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올해 선보인 지역 음식점 딜 가운데 고객들이 직접 검증한 서울지역 맛집을 엄선해 선보이는 ‘고객만족 우수 맛집 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 포함된 12개 음식점들은 쿠팡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상품 만족도 조사’에서 90% 이상의 ‘추천 의향’을 획득한 업체, 양질의 고객 서비스를 지속 제공함으로써 최소 3번 이상의 딜을 진행한 업체, 이메일, 상품 게시판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일정 수준 이상의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은 업체 등 이 3가지 기준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들이다.
쿠팡은 기획전 기간 중 고객들이 집중될 것을 대비해 고객 사후 서비스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기획전에 앞서 해당 음식점들을 모두 방문해 전화 예절, 불만고객 응대법 등의 고객 서비스 교육을 진행했으며 행사 기간 중에도 각 딜 별로 별도의 담당자를 지정, 상품 게시판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고객 문의·불편 사항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위 문장은 이데일리 뉴스 기사를 요약한것이다. 요즘 핫한 소셜 커머스의 선두자주 쿠팡이 기획전을 연다. 누구나 한번쯤은 온라인상에 소개된 맛집 홍보에 속아, 잔뜩 기대를 하고 음식점에 방문했다가 큰 실망을 가진 경험이 있을 것이다. 나 또한 여러번 그런 거짓 홍보에 속아 실망한 적이 많다. 그런 나에게 이번 쿠팡의 기획전 소식은 매우 반가웠다. 소비자들은 무책임한 홍보에 이미 크게 질려있는 상태이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쿠팡이 고객들에게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면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이끌어 낼게 분명하다.
참고기사: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E41&newsid=01984406602941104&DCD=A00504&OutLnkCh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