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40629
224
20240630
121
20240701
96
20240702
126
20240703
152
가입
20240629
0
20240630
0
20240701
0
20240702
0
20240703
0
게시글
20240629
0
20240630
0
20240701
0
20240702
1
20240703
0
댓글
20240629
0
20240630
0
20240701
0
20240702
0
20240703
0
 
카페 게시글
하나비의 2019년 반쪽 급조 플랜 JRP 7일 여행기 하나비의 일본철도 여행기 1기 - 못다한 꿈 [Chapter 3. 동서남북 큐슈 휘젓기 18편 - 추억으로 남은 제비타고 강남으로 2부]
하나비 추천 0 조회 252 11.07.16 03:10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07.16 05:25

    첫댓글 본격적인 철도탐사가 시작 되는군요....아자아자아자자자자.....부쩍 속도가 빨라졌습니다...화이팅....

  • 작성자 11.07.16 23:43

    네. 주인장님처럼 저도 하루 한편을 목표로... 쿨럭...

  • 11.07.16 08:19

    잘 보았습니다. 800계 츠바메를 타시는군요^^;;; 다음편은 내부설명인가요??

  • 작성자 11.07.16 23:45

    내부설명은...잠깐 나옵니다 ^^;;;;
    제가 주로 다루는 내용은 차창 풍경이여서요... (다만 신칸센은 그 풍경이 심심한게 흠입니다. 열차 등급이 내려가면 내려갈수록 차창 풍경은 반비례로 퀄리티가 올라간답니다;;;)

  • 11.07.16 12:00

    릴레이 츠바메와 츠바메가 같은 열차로 취급되다보니 일어나는 문제지요 ^^;;
    산과 논을 지나는 모습을 보니 마치 규다이 본선을 보는 것 같습니다. 유후인까지 계소갷서 이리저리 꺾고 산을 지나서야 히타니.....

  • 작성자 11.07.16 23:46

    재래선 선형이 제일 안좋아서(수요가 있는 노선들중) 신칸센 건설서 우선적으로 먼저 건설되었다고 합니다.
    그나저나 이제는 더이상 값싼 재래선의 신칸센을 탈 수 없게 되었네요 ㅋㅋ

  • 11.07.16 23:21

    멋진 그림들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11.07.16 23:46

    감사합니다 ^^

  • 11.07.17 00:14

    오무타역부터 출발하는군요. 큐슈 현지에서는 오무타역이 통근객들이 많아서인지 중요한 것 같습니다.
    아울러 한국에서는 잘 쓰지 않는 한자가 '오무타'에 있어서 신기하기는 했습니다.
    릴레이 츠바메로 구마모토까지만 보여주실 줄 알았는데 더 나아가 신야츠시로까지 진도를 보이시네요.
    님의 여행기가 속도를 본격적으로 내는 듯 합니다.
    당시 따끈따끈 시리즈로 님께서 올려주셨던 사진들 중 구마모토 기지에 있는 차량 사진들이
    있었는데 그 때 DSLR의 위력이 매우 크게 느꼈었습니다. 마치 근처까지 가셔서 촬영한 줄
    알았습니다. 날씨가 쾌청한 날의 연선 풍경 사진들에는 산이 거의 없군요.
    다음 편을 기대합니다.

  • 작성자 11.07.17 01:15

    아무래도 신칸센이나 특급을 이용한 여행을 할 때는 자연스레 내용이 줄어들게 됩니다...
    게다가 오무타~신야츠시로간 찍은 연선 풍경은 전부 다 고만고만한데다가 뭔가 쓸만한 내용도 없다보니...자연스레 패스하게 되었습니다 ^^;;;
    다음편도...올라갔으니, 재미있게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근데 별로 쓴 내용이 없네요 ㅠ)

    p.s. 구마모토 기지는....올 때도 있습니다 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