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사 홍보요원분들이 부재자투표 14-16일 되면 어느곳이 선정될지 감이 온답니다.
지금까지 홍보요원분들이 선물도 주고, 식사 대접도 해주고 ,말동무도 되어줘서 힘이됐습니다만.
부재자 투표 이후에는 시공사에서 그 누구도 찾지 않는 예전으로 돌아갑니다.
저도 거주목적으로 매수 했고 지금 중촌주공에 거주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조금이라도 분담금 적게 내고 수익성을 높일수 있는게 최상의 방법인듯 싶습니다.
공사비도 좋구,사업비도 좋구 다 좋지만 그 무엇보다 중요한건 사업의 속도이죠.
지연되면 될수록 분담금 폭탄입니다.지연되면 공사비상승,금융비용이자등등..사업비 말도못하죠.
추가분담금 내고도 입주때 1억 추가내라고 하는곳도 있어 배 보다 배꼽이 더 크죠.
그래서 예산안을 제대로 짜서 관리처분 해야 합니다. 당장은 욕 먹어도 추가분담금 없게금~
지연되면 입주때 추가분담금 대폭 냅니다.
대전으로 보면,
sk 경우 숭어리샘 한라건설과 컨소 했었죠. sk는 조합원들 상대로 소송까지 추진된걸로 아는데
조합의 변호사와 소송에서 어찌 되었나요?
거기 조합원이 sk 얘기도 꺼내지 말라고 합니다.조합설립된지 10년 다 되어가도 아직도 제자리걸음입니다.
다른 구역도 있지만 생략하고.
도룡동 sk뷰는 2015년 12월에 조합에서 공사도급계약 해지의 건이 있었고
gs건설이 분양성 검토 하고 ~gs건설이 단위평면 변경안 협의 하고~
sk는 2016년 1월에 서울중앙법원에 조합통장 채권가압류 신청 했었죠.
조합에서는 더 이상 지연되면 조합원 손실이 커지니 2016년 3월26일 관리처분을 통해 sk로 지금까지
사업 진행 하여 왔습니다.
그럼 ㅌ-편한세상은 대전의 5개가 있다고 했는데
용운,탄방,법동,도마 또 한곳은 어디죠?
사업 지연에 대해 문제점이 있는지 아시는 분 있으시면 댓글 부탁 드립니다.
우리의 재산 우리 스스로 지켜야 합니다.
첫댓글 제가 아는 분이 숭어리샘조합원이었는데요.
그때 SK건설이 다른회사 입찰하는 것도 방해를 했다고 합니다. 그때 SK와 롯데가 경쟁한 걸로 알고 있어요.
참 우스운게 SK건설 선정해 주니 1년후에 사업조건을 모두 바꿔 달라고 했다고 합니다.
제가 알기론 e편한세상 용운은 작년에 이미 분양했고, 탄방동, 법동은 올1~2월에 모델하우스
오픈예정일걸로 알고있습니다.
도마변동은 작년 관리처분 끝내고 올해부터 이주시작했죠~~~
굉장히 빠른 사업추진이네요
사업속도 매우 중요합니다. 일정대로 차질없이 시공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시공사 시공능력을 면밀하게 확인하고 시공사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