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질적인 두통은 삶의의미를 망각할 정도로 싫은 존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양봉을 하시는 회원께서는 두서없는 선택이라 생각해 봅니다.
이번에 임상하신분은 나이가 61세인 남성입니다. 김해서 하우스 제배를 하시는 분으로 맬 두통으로 많은 세월을 고통속에서 살아야만 했지요. 지난해 딸기밭에 벌을 넣으러 갔다가 허리가 아프다고해서 허리, 경추(완쾌)머리(완쾌)약 4개월 정도의 시간에 13년의 두통이 사라졌지요 .그것도 일주일에 두번정도로 별다른 혈자리는 없습니다. 아시혈이라고 해서 머리부분에 아픈곳, 허리부분에 아픈곳, 경추 부분에 아픈곳에 침하였습니다. 물론 엄밀히 따지자면 복잡하고 이해하기 곤란 하겟지요. 아픈 곳 즉, 아시혈이라고 하지요. 지금부터 시작해 보세요. 허리쪽은 임상혈자리를 이용하시면 되고요.
첫댓글 혈자리(위치) 올려주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예 두통은 혈자리를 구지 찾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아픈곳 아시혈로 놓으셔도 됩니다. 백회는 꼭 놓아주세요.
감사합니다.
@건강벌침 허리가 묵지근 한데 좋은 혈 자리 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아시혈만 침하여도 되는지요?
예 예 예 허리는 좀 어떠세요.
물리 치료를 하고있으며 요즘은 거의 완치된 상태입니다.
울산은 너무 덥다지요?
건강 꼭 챙기세요^^
두통에는 백회 천주에만 침 하여도 단 1~2회 만 으로도 80~90%완치
완치 되지 않으면 태양 합곡 추가
쪽 머리가 아플 때에는 정영혈 추가
*직침은 필요 없고 발침이면 충분 합니다.
예 좋으신 말씀입니다. 두통 참으로 고생이지요. 우선 병원에서 아무이상 없다면 만져서 아픈 곳 , 즉 아시혈이지요. 이런고통도 있지요. 송곳같은 날카로운 것으로 찌르는듯한 고통 이루말을 할 수 없답니다. 첫날 은 가장 아픈곳 한곳만 하시고 3일후 한침씩 더 해보세요. 오늘 울산날씨 40도입니다. 죽겠습니다. 봉장가서 물 뿌릴 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