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4.0) - 비와지마(3.8) - 키요스(3.3) - 이나자와(6.0) - 오와리이치노미야(5.5) - 기소카와(7.7) - 기후
[나고야 역입니다. 현재까지 366km/598.6km = 61.14%를 7시간에 걸쳐서 달려왔습니다.^^ JR도카이사에서는 중심이되는 역으로 많은 노선과 연계되어 있습니다.]
[나고야 역에 입선하기위해 합류되었던 수 많은 노선들이 재각기 목적지를 향해가기위해 다시 분기되고 있습니다.]
[특급의 373계차량입니다. 그 외 츄오본선의 메인 특급은 JR3사인 서일본, 동해, 동일본(오사카 ~ 나가노)구간을 달리는 일본 최장거리의 특급열차입니다.]
[700계라면? 히카리나 고다마호일 가능성이 매우크죠 나고야 역은 모든 등급의 신칸센이 정차하게 되니 이 쯤에서 포착된 신칸센은 상대속도(저기 보이는 신칸센 속도 - 제가 타고 있는 재래선의 속도)가 느린편이므로 패닝기법을 사용하지 않고 클로즈업을 하여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역광? 효과로 인해 사진의 질은 떨어지네요]
[다음 역은 비와지마 역입니다. 도카이교통사업에서 관할하는 죠호쿠선(城北線)과 연계되어집니다.]
죠호쿠선(城北線)은 아이치현내에 있는 勝川駅(카치가와) ~ 枇杷島駅(비와지마)간 11.6km를 잇는 노선입니다.(협궤 1,067mm채택)
이 노선과 연계되는 노선은 JR도카이의 도카이도선, 츄오본선 나고야시영지하철의 츠루마이선, 메이테츠이누야마선이 있습니다.
[복복선으로 놓여져있군요 이 구간에서의 속도제한은 75km/h로 신칸센과 나란히 달리고있습니다.]
[다음 역인 키요스 역입니다. 2009년에 플렛폼을 공사가 행해져 리뉴얼되었죠]
http://ja.wikipedia.org/wiki/%E6%B8%85%E6%B4%B2%E9%A7%85
‘키요스’를 파생으로하는 메이테츠키요스선의 역인 키요스쵸 역도 있습니다.
http://ja.wikipedia.org/wiki/%E6%B8%85%E6%B4%B2%E7%94%BA%E9%A7%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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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요스 역의 역명판입니다. 아이치현 이나자와시에 속하는 역입니다. 현재 1번플렛폼 너머로 많은 선로가 놓여져있는데요 근처에 JR 화물역이 있습니다.]
[화물을 이끄는 견인차량이 눈에 띄었습니다. 상당히 많은 사진을 건졌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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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요스 역을 벗어나자마자 수 많은 선로가 분기되어 어마어마한 규모의 화물기지가 모습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JR사가 채택하고 있는 12, 20ft 규격의 컨테이너도 보이는군요]
[새로운 화물칸? 우편물 전달하는 차량으로 알고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처음보는 차종이군요]
[이 곳이 JR화물 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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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많은 견인차가 모습을 드러내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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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나자와 역에 도착을 했습니다. 아이치현 이나자와시에 위치한 대표역으로 이전 역인 키요스역 ~ 이나자와 역간 JR화물과 함께합니다. 복~복복선구간으로 주행을 하게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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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역인 오와리이치노미야(尾張一宮)역에 입선하자마자 반겨주는 JR서일본의 특급 시라사기입니다. 그 외 정차하는 특급으로는 와이드 뷰- 히다가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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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에 회화체로 ‘오와리’는 끝을 의미하죠... 각정이 빨리 끝났으면 하는 염원또한 있었습니다.^^;;]
[1989년에 고가화되었고 2009년엔 JR도카이 최초로 여성이 역장위임에 이어 주변에는 다양한 건물과 도서관등이 들어섰습니다. 그 외에 메이테츠나고야, 비사이선등과 연계하는데요 서로 독립된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와리이치노미야 역을 벗어나면 국도18호선이랑 교차를 하게됩니다.]
[그리고 메이테츠비사이선과는 분기하게 되어 저~멀리 사라집니다.]
[다음 역은 키소가와 역입니다. 보통 기소라는 말을 들으면 츄오본선에서나 들을 듯한 이름인데요 나가노현, 아이치현, 기후현, 미에현을 흐르는 강이므로 붙여진게 아닐까 싶습니다. 역명판에 병기되어 있는 소재지를 보면 이치노미야라고 쓰여있네요 ^^ 일본에는 숫자배열 + 특정한자로 조합을 하여 지명을 만드는 것 같습니다.]
이치노미야, 니노미야, 산노미야 등...
후츠카이치, 욧카이치 , 이츠카이치, 요우카이치
니노헤, 산노헤, 시치노헤,하치노헤 등 서로 다른 현에 있지만 규칙적인 이름이 붙는군요
[키소카와 역은 개인적으로 JR동일본의 오오이소역의 인상을 받습니다. 거기에 더해 후지사와 ~ 히라츠카 구간에서 볼 수 있는 비슷한 형태의 복복선(선라이즈 전용선로)이 놓여져있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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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을 건널 때는 트러스형 철교일 확률이 상당히 높죠... 그리고 교행(橋行)중에 좋은 사진을 입수하고자 심리적으로 압박이 가해지죠...조바심을 낸 탓에 초점이 맞지않은 ‘질 떨어진’ 사진이 찍히기도 합니다...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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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시 팔을 내려놓은 사이에 찍힌 사진이네요]
[다음 역인 기후역에 입선하고 있는데요 그에따라 여러 노선이 합류하는 모습까지 볼 수 있습니다.]
http://ja.wikipedia.org/wiki/%E5%B2%90%E9%98%9C%E9%A7%85
[합류하는 노선으로 다카야마본선이 있고 지상에는 메이테츠카카미가하라(各務原線)선이 있습니다.]
[기후 역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다음 편에서 도카이도본선 각정여행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첫댓글 특급 와이드뷰시나노는 383系 전동차로 운행합니다. 373系 전동차는 특급 와이드뷰이나지, 와이드뷰후지카와, 홈라이너 등으로 운용됩니다.
그렇군요 JR도카이쪽 특급에는 취약하다보니 이런 실수를...시간나면 수정해야겠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07.28 0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