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주오래전 바디피트를 줄곧쓰다가 가려움증이 있어 좋은느낌으로 바꿨는데 그건 또 밑이 허는듯한 쓰라림이 좀 있었습니다.
그러다 릴리안 순수한면으로 바꿨는데 기존의 증상들이 없어서 이 생리대는 좋네하고 그걸 지금 몇년째 쓰고있는 한사람인데요..
저는 원래 생리양이 3일째까지는 덩어리가 나올정도로 양이 많고..끝무렵 나오는 분비물까지 완전히 깨끗해지기까지는 열흘내지 2주정도가 생리기간이라고 볼수있습니다. 저녁에 오버나이트를 하고자도 양이많기때문에 자면서 뒤척거리다보면 속옷에 다 묻을정도였어요.
정확한 시기는 기억이 안나나.. 언제부턴가 생리양이 왜이렇게 줄었지? 하는걸 느꼈지만 제가 30대 후반이다보니 이제 양이줄때가 된거가 대수롭지않게 생각했어요.
저녁에 오버나이트도 필요없을뿐더러 2-3일 정도만 양이좀나와 중형을쓰고 그담은 소형으로 이틀정도 그리고 라이너 쓰고있어요.
저는 생리주기가 32~35일정도로 일반여성에비해서는 긴편이지만 일정한편이었고 스마트폰 쓰시는 여성분들이라면 아마도 생리어플은 다들 쓰고있을겁니다.
지금생각에 결혼전에는 딱히 부작용증상이랄것은 못느낀걸보면 아마 제가 릴리안제품을 쓴게 3년정도라고 볼수있을것같네요..
임신을 준비하다보니 유독 배란일과 생리기간을 신경안쓸수가 없었는데 생리주기가 40일을 넘고 부정출혈때문에 산부인과도 갔었고, 2달에 한번 생리할때도 가끔 있었지만 임신준비 여성이라면 임신에 대한 스트레스가 있기마련이라 그런게 영향을 미치는가보다.. 내가 스트레스를 많이받아서 그런갑다하고 정말 대수롭지 않게 여겼네요ㅜㅜ
생리주기가 아예 뒤죽박죽이 되버려 배란일을 가늠할 수 조차 없게 되었구요.. 어플에 입력된 1년치 날짜를 보니 이건 뭐 지극히 비정상이라고 밖에 볼수가 없네요ㅡㅡ
깨끗한 나라 측에서는 너무 당당하게 식약처 허가를 받았고 안전한 제품이라 지금은 환불이나 리콜도 계획이 없다고 하네요!
식약처도 믿을 수 없는게 현실이지만, 릴리안 생리대 부작용 증상의 원인을 알아낼 수가 있을까 의문스럽네요.
일단은 다른 생리대를 사서 써봐야겠어요... 생리양이 어떻게 변하는지...주기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정말........... 멘붕이네요ㅜㅜ
뭔가 내 몸속으로 유해한 성분이 스며들어 생긴 증상이었다면 이걸 어떻게 증명하며 보상받아야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