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목요일 오전 10시에서 ~ 11시40분 까지 즐거운 바이올린 수업이 안채민 강사님의 지도하에 재미있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오늘 안채민 강사님과 함께하는 즐거운 바이올린 수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기전에 안채민 강사님께서는 우리 바이올린 수강생들이 두시간 동안 좀 더 편리하게 바이올린 연주를 할 수 있도록 악기의 음을 표준음에 맞추는 과정 튜닝 작업을 하고 있습니당 ^^
우리 평생교원원 에서 진행하는 즐거운 바이올린 수업을 가르쳐주는 안채민 강사님께서는 오늘 진행하는 바이올린 수업을 시작하기전에 섬세한 부분 하나까지도 튜닝하면서 항상 우리 평생교육원 수강생의 눈높이에 맞추어 마춤형 교육으로 아주 재미있게 바이올린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주 즐거운 마음으로 바이올린교본 교재를 펼치면서 오늘도 수업 준비를 하고있는 우리 평생교육원 바이올린 수강생분의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오늘 즐거운 바이올린 수업 시간에는 안채민 강사님의 손짓에 따라서 바이올린 기초음부분 부터 차근 차근 바이올린 연주를 하고있는 우리 수강생들의 모습을 한번 담아봤습니다.
오늘도 우리 평생교육원 곳곳에서는 바이올린 아름다운 선율 소리의 높낮이와 리듬의 나타나는 음의흐름이 울려퍼지고 있습니다.
우리 평생교육원 에서 진행하는 즐거운 바이올린 수업에서 귀여운 병아리 반으로는 강성민 수강생과 장현주 수강생이 수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안채민 강사님은 언제나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우리 바이올린 수강생 작은부분 까지 섬세하게 바이올린 지도를 하면서 열정을 쏟고있습니다.
우리 평생교육원 에서 진행하는 바이올린 수업에 음악 신동 강성민 수강생은 평소에도 피아노 연주도 합니다.
이번에는 바이올린 연주에 도전하고 있는 강성민 수강생은 비록 발달장애가 있지만 음악을 향한 열정과 굳센 기상이나 정신 그 패기는 그 누구못지 않게 뜨겁습니다.
아주 훌륭한 바이올린 연주가 가 되는 그날까지 오늘도 최선을 다하는 그를 보면서 어서빨리 큰 무대에서 훌륭하게 연주하는 모습을 빨리보고 싶네요 ^^