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증상1]
# 'c:\@pharm\data\atpharm.mdf_MSSQL_DBCC8'
# 데이터베이스를 시작하지 못했으므로 스냅숏을 만들 수 없습니다.
▶ 처리방법 : SQL 정지후
C:\@Pharm\DATA\'atpharm.mdf_MSSQL_DBCC8' 파일을 삭제하면 처리됨.
▼ 증상2]
○[upharmLog] DB를 점검합니다
▷[upharmLog] DB를 점검한 결과, 이상 없습니다
○[upharmLog] DB를 'C:\@Pharm\BackUp\월요일\upharmLog(120).bak'파일로 백업합니다
※ 백업 장치 'C:\@Pharm\BackUp\월요일\upharmLog(120).bak'을(를) 열 수 없습니다. 운영 체제 오류 5(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입니다.
BACKUP DATABASE이(가) 비정상적으로 종료됩니다.
※ 백업 장치 'C:\@Pharm\BackUp\월요일\upharmLog(120).bak'을(를) 열 수 없습니다. 운영 체제 오류 2(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입니다.
VERIFY DATABASE이(가) 비정상적으로 종료됩니다.
●[upharmLog] 백업파일의 유효성 점검 결과, 문제점이 발견되었습니다
○[atbohum] DB를 점검합니다
▷[atbohum] DB를 점검한 결과, 이상 없습니다
○[atbohum] DB를 'C:\@Pharm\BackUp\월요일\atbohum(120).bak'파일로 백업합니다
※ 백업 장치 'C:\@Pharm\BackUp\월요일\atbohum(120).bak'을(를) 열 수 없습니다. 운영 체제 오류 5(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입니다.
BACKUP DATABASE이(가) 비정상적으로 종료됩니다.
※ 백업 장치 'C:\@Pharm\BackUp\월요일\atbohum(120).bak'을(를) 열 수 없습니다. 운영 체제 오류 2(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입니다.
VERIFY DATABASE이(가) 비정상적으로 종료됩니다.
●[atbohum] 백업파일의 유효성 점검 결과, 문제점이 발견되었습니다
○[atpharm] DB를 점검합니다
▷[atpharm] DB를 점검한 결과, 이상 없습니다
○[atpharm] DB를 'C:\@Pharm\BackUp\월요일\atpharm(120).bak'파일로 백업합니다
※ 백업 장치 'C:\@Pharm\BackUp\월요일\atpharm(120).bak'을(를) 열 수 없습니다. 운영 체제 오류 5(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입니다.
BACKUP DATABASE이(가) 비정상적으로 종료됩니다.
※ 백업 장치 'C:\@Pharm\BackUp\월요일\atpharm(120).bak'을(를) 열 수 없습니다. 운영 체제 오류 2(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입니다.
VERIFY DATABASE이(가) 비정상적으로 종료됩니다.
●[atpharm] 백업파일의 유효성 점검 결과, 문제점이 발견되었습니다
▶ 원인 : 하드디스크, 윈도우권한, 바이러스(랜섬)등의 문제로 인한 증상임
▶ 처리방법 : DTS로 처리되지않음.
하드디스크나 백업경로를 바꾸어서 여러차례 백업해보면 처리됨
▼ 증상3]
백업은 실행되어있는데 백업창이 화면에 보이지 않음
※ upharmSMO.exe.Config 파일 리네임후 유팜 로그인해서 백업 실행함.
▼ 증상4]
백업 시 필요한 '약국경영 소프트웨어 U pharm System.exe.config' 파일이 없거나
손상되어 환경설정 값이 초기화 되었습니다.
백업 경로 / 설정 정보를 다시 설정하여 주세요.
문제가 지속될 경우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 처리방법 1] : SQL 정지후
C:\@Pharm\DATA\'atpharm.mdf_MSSQL_DBCC8' 파일을 삭제 후 백업경로 재설정
▶ 처리방법 2] : ↓ 아래 파일들 교체
▼ 증상5]
▶ 처리방법 : C:\@Pharm\atBackup.exe 직접 실행하면 실행됨
백업파일 경로 변경해서 다시 백업진행 후 유팜 종료하고 재실행
: 유팜데이터가 4G이상시 USB저장장치가 FAT32로 포맷되어있을 경우에도 위 메세지 발생
▼ 증상6] (증상 5번 이후 발생함)
▶[atpharm] DB를 점검한 결과, 문제점이 발견되었습니다.
▶ 처리방법 : DBCC로 처리함, repair에서 오류발생시 한번 더 진행해보세요~
▼ 증상7] '백업파일의 유효성을 점검합니다' 진행시간이 굉장히 오래걸림 (30분 이상)
▶ 처리방법 : DBCC로 처리함.
※ DBCC로 처리 안되면 다른 디스크로 백업 후 하드디스크를 검사해보세요. (사례 있었음)
▼ 증상8]. [증상1]과 같은 방법으로 처리 가능한지 확인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