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뚝심이 있어야 부자가 된다!! 원문보기 글쓴이: 수원,대범
기관명: 노아복지원 양로원. 요양원(노인요양보험 등록업체)
주소 : 경기도 여주군 대신면 당남리산 3번지(남한강상류 이포대교 주변)
; 031-881-1273 (시설장 사무실) : 031-884-7225 (상담 011-710-8548 직통) 팩스 : 031-883-9996 대표자 : 장 광 석
홈페이지 : http://www.noahbokji.com/
E-maii : ijangks@paran.com
주소창에 (노아복지원)처주세요
제목: 참신하고 성실한 가족을 모집합니다 노아복지원 4만여평 자연환경에서 근무하세요 건강하신분이면 60세분도 환영합니다
직종: -요양보호사(여). 간병인(여). 간호조무사(남.여) 주방보조(여). 영양사(남.여).물리치료사(남.여)
모집인원 : 5명 준비서류 : 이력서 -주민등록등본 접수방법 : 방문접수 / 우편접수 /이메일접수 모집기간 : 2010-5-2 - 2010-6-30 급여 : 면접 후 결정
♡-요양하실 어르신 모십니다-♡
존경하는 우리 회원님 무더운 여름, 신록의 계절을 맞아 건강하시고 평안하시길 기원합니다.
저희 회사 협력업체 사장님 모친께서 안양시 모 용양병원에 장기요양하고 계셔서 문병 다녀온 일이 있었습니다. 대로변에 있는 곳이라 차 소음과 실내 공기가 그리 좋지는 안더군요.
시내를 벗어나면 요양원이 좋은 곳 많은데? 생각하며. 아들에게 물어보았지요.. “박 사장님 산 좋고, 공기 좋은 요양원 많은데” 하니. “형제들이 번갈아 가면서 1주일에 한 번씩 다니는데 멀면 힘들다“ 하더군요.
부모는 자식이 병들어 누어있으면 천리 길도 마다 않고 달려가지만 자식은 부모님 멀리 모시면 다니기 귀찮다고, 환경 생각 않고 자식 편한 곳에 모신 후 의무적으로 하는 것 같아 마음이 찡 하였습니다. 나도 늙으면?
한치 앞을 못 보고 사는 나! 내일은 어떻게 될지 예측할 수 없는 삶을 생각하며, 나는, 산 좋고, 공기 맑은 곳에서 새 소리 벗 삼아! 하는 마음 가져 보았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알게 된 “요양원, 양로원,”을 우리의 부모님을 위해서 이런 곳에 계시게 하면 건강을 회복하실 것 같은 마음이 들어 소개 하고 싶습니다.
소개 할 곳은 여주 대신면에 자리 잡고 있는 노아복지원 이지요. 42.000평의 우거진 산과 맑은 공기, 새 소리가 울려 퍼지는 곳, 부모님께서 수양하시기 엔 아주 좋은 곳 적합한 곳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노아복지원, 이사장이신 장 광석 이사장님께서 하신 말씀은 영리를 목적으로 하기보다는 봉사하는 마음으로 나 역시 남은여생을 이곳에서 함께 하며 더불어 살 것이라 하시는데 감명(感銘) 받았습니다.
늙고 병들어 오 갈 곳, 없으신 노인 어르신과, 침해라는 병 때문에 가족이 힘들어 하는 어르신, 거동이 불편하신 독거노인 어르신들께서 계시기 좋은 곳이더군요.
늙으신 부모님 모시고 살기엔 직장 관계로 어쩔 수 없는 직장인을 위해서 가계에 도움이 되는 혜택도 드리실 수 있는 정보와 도움 주고받으며 부모님께 효도하며 잘 살 수 있다는 말씀에 고마우신 분이라고 하였습니다.
혹 내 주위에 계신 부모님과 늙고 힘없어 오갈 곳 없으신 독거노인 계시면 연락 주시면 상담 해 주실 것입니다.
쪽지, 이-메일, 전화 상담 하시면 저(대범)와 제 아내(백합)에게 하셔도 성의껏 상담 해 드리겠습니다.
대범 드립니다.
[삼담 문의]
기관명: 노아복지원 양로원. 요양원(노인요양보험 등록업체) 주소 : 경기도 여주군 대신면 당남리산 3번지(남한강상류 이포대교 주변)
; 031-881-1273 (시설장 사무실) : 031-884-7225 (상담 011-710-8548 직통) 팩스 : 031-883-9996 대표자 : 장 광 석
홈페이지 : http://www.noahbokji.com/
E-maii : ijangks@paran.com
주소창에 (노아복지원)처주세요
대범전화 : 016-336-6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