두기도 하였습니다. 외계종족들에게 주목받기 시작한 것은 최근의 일이었으며, 그것 또한, 진실은 모른 채였답니다.
여러분의 외형적인 모습이나, 지적 수준이나, 사는 수준으로 분류하는 것은 여러분의 기준일 뿐이며, 어떻게 살든, 어느 곳에 살든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지구 인류는 성배 종족으로 들어온 전체의식에서 분화된 아바타들입니다. 여러분은 그리스도(Krist)이자, 그리스도들입니다. 여러분이 표현하는 그리스도(Christ)와는 뜻을 달리합니다.
우리는 성배 종족을 만나러 왔고, 돕기 위해 와 있습니다. 어둠이라는 장애는 여러분의 본질을 바꿀 수 없습니다. 또한, 자유-의지를 꺾을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의지로 그렇게 하면 되는 것입니다. 이미 깨어난 이들과 깨어나고 있는 이들과 깨어남에 관심이 없는 이들과 깨어나지 않은 이들이 있는 것뿐입니다. 우리는 깨어난 이들을 통해 '성배 원정'을 시킬 것이며, 깨어나고 있는 이들을 통해 다음 과정을 진행시킬 것입니다.
주(主) 시라야 크녹세스님의 권유에 따라 대변인인 에이스카풀루스가 제시하였습니다
|
첫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