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Main valve에 Solenoid Pilot을 설치하여 Main Valve의 개폐를 원격 조정할 수 있어 수위조절, 유량제어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특히 전극봉 스위치를 이용한 물탱크 및 수조의 자동급수,배수에 널리 이용된다. 정전시나 Solenoid Valve의 고장시에도 수동조작이 가능하도록 Ball Valve가 설치되어 있어 정수위밸브 전후의 수동밸브를 여닫는 수고를 덜어준다. | |
|
|
|
|
|
|
|
Main Valve에 Ball-Tap을 조합시켜 물탱크 및 수조내의 수위를 Ball-Tap으 부력에 의해 Main Valve를 개폐하여 조절하는 Valve로서 전원 및 보조동력원이 필요없는 완전 자력식 수위조절밸브이다. Ball-Tap은 공급되지 않으며 별도로 구매하여 설치하여야 한다. | |
|
|
|
|
|
|
|
Main Valve에 Ball-Tap과 Solenoid Pilot을 함께 부착하여 2중 수위조절 기능을 한다. SWV-S와 SWV-F의 기능을 복합한 것으로 평상시 Solenoid Pilot에 의해 작동되다가 고장으로 밸브가 닫히지 않더라도 Ball-Tap에 의한 작동으로 밸브가 범람을 방지하는 안전기능을 수행한다. (Ball-Tap은 공급되지 않으며 별도로 구매하여 설치해야 한다.) | |
|
|
|
|
|
|
|
Main Valve에 감압 Pilot Valve를 설치하여 1차측 압력의 변화에 상관없이 2차측 압력을 설정압력 이하로 일정하게 유지시키는 기능을 하며, Pilot 구동방식이므로 직동식에 비하여 용량이 크다. 또한 조절압력범위별 스프링이 다양하게 설계되어 있어 미세한 압력조절이 가능하며, 100만회 이상의 반복 Test를 통하여 스프링의 수명을 보장할 수 있어 장시간의 사용이 가능하다. 설계변경에 따른 압력조절도 현장에서 손쉽게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 |
|
|
|
|
|
|
|
Main Valve에 Relief Pilot Valve를 설치하여 1차측 압력을 설정압력 이하로 유지시키는 기능을 한다. 많은 양의 물을 사용하는 배관에서 갑자기 유체의 흐름이 차단되는 겨우라든가 소비되는 물의 양이 급격히 줄어드는 경우 배관내의 압력이 갑자기 상승하게 되어 워터햄머를 일으키거나 배관을 파손하고 또한 펌프 임펠러에 저항을 주어 많은 전력을 소비시키며 펌프의 수명을 단축시킨다. 이러한 문제 해결을 위해 펌프 앞뒤로 By-Pass관을 설치하여 여기에 SWV-R을 설치하면 유량변화에 따른 압력상승을 해소시켜 줌으로써 배관내의 압력을 설정압력 이하로 일정하게 유지시켜준다. Pilot 구동방식이므로 직동식 릴리프 밸브에 비하여 용량이 크다. | |
|
|
|
|
|
|
|
Main Valve에 Differential Pressure Pilot Valve를 설치하여 입구측과 출구측에 발생하는 차압을 감지하여 작동되는 밸브로써, 주로 중고층 빌딩의 난방설비(공조 시스템)에 사용되어 차압발생으로 인한 펌프의 과부하나 고장을 방지하며, 일정한 차압을 유지하며 배관의 파손을 방지한다. Pilot 구동방식이므로 직동식 차압밸브에 비하여 용량이 크며, 릴리프 밸브와의 차이점은 일반적으로 밀폐시스템에 사용되어 차압을 일정하게 유지시키는데 사용된다는 것이다. | |
|
|
|
|
|
|
|
Main Valve에 감압 Pilot Valve와 Solenoid Pilot valve를 함께 부착하여 2차측의 압력을 설정압력 이하로 유지함과 동시에 수위조절 또는 물의 공급시간 조절 및 원격제어 등의 여러 가지 기능을 복합적으로 수행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