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모 마리아께서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고기를 먹지 말라고 요청하셨습니다.
베로니카 : 그리고 성모님 지금—오, 성모님이 지금 문 밖에 나타나십니다. 그녀는 서 계시고, 고기에 대해 말씀하십니다. 그녀의 아들 축일 전에는 고기가 없다고 말씀하십니다.
성모님 : “축일 전에는 고기가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작은 회개의 행위일 뿐입니다.” - 1972년 12월 24일 -
1908년 가톨릭 백과사전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 오순절, 승천절, 모든 성인 의 전야기도 금욕과 단식의 날이기도 합니다. 교황청에서 허락한 권한에 따라 노동자와 그 가족도 금요일, 재의 수요일, 성 토요일, 크리스마스 전야기도를 제외한 일년 내내 모든 금욕의 날에 하루에 한 번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이 특권은 1895년 3월 15일에 10년 동안 주어졌고, 1905년 2월 25일에 10년 더 연장되었습니다. ("Exposition of Christian Doctrine", Philadelphia, 1899, II, 528-529 Spirago-Clarke, "The Catechism Explained", New York, 1900; Diocesan Regulations for Lent 참조)
1972.12.24. 메시지
https://www.tldm.org/Bayside/messages/bm721224.htm
첫 번째 크리스마스
베로니카 : 동굴이 보여요. 언덕에 큰 구멍이 있고, 마치 파낸 것처럼 다 파여 있어요. 동굴이에요. 동물이 한 마리 있어요. 당나귀처럼 생겼어요. 동굴 입구 옆 바위에 묶여 있어요. 이제 동굴 안이 보여요. 성모 마리아도 보여요. 바닥에 앉아 계셔요. 성모 마리아는 무거운 숄을 두르고 있고...
갈색 가운을 입은 남자가 보여요. 수염이 있어요. 그를 바라볼 수 있어요. 그는 성모 마리아를 바라보고 있고, 짚을 나르고 있어요. 옆에 동물이 있어요. 소처럼 생겼어요. 소처럼 생겼어요. 그리고 이제 그 남자가 성 요셉이라는 걸 알아요. 그는 짚을 나르고 있고, 성모 마리아 옆에 눕혀 있어요. 성모 마리아는 아기를 데리고 있고, 아기는 이 시트에 싸여 있어요. 그리고 시트는 모슬린처럼 보입니다. 회백색, 약간 황색을 띠는, 매우 딱딱해 보이는 소재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미소를 지으며, 이 작은 아기를 눕힙니다. 그는 이 시트에 싸여 있고, 이 짚 위에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그녀는 일어나 앉아 있고, 그녀는 미소를 지으며, 그리고 조셉은 그녀에게 걸어가서 그녀에게 생선 한 조각을 줍니다. 그것이 생선이라는 것을 알지만, 매우 말라 보입니다. 그것은 대략—오, 그것은 대략 그 길이의 조각입니다. 그리고 지금 성모님은 거기에 앉아 계시고, 그녀는 그것을 먹고 있지만, 그것은 매우 딱딱해 보입니다. 말라버린 것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지금 조셉은—그것은 빵 한 덩어리인 듯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매우 어둡고 거의 검은색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그는 바위 조각 위에 그것을 한 조각 쪼개 냈습니다. 그는 그것을 때렸고, 그래서 그가 먹는 것은 매우 단단했을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 빛이 있습니다. 오, 그것은 지금 아름다운 빛이며, 동굴 안 전체를 밝힙니다. 하지만 오지 않아요.양초도 없고 아무것도 없어요.하지만-오, 그리고 그 뒤에는 아름다운 천사 두 명이 있어요.천사 중 한 명은-파란색, 아름다운-긴 파란색 가운을 입고 있어요.그리고 그 옆에는 천사가 있어요.얼굴은 보이지 않아요.너무 밝아서 가운과 날개만 보여요.날개가 있다는 걸 알아요.거위털 같아서 어깨에서 땅까지 내려와요.그리고 그들은 성모 마리아 뒤에 서 있어요.그리고 성모 마리아는 이제 그들을 올려다보았어요.그리고 아기도 그들을 올려다보았어요.그리고 아기는, 그 크기로 보아서... 방금 태어났다는 걸 알아요.하지만 그의 얼굴은-그럴 수도 있을 것 같아요-오, 맞아요.오, 그는 이제 천사들을 올려다보며 미소를 짓고 있어요.그리고 한 남자가 문으로 와서 안을 들여다보고 있어요.그리고 그는 여관에 대해 뭔가 말하고 있어요. 그리고 요셉은 고개를 저었다. 아니, 그들은 그곳에 머물 것이다.
이제 문 앞에 있는 남자는 아무것도 보지 못하는 듯합니다. 왜냐하면 그는 아무것도 보지 못한다는 걸 압니다. 왜냐하면 그는 그들에게 빛을 원하는지 물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성모 마리아께서 요셉에게 미소를 지으셨고 요셉은 고개를 저었습니다. 아니요. 그래서 저는 문 앞에 있는 남자가 동굴 안 전체를 비추는 아름다운 빛을 보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그가 왜 볼 수 없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너무 밝거든요. 아름다워요!
그리고 이제 그 남자는 밖으로 나갔습니다. 그리고 그는 염소 두 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데려오는 염소처럼 보이고, 그는 그것을 문 가장자리에 있는 바위에 묶고 있습니다. 안은 매우 거칠고, 바위처럼 보입니다. 마치 바위를 몇 개 잘라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는 밖으로 나가서 하늘을 올려다봅니다. 그리고 매우 밝은 별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큰 별이 있고, 별의 광선이 동굴 문까지 내려옵니다.
지금 언덕을 내려다보니까, 두 남자가 걷고 있고 또 한 명은 타고 있는데, 그는 판자에 실려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그들이 다가오고 있어요. 그리고 그들은 또 다른 판자를 들고 있는데, 판자 위에 상자가 있는 것 같고, 그 위에 금색 덮개가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 걷고 있는 두 남자는 매우 우아하게 차려입었고, 벨벳 가운을 입고 있어요. 그리고 그들은 동굴로 오고 있어요. 그리고 그들은 들어오고 있어요. 그리고 오, 그리고 그들은 동굴에 들어가고 처음 두 명은 무릎을 꿇었어요. 그리고 그들은 상자를 열고 있고, 성모 마리아가 그들을 바라보고 있어요. 그리고 그들은 가고 있어요. 그리고 그들은 시도하고 있어요. 오, 그들은 아기의 발치에 상자를 비우고 있어요. 그리고 성모 마리아는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저었어요. 아니요. 그녀는 고개를 저었어요. 아니요. 그리고 그들은 모든 것을 넣었어요. 보석처럼 보였어요. 진주도 보이고, 녹색, 유리 같은 것도 보이고, 유리 같은 돌도 보이고, 붉은 것도 보이고, 오, 정말 예쁘네요. 그리고 성모님은 고개를 저었습니다. 아니요. 그리고 그들은 그것들을 다시 상자에 넣었습니다. 그리고 이 매우 진한 부르고뉴색 옷을 입은 남자는 상자를 다시 그 남자에게 건네주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저는 그들을 보면 그들이 왕이거나 그런 줄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은 매우 부유한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지금 그들은 등을 돌리지 않고 물러나고 있습니다. 그들은 계속 절을 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다른 것을, 또 다른 작은 상자를 남겼습니다. 하지만 지금 그들은 그것에 불을 붙이고 싶어하고, 그것에서 연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저는 그것이 나오는 것 같은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우 이상한 냄새가 납니다. 향수 같지는 않습니다. 마치-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허브 같은 냄새가 납니다. 그리고 성모님은 그것을 허락하셨습니다. 하지만 저는 거기에 앉아 있고, 그것은... 그 냄새가 너무 이상합니다. 그것은—오, 모르겠어요. 그것은—무슨 냄새인지 모르겠어요. 전에 그런 냄새를 맡아본 적이 없어요. 그리고 성모님께서 미소를 지으셨습니다.
그리고 남자들은 물러났고, 한 명은 작은 자루를 남겼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내려왔을 때—그 안에 동전이나 뭔가가 있었을 겁니다. 왜냐하면 제가 50센트 동전이 덜그럭거리는 소리가 들렸거든요. 그리고 성모님은 고개를 저으며 아니, 아니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그 남자는 그들을 집어들고 뒤로 물러섰습니다—그리고 그들 셋은 지금 동굴 밖으로 나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등을 돌리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계속 절을 하고 절을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성모님은 예수님을 내려다보셨고, 몸을 굽히시고, 미소를 지으셨습니다.
이제 매우, 매우 어두워지고, 저는 더 이상 아무것도 볼 수 없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의 금욕
그리고 성모님 지금—오, 성모님이 지금 문 밖에 나타나십니다. 성모님이 서 계시고, 고기에 대해 말씀하십니다. 성모님의 아들 축일 전에는 고기가 없다고 하십니다.
성모님 : "축일 전에는 고기가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작은 회개의 행위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