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7일 두번째 만난 강아지 ? 30세쯤 되어보이는 남성에게 복지공약 손피켓을 내밀었지요.
남성 : 어 양지 : 손피켓을 돌리면서 투표하셨어요 ? 남성 : 네 했는데 말씀은 안드리겠습니다. 양지 : 2번 4번 하셨군요 ? 남성 : 꿀먹은 벙 ~ 양지 : 조금전 수술한 강아지를 안고 산책시키던 여자분께 손피켓을 보려드렸더니 ,그분이 하시는 말씀이 "왜 강아지는 의료보험이 안 되는 거에요 ? "
그래서 제가 대답했지요. "동물복지를 하겠다는 조국혁신당을 안 찍으시니까 그렇지요"
남성 : 네에 양지 : 다시 한번 생각해보셔요 !
세번째 마주친 푸들 반려인은 제 손피켓을 보더니만 도망치듯 강아지를 끌고 가더군요.
네번째 혼자 서있던 50대 남성분 제 손피켓 9번을 보시더니 손뼉을 치면서 하시는 말씀
50대 남성 : 어 양지 : 뒤돌아보며 네 50대 남성 : 수고하십니다. 저도 1번 9번 찍었습니다~ 양지 : 잘 하셨습니다^^ 50대 남성 : 조국 인기 좋아요 . 양지 : 네 잘 돼야 되는데, 선거홍보를 할 수 있는 게 25cm 손피켓 밖에 없어서,지지자들이 이렇게라도 한답니다 . 50대 남성 : 결과가 좋을 겁니다.
다섯번째 만난 여성 애견인 여성애견인 : 문재인 때도 놀이터하겠다고 했는데 ... 양지 : 했지요, 문재인정부 일 때 대덕구청장 박정현 , 지금 1번 후보가 신탄진 휴게소 뒷편에다가 놀이터 만들었습니다. 9번 조국혁신당을 많이들 찍어주신다면, 동물복지가 이어질 겁니다.
* 여섯번째 등산스틱을 들고 강아지를 안고 신호를 기다리는 60대 남성 등산 남성 : 1번 9번 찍었습니다. 근데 장철민 여론조사를 찿아볼 수 없는데 어떤지요 ? (길 건너 동구에 사시는 듯) 양지 : 일 열심히 했고 ,어제 밤에 보니 운동원들도 절실하게 명함도 돌리며 홍보하고 있으니 잘 될겁니다.
이렇게 1시간의 아침홍보를 끝내고 집으로 돌아온 양지 !!
아이가 행복한 세상을 원하신다면 비례19번 양소영 후보까지 국회로 보내야 됩니다.
18번 서용선(교육) 19번 양소영 (교육)
경쟁교육은 야만입니다. 우리나라는 교육혁신이 필요합니다.
조국혁신당 10대 정책 5번 <교육혁신을 통해 “계층이동사다리”를 복원하겠습니다.>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