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수 |
날짜 |
시 간 |
내 용 |
비 고 |
제 1 일 |
9월 4일 (금) |
18:00~19:00 |
집결완료, 숙소배정 |
|
19:00~20:00 |
석식 |
| ||
20:00~21:00 |
오리엔테이션 |
| ||
21:00~23:00 |
회의(대장단, 총무단), 친교시간 |
| ||
23:00~ |
취침 |
| ||
제 2 일 |
9월 5일 (토) |
06:00~07:00 |
기상 및 아침운동 |
|
07:00~08:00 |
조식 |
| ||
08:00~08:30 |
개회식 |
| ||
08:30~10:30 |
강의(1) |
| ||
10:30~17:00 |
리지등반 및 시설물보수 |
| ||
17:00~18:00 |
정리 및 보고 |
| ||
18:00~19:00 |
석식 |
| ||
19:00~21:00 |
강의(2) |
| ||
21:00~22:00 |
강평 |
| ||
22:00~23:00 |
자유 시간 |
| ||
23:00~ |
취침 |
| ||
제 3 일 |
9월 6일 (일) |
06:00~07:00 |
기상 및 아침운동 |
|
07:00~08:00 |
조식 |
| ||
08:00~12:00 |
강의(3) |
| ||
12:00~13:00 |
중식 |
| ||
14:00~15:00 |
훈련 총평 |
| ||
15:00~ |
폐회 |
|
상기 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세부일정은 안전대책위원회 홈페이지(www.kafrescue.or.kr)에 추후공지
III. 준비물
각 시․도별 준비물 |
* 도르레 3개, 등반자일 2동, 확보물 1세트이상 * 멍키스페너 200M(2개), 육각렌치 8M(1개) * 무전기 1대이상 * 들것 1대(보유한 경우), 스테틱로프 1동 (보유한 경우) * 폭 넓은 웨빙 ( 규격 : 40cm x 4M ) * 노트복, 메모리스틱(4G이상) * 무선인터넷(보유한 경우) * GPS(보유한 경우), GPS가능한 휴대폰 |
개인 준비물 |
* 등반장비 안전벨트, 헬멧, 퀵드로우 5개 이상, 잠금카라비너 3개 이상 테이프슬링(60cm* 2개 이상), 등강기 1조(스텝과 연결슬링 포함) 확보기(8자하강기 외 자동확보기 포함), 코드슬링(3m*1개) 등반용 배낭(35L), 작업용 장갑, 암벽화 * 야영장비 침낭, 매트리스 * 기 타 고글, 나이프, 세면도구, 필기구 등 |
운영팀 준비물 |
* 행사 운영 물품 참가자 명단, 이름표, 유인물, 실전구조 교재(50권이상) 노트북, 빔프로젝트, 스크린(또는 전지), 전원 공급 전선 및 코드 음향장치(마이크, 스텐드, 스피커) * 안전시설물 체인, 퀵링크, 행거 및 볼트세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