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이면서 큰~ 텐트를 고르신다면... 1.캠프타운 (빅돔S):부피가 사악합니다. 2.코베아(그레이트 파빌리온):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만, 가격이 사악합니다. 3.티피텐트(노르디스크):캔버스천 재질로 동계에 결로가 없으며 상단 꼬깔 개폐가 가능해 환기성이 좋으며 결정적으로 내부에 화목난로, 화로대 사용이 가능하나 가격이 사악합니다. 저는 타카페에서 자체 제작한 캔버스천 제질의 티피텐트를 사용합니다. 춘추계,동계 캠핑에는 정말 좋습니다. 동계에 남들은 텐트 내부에 고드름, 서리가 맺히는데 면텐트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첫댓글 줄을 잘 서면 없어도 됩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큰 놈으로다가 마련하세요..
저도 비박에 적합한 1-2인용 텐트가 눈에 들어 와 버너 몇 점 내 놓았네요..
텐트도 살라시프면 끝이 없어요. 욕심이 생기거든요. 작은 것, 중, 큰것, 이렇게 해서 벌써 5개가 됬어요.
저도 3개는 있어요..^^ 큰게 없어서.....
캠핑용이면서 큰~ 텐트를 고르신다면...
1.캠프타운 (빅돔S):부피가 사악합니다.
2.코베아(그레이트 파빌리온):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만, 가격이 사악합니다.
3.티피텐트(노르디스크):캔버스천 재질로 동계에 결로가 없으며 상단 꼬깔 개폐가 가능해 환기성이 좋으며 결정적으로 내부에 화목난로, 화로대 사용이 가능하나 가격이 사악합니다.
저는 타카페에서 자체 제작한 캔버스천 제질의 티피텐트를 사용합니다.
춘추계,동계 캠핑에는 정말 좋습니다. 동계에 남들은 텐트 내부에 고드름, 서리가 맺히는데
면텐트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전 이번네 코베나 이스턴텐트로 갈아탄는데 아직 출정은히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음 주말에 갈계획은 잡아두었는데 가다오면 사용 올려들일 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