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경운기가 보링할 시기가 되었는지시동걸기 더 힘들고 매연도 많은데요..요즘 시중에 많이 알려지고 사용되는자동차 엔진 코팅제를 사용해도 효과가 있을까요?경험 많으신 고수분들의 지식을 나눔 받고 시포요~^^
첫댓글 보링하기 전에 밸브 간격, 노즐에서 연료 분사상태 확인 후 정상적인 경우에 오일 교환 코팅제 첨가해도 효과가 없을때 보링이 맞습니다.
답변에 감사~^^농기계센터 사장님이 핸들 돌려보더니 피스톤 압력이 떨어졌다고 보링을 권하시더라고요...몇번 돌리다 안되면 에어흡입구 안에 엔진오일 한스푼 넣고 시동거라고 하셔서 시키는대로 사용합니다만...풀었다 잠그고 하는게 여간 번거러워서 실링더 벽를 코팅하면 압력이 빡빡해지는 보링효과가 있을까 싶어서 회원님들께 물어보게 되었답니다..
첫댓글 보링하기 전에 밸브 간격, 노즐에서 연료 분사
상태 확인 후 정상적인 경우에 오일 교환 코팅제 첨가해도 효과가 없을때 보링이 맞습니다.
답변에 감사~^^
농기계센터 사장님이 핸들 돌려보더니 피스톤 압력이 떨어졌다고 보링을 권하시더라고요...몇번 돌리다 안되면 에어흡입구 안에 엔진오일 한스푼 넣고 시동거라고 하셔서 시키는대로 사용합니다만...풀었다 잠그고 하는게 여간 번거러워서 실링더 벽를 코팅하면 압력이 빡빡해지는 보링효과가 있을까 싶어서 회원님들께 물어보게 되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